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6-21 17:08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 대비를 위해 Lynne 쌤과 전화영어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 레벨테스트 할 때 필리핀 쌤인데 발음도 좋으시고 친절, 유쾌하셔서 

수업도 Lynne쌤과 하고 싶다고 제가 매니저님께 요청드렸어요:)

전에 학원다니면서 너무 엄격하고 다그치는 쌤께 수업받았어서 영어할 때 긴장도 많이 되고 자신감이 없었는데,

Lynne 쌤께서 수업도 잘 이끌어 주시고, 릴렉스한 분위기에서 하니까 

수업시간 부담도 덜하면서, 더 재밌게 하게 되네요!

아이엘츠 시험 준비하는게 워낙 자존감 떨어지는 과정이라 첨에는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는다는 얘기를 자주 했었는데, 

즐기면서 하라고 응원해주셔서 힘이 많이 됐어요!

수업은 스카이벨에서 제공해 주시는 세트문제로 연습하고, 저의 경우에는 50분 수업에 1세트정도 하면 시간 딱 맞아요.

늘 친절하시지만, 저도 모르게 잘못 발음하거나 말하는 부분 그냥 넘어가지 않고 최대한 정확하고 자세하게 교정해 주시고, 성실하게 수업해 주셔서 50분 수업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몰입하게 됩니다.  

쌤께서 알려주시는 idiom 이랑 문장들 다 외우고 싶은데 익숙해 지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요. 잘못길들여진 습관이 나오거나 배웠지만 기억 못하는 경우가 있을 때에는 실수를 반복하기도 하는데// 그래도 쌤께서 배우는 과정으로 생각해 주시고 실수나 헷갈려 하는 부분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반복 설명해 주셔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간 조금 넘어가도 마지막에 주요 단어와 문장들 리뷰해 주시는 것도 도움 많이 되고요. 

Lynne 쌤과 영어를 하게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의 후기를 읽으면서
서로 성향과 호흡이 잘 맞는 선생님을 만나는 것은 참 중요한 일인 것을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Lynne 강사님은 상대방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으신 강사님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영어스피킹시험 준비를 포함하여 스피킹시험 준비를 하면서 자신감이 계속 떨어질 수 밖에 없기 마련인데요,
Lynne 강사님과 함께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시면서 많은 도움을 받으신 것 같아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행복한 결실이 함께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Lynne on

Dear Youngmi,

I was so happy to receive the class review from you. Thank you for sending me these beautiful words. You have been a meritorious student. I’m proud to be your teacher. I hope every teacher gets a chance to teach a student like you.  I know you will do great things in the future. Best of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