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19-02-02 23:43

안녕하세요. 

 

시험을 정말로 많이 안남긴 상태에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스카이벨을 선택했었는데요. 

거의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레벨테스트를 하고 바로 등록을 했었구요.

결론적으로는 스피킹 점수가 1점이 올랐어요. 5.5점에서 6.5점으로요. 

덕분에 원하는 점수를 받고 아이엘츠는 졸업하게 됐습니다.  

  

ACE 선생님과의 수업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전 연습을 하는 방향으로 수업을 진행했는데 

제 답변을 듣고 정말 바로 고퀄의 답변을 만들어주셨어요. 

수업 후 리뷰하면서 쓰인 문장 구조나 단어를 다른 답변에도 적용할 수 있게 연습했고 

그게 시험 성적 올리는데 큰 역할을 한것 같아요.  

 

스카이벨 외 서너개 전화영어로 공부해봤는데 

전화영어는 영어 실력 유지하는 용도이지 향상하는 수단은 아니라고 생각했던 저의 고정관념을 스카이벨에서 깼습니다. 

 

앞으로 스카이벨도 많이 번창하시고 특히 ACE선생님 많이 버시고 복받으세요^^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Ace 강사님과의 수업을 통해, 아이엘츠 스피킹 졸업을 하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회원님들의 목표달성 소식을 듣는 것 만큼 기쁜 소식이 없는 듯합니다^^
저희 스카이벨에서 좋은 결과 얻으시고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회원님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바라며 또 뵙기를 희망하겠습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Ace on

Hi Robin! It's nice to hear from you again and congratulations! I feel really ecstatic that you have finally achieved your desired score. It was such a nice time having you in my class. I hope to talk to you again soon.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