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8-09 10:05

첫 IELTS 시험에서 Speaking 5.0이라는 절망적인 점수를 가지고, 장학금 인터뷰 준비에 많은 스트레스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ACE 선생님은 지나가면서 하는 말도 하나하나 문법적 오류를 수정해서 타이핑 해주시고, 같은 표현이라도 더욱 원어민에 가까운 문장으로 고쳐주셨고, 이를 통해 많은 스크립트를 준비하고 연습해가면서 자신감을 얻고, 장학금 인터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에 정말 100% 만족했던 터라, 장학금 인터뷰가 끝난 후에도 회화 수업을 계속 하였습니다. ACE 선생님은 전반적인 상식도 풍부하고 한국에 대한 이해도 깊어서 영어를 억지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재미있게 이야기하듯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외국으로 유학을 가게 되어 수업을 마치게 되었는데, 다녀와서도 필요할 경우 또 수강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내셔서 Ace강사님 수업에 대한 좋은 말씀을 작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ce 강사님은 적당한 긴장감 속 편안한 수업으로 수강생분께서 말씀하시고자 하는 바를 빠르게 캐치하시고 아이디어가 풍부하신 강사님입니다. 또한 강사님께서는 경력이 오래되신 만큼 숙련된 티칭스킬과 노하우를 가지고 계시며, 무엇보다 한국에 대한 이해도가 깊고,
가끔 수업 도중에 짧은 한국어 단어를 사용하기도 하시면서 위트 있게 수업 분위기를 재밌게 조성하시는 분이세요. :)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믿고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환경에서도 많은 좋은 인연들을 만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Ace on

Hi Nakyun! Thank you for your kind words. Good luck on your endeavors and I hope to see you again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