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3-08 20:35

Nikki 선생님과 한달쯤 수강했을 때 수강후기 남겼었는데 4개월정도 된 지금 새로운 후기 남깁니다. 

 

유학 다녀와서 영어의 끈을 놓지 않으려고 이것저것 많이 해봤는데, 스카이벨에서 Nikki 선생님과 함께한 수업이 저에게 가장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대학교 영어회화 수업도 다녀보고, 언어교환도 해보고 했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건 꾸준하게 말할 기회를 얻는 것 같아요.

 

저는 새로운 표현을 익히는 것도 좋지만 입이 트인 걸 계속 유지하고 싶은 목적이 강한데 Nikki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이 그런 부분에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항상 다른 주제로 이야기 하고, 틀린 표현은 고쳐주시고 하니까 혼자 연습도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지금은 시간이 없어서 못하지만 회화 수업 전에 수강생이 주제를 정할 수 있으니 관련 표현을 연습하고 수업에 참여하면 더더욱 영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주제도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고, 그날 기분이나 사회적 이슈에 따라 주제를 선택할 수도 있어서 토픽 디스커션 코스 아주 좋습니다:) Nikki 선생님께서 말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잘 도와주시기도 하시고, 말하기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초보자 분들에게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ㅎㅎ 항상 긍정적인 기운을 내뿜어주셔서 저도 기분 좋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벨에서 4년전부터 수강해왔는데 지금까지 만났던 선생님 모두 다 좋았습니다. 유학 가기 전 IELTS 점수도 스카이벨과 함께 했네요..ㅎㅎ  제가 영어를 배우려는 목적, 원하는 수업에 따라서 강사분을 잘 추천해주시는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우선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해 주신 바와 같이 외국어 학습에 있어 꾸준히 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강사님과 다양한 주제와 이슈로 이야기를 나누시면서 자연스럽게 더 나은 표현을 학습하고 틀린 표현은 교정을 받고,
무엇보다 꾸준한 영어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업 시간 전후에도 회원님께서 따로 많이 준비하신 부분이 큰 역할을 하였다고 생각됩니다!

항상 긍정적인 기운을 내뿜으시는 Nikki 강사님과 스카이벨영어에 대한 칭찬의 말씀을 감사드리며,
소중한 시간 내어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Nikki on

Hi Minhee :)

I would like to express my gratitude and appreciation for everything. ^^ A class with you is a good example of learning and having fun at the same time. I am proud of all your achievements. :)

Keep it up!


Teacher Nik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