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on 18-11-15 10:37

안녕하세요.
스카이벨에서 아이엘츠 스피킹 코스 한달 수업 받았었는데요. 사실 전 이전부터 토플 공부를 하다가 도저히 저한테 맞지 않는 시험형식 때문에 급 아이엘츠로 변경한 케이스에요.

제가 말이 원래 조금 느린데, 그걸 영어로 하려니 더 느리고 pause도 문제여서 토플처럼 60초, 45초 내에 대답하는건 정말 힘들더라구요... 차라리 인터뷰형식의 아이엘츠 스피킹 방식이 더 맞을것 같다는 생각에 시험을 바꿔서 9월초에 일단 봤었는데.. 시험형식을 잘 모르고 갔고 그냥 아는대로 막 대답하는 바람에 ㅋㅋ ㅜㅠ ...6.0 받고 혼자서는 힘들것 같아 스카이벨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maggy선생님은 굉장히 친절하시고 발음도 무척 좋으셔서(원어민 수준입니다 ㅎㅎ) 마음 편하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또 혼자서 하기엔 아이디어 떠오르는 것도 힘들고 그걸 잘 정리해서 이야기하는 법도 힘든데 옆에서 코멘트를 해주면서 교정해주셨어요.
문법뿐아니라 아이디어 생각하는 방식도 그렇고, 제가 답한 내용에 대해 저 자신이 뭔가 확실하게 모르면 직접 search 한 결과를 올려주시면서 더 공부해보라고도 하셨고, 여러 아이디어에 관련된 상식들도 직접 자료 올려주시면서 이런 내용을 덧붙이면 좋을거라고 조언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또 적극적으로 칭찬도 해주시구요! ^^

 

아이엘츠 공부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건 본인의 약점이 뭔지알고 그걸 중점적으로 교정하려고 노력해야할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엔 발음문제보다 문법과 잘 정리해서 말하는법이 가장 약했고 적절한 단어를 생각해내는게 힘들어서 그걸 중점적으로 생각하며 준비했거든요.
영어로 말은 하는데 정리되서 말하는게 아니라 막 내뱉는거라고나 할까..

그래서 강의를 녹음해서 들어보고 혼자 자기반성도 해보고, 직접 혼자 말하고 녹음해서 들어보면서 제대로 말하려고 몇번 반복도 했구요. 매일 50분씩 수업했었는데, 처음엔 별로 느는것 같지도 않고 여전히 버벅대고 아이디어도 잘 생각안나고 해서 좌절도 했었지만, 정말 누적되는 힘이 있는지 나중에는 적절한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건 어렵지 않더라구요.

말하는 것도 조금 정리해서 말하는 감을 알아가기도 해서 정말 시험을 앞두고 준비하고 계신다면, 화상영어는 필수인것 같아요.
적극 추천 드립니다
ㅎㅎ 결국 10/20일 다시 재시험 보고, 두번만에 overall 7.0, speaking 7.5 받고 아이엘츠 졸업했습니다.

 

모두들 원하는 점수 받는 그날까지!! 좌절 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하는만큼 꼭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

 

ps. dear maggy

Thank you so much for your effort and encouragement. you are a great teacher! best wishs for your future and happiness. 

 

 

 

Comments(2)

Maggy on

Congratulations, Yoona! You can now continue establishing your career as an efficient nurse there in the US. I am so proud of you. More years to work means more income for you! Enjoy the fruits of your hard work. Thank you for your inspiring message. It encourages me to love my work more. Take care and God bless!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스카이벨 영어입니다.

우선 회원님이 원하시는 아이엘츠 점수를 받으 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엘츠 졸업이라니.. 기분이 홀가분 하실 것 같아요!
그동안 얼마나 회원님께서 수업에 집중하시고 수업한 내용을 본인의 것으로 만들기위해 애쓰셨는지 가늠이 되네요~
앞으로도 회원님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소중한 수강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