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7-25 15:39

지인 추천으로 스카이벨에서 강의를 수강한지 딱 한 달이 되었네요!

저는 Recca 선생님과 함께 주 3회 성인영어회화 강의 진행했습니다. 

교재는 'Speak of your mind'였고, 자유로운 주제로 의견을 얘기하는 방식이었어요! 

선생님께서 수업 매번 성실히 임해주셨고, 스카이프에 남겨주시는 코멘트도 참고할 내용이 많았어요.

그리고 제가 말했던 내용을 조금 더 학문적으로 패러프레이징 해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한 달 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은, 사전 예습이 있을 수록 학습효과가 뛰어날 것이라는 점이었어요.

교재에 다양한 질문이 리스트업 되어있는데, 준비가 미리 되어있지 않으면 쓰게 되는 단어가 한정적이더라구요.

미리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해놓고, 하고 싶은 말을 표현할 수 있는 표현과 단어들을 익혀둔다면

수업을 들으실 때도, 회화를 하실 때도 배로 효과적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사실 텐션이 높으신 분은 아니라서 조금 차분하고 아카데믹한 영어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스카이벨은 교육과정이나 수강료, 홈페이지 구성이 알고 쉽고 명확하게 나와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전화영어 사용해보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것 같아요 ㅎㅎ 

8월부터 다시 재수강 하려고 합니다! :) 같이 영어 공부 파이팅 해봐요 !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Recca 강사님 수업에 대한 좋은 말씀을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언급하신 바와 같이 Recca 강사님은 성실하시고, 섬세하셔서 학문적인 강사님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습과 복습을 더불어 강사님과 흥미 있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 너무 기쁘게 생각됩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대한 칭찬의 말씀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수업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행복한 결실이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Recca on

Hello Sooee,

What a lovely message! I'd love to take classes with you too; it's inspiring to see how much you're learning. I also enjoy the opportunity of hearing wonderful stories from you, particularly about surfing and diving. You, too, are a bubbly person. ♡

See you again soon in the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