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6-16 10:50

작년, 나이 31에 유학을 가겠다는 명분으로 회사도 때려치우고 유학을 준비했습니다.

당시에 저의 정신 상태는 매우 안일했네요. 시험을 여러 번 치다보면 운 좋게 좋은 점수 나올거야 라는 마음으로요...

그랬더니 스피킹 5~5.5가 계속 나왔습니다. 5번 정도 본 것 같은데... 

스피킹 점수가 저러니 유학 지원도 쉽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두 실패했구요.

 

올해 제 나이는 32... 아이엘츠, GRE 한 번만 더 하고 지원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특히 아이엘츠는 단번에 끝내겠다는 마음으로 했네요. 그리고 운 좋게 Maggy 선생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첫 수업에서 선생님은 저의 문제를 파악하셨구요. 다음으로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 큰 가이드라인을 제시했습니다. (Maggy 선생님의 수업 노하우일 수 있으니 자세히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을 듣고 나니 제가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구요. 그 부족한 점을 보충하기 위해 매일 스피킹에만 3시간을 별도로 쏟았습니다. 그리고 수업 중에 제가 부족한 점에 대해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조금 전에 아이엘츠 결과가 나왔습니다. 스피킹 6.5가 처음으로 떴구요. 이 덕분에 제가 목표로 했던 오버롤 7.5를 처음으로 도달했습니다. 기쁘네요 ㅎㅎ 카리스마 넘치고 차분하게 설명하시는 Maggy 선생님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정성스러운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표하신 스피킹 점수에 달성하신 것에 먼저 축하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 외에도 다른 유학 준비로 많이 바쁘셨을 텐데
회원님의 끈기와 노력(매일 스피킹만 3시간을 별도로! wow!)으로 준비하신 시간들이 큰 뒷받침을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Maggy 강사님 수업에 대한 칭찬의 말씀을 감사드리며,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믿고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결실이 함께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Maggy on

Congratulations, Gangeun! I am so happy for you. New doors are now open for your better career and greener pastures.

It was a pleasure knowing you.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Skyb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