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6-30 05:09

 

저는 해외 대학원 석사 과정을 위해 Overall 6.5 / Each 6.0 이상이 필요한 상황이었고, 합리적인 가격과 긍정적인 리뷰가 많은 스카이벨에서 전화영어를 2개월간 진행했습니다. 처음은 Amber 선생님과 두 번째는 Ace 선생님과 함께 스피킹 연습을 해나갔어요. Amber선생님은 매우 프로페셔널한 강사이시고 수강 연장을 희망했지만, 넉넉하지 못한 유학 예산으로..(ㅠㅠ) 독학으로 승부수를 봐야겠다 생각하여 별도로 연장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전화 영어를 하지 않으면 심리적으로 시험 대비를 못하고 있다는 불안감에 다시 스카이벨을 찾게 되었고, 저의 스케줄에 맞는 Ace선생님과 25분 5회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스피킹 시험에서 6.0을 받았지만 언제나 6.0만 받아도 평타는 쳤다는 생각에 안도하던 지원자였어요..ㅎㅎ 그러나 이번 시험에서 생각지도 못한 스피킹점수 6.5을 받으면서 목표점수 Overall 6.5을 달성할 수 있었어요.

 

사실, 저는 다섯번의 아이엘츠 시험을 봤어요. 네 번째 시험에서 처음 받아보는 5.5에 많이 낙담하고 스피킹 수업 시간에 열심히 참여하지도 않았어요.(I'm so sorry Ace..TT) 다섯번째 시험을 보러 갔을 때도 그냥 편안한 마음으로 보러 갔던 것 같아요. 하지만 시험 운이 작용해서 그런지 처음 6.5를 받아보고 너무 기뻐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리뷰 남깁니다.

 

Thank you, Amber and Ace. 

I would never have gotten this score without your help. 

I will continue to work hard to have more fluent English skills. I hope your life is full of peace.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시험에 좋은 결과를 얻으신 것에 정말 축하드립니다~!
 
시험을 여러 차례 보시면서 시험 환경에 익숙해지셔서
마지막 시험을 어느 정도 편안한 마음으로 보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Ace와 Amber강사님의 수업을 통해 훈련하시고, 용기를 얻으신 것 같아 너무 기쁘게 생각됩니다. :)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해외 가셔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인연을 많이 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

Ace on

Congratulations Jane! I am so glad you finally made it. Thank you as well for being part of my class.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