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19-02-15 10:42

저는 늦은 나이에 다시 꿈에 도전하고자 미술 유학을 준비했어요.
포트폴리오 준비와 동시에 학교 인터뷰를 하였던것이 이번 합격에 가장 큰 강점이 되었던것같아요.

수업중 제가 하고싶은거 얘기를 대충 구어로 얘기해도 선생님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인터뷰용으로 바꿔주셨어요.
그리고 최소 일주일에 3회씩 연습하니까 입에서도 술술 나오고 머리속으로도 대충 얘기할 수 있겠더라구요.

전화인터뷰였는데 예상질문안에서 질문이 나왔고 당황하지않고 얘기할수 있었어요.
인터뷰 마지막에 congratulations 라고 학교에서 보자라고 하더라구요.
 원하던 1지망 학교에 당당히 합격했습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원하시는 학교 인터뷰에 합격 하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포트폴리오 준비하시면서 인터뷰 준비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정말 고생많으셨고 이렇게 좋은 소식을 들으니 너무나 기쁘고 뿌듯한 마음입니다. :)

영어도 어떻게 보면 말하는 것을 완전한 습관으로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완전한 습관으로 만들어진 문장은 잘 잊혀지지 않거든요. ^^
그런 문장이 많아 질 수록 자유로운 대화가 가능해지는 것 같습니다.
회원님께서 입에서 술술 나올 때까지 얼마나 열심히 준비하셨는지 조심스럽게 짐작해봅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Maggy on

Congratulations, Sih! I am excited that you  made it. I wish you all the best in enjoying your classes at Chelsea College of Arts in London. Your hard work finally paid off. I am proud of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