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18-04-04 17:20

 

2018. 2월말에 잡혀있었던 영국 왕립예술학교 석사과정의 인터뷰를 준비하기 위해 1월말쯤부터 부랴부랴 영어인터뷰를 준비할수있는 전화영어 서비스를 알아보던중 스카이벨을 알게되어서 Zoe 선생님과 함께 인터뷰를 준비하는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준비하는 영어 인터뷰라 걱정도 많이되고 긴장도 많이 되었었는데, Zoe 선생님께서 아이엘츠를 감독하셨던 경험이 있으셔서 그러신지 체계적으로 리서치까지 해줘가시면서 잘 지도해 주셨습니다. 

 

주당 5회 수업을 하였었는데 같은 주제라 지루할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질문 예상가능한 질문들을 계속 새로 질문해주셔서 지루할 틈없이 꼼꼼히 준비할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골드스미스 대학교 석사과정 인터뷰 도 합격하였고, 영국 왕립예술학교(RCA) 인터뷰도 합격할수 있게되었습니다. 

 

짧은 준비시간이었고 수업시간도 매일 있었었지만 30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참으로 알차게 잘 준비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Zoe 선생님께 너무나 감사드리며, 이분과 함께 영어를 공부하시는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Comments(2)

Skybel on

원하시던 석사과정 인터뷰 합격 정말 축하드립니다!!

무엇보다 회원님의 노력, 그리고 영국 사정에 밝고 경험이 풍부한 영국 강사님과 체계적인 수업을 들으셨기에
이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강사님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자신의 성실함과 노력이므로 유학생활에서도 좋은 결과 얻으시리라 믿어요~^^

이렇게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Zoe on

Congratulations on getting both places! I saw how much effort you put into every aspect of your application, so the results are well deserved :)
Thank you for your kinds words, and your dedication to impro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