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6-17 16:52

저는 아이가 셋인 40대 후반 엄마입니다. 영어를 잘하고 싶은 마음에 필리핀 원어민 선생님과 여러차례 스카이프로 영어회화를 수업하다가 영국 선생님과 영국문학 이야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해리포터, 찰스와 초콜릿 공장, 나니아 연대기, 셜록 홈즈, 비밀의 화원, 오만과 편견...정말 재미있는 영국 작품들이 많은데 그 나라 출신의 선생님과 공부하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하여 Zoe 선생님과 성인영어회화 토픽디스커션으로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교재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여서 어떻게 해야할까? 선생님의 말씀을 못 알아 들으면 어떻하지? 내 말을 이해 못하시면 어떻게 하지? 걱정이 되고 긴장이 되었지만, 막상 수업 시작을 하니 너무나 신나고 재미있었습니다. Zoe 선생님은 어린 시절부터 비밀의 화원, 셜록홈즈, 나니아 연대기,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오만과 편견, 세익스피어...이런 책들을 읽고 공부하고 시험쳤다고 하네요. 학교공부가 참 즐거웠을 거 같고 삶에 깊은 뿌리가 될 것 같아 부러웠습니다. 영국인들만이 이해할 수 있는 어떤 감정들이나 표현들이나 단어들이 문장문장 숨어있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선생님이 책벌레셔서 책읽는 것이 좋긴했지만, 시험치기 위해 공부하고 읽는 것은 싫었다고 하시는 말씀을 듣고 나이와 상관없이 늦은 나이에라도 이러한 문학책들을 읽으며 인생을 배우고 선생님과 영어로 이야기 하며 영어를 배우니 일석이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Zoe 강사님과의 수업에 대해 정성스러운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의 후기가 독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준 것 같습니다~
또한 원어민 강사님의 수업의 큰 장점은 책으로 보는 것만으로 알 수 없는 영미권 문화에서의 생생한 표현법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점이라고 생각되네요.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수업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Zoe on

Hello Grace!
Thank you for your kind words. I'm so glad that we shared our love of literature together! I wish you all the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