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9-25 15:06

30대 초반이고요. 영어에 관심은 많지만 회화에 자신은 없는 사람입니다.

주입식 교육에 익숙해져있어서 어려운 단어나, 문법은 좀 기억이 나지만 아주 간단한 문장도 말로 하라고 하면 못했어요.

예를 들어, "처음 들어봤어요(I've never heard that before)". 

또한 콩글리시 남발 ㅋㅋ 17쪽(page 17)을 17page 라고 말한다거나.  선생님을 ace teacher~라고 부른다거나. 

그래서 영어 회화 수업을 늘 하고 싶었는데 직장인이라 여유가 없고, 고효율로 효과를 보고싶었어요.

 

전화영어를 네이버 블로그에 검색해봤는데 스카이벨이 50분 수업을 한다고 해서 신청해보았습니다.

선생님을 고르라고 되어있었지만 누군지 몰라서 랜덤 배정을 선택했는데 Ace 선생님이 배정되었고요. 매우 좋은 매칭이었다고 생각합니다.

 

Ace 선생님은 친절하고 밝고 자상하신 성격이시고요~ 몇번 대화만 해봐도 베테랑인게 느껴졌어요. 영어 수업 경력이 10년 이상이라고 들은것 같음.

그래서 제가 한국인 특유의 실수를 하면 짚어주시고, 그와 관련된 여러 콩글리시도 다 말해주셨어요.

또한 제가 문장을 풀로 말 못하고 머리속에서만 맴도는 말을 단어로 떠듬떠듬 얘기하면 

바로 캐치하셔서 더 좋은 문장으로 만들어주십니다. 그걸 몇번 반복했더니 훨씬 문장 만들기가 수월해졌어요.

 

지금은 2달 거의 채워서 배우는 중이고요. 몇 달 더 배워볼 생각입니다. 꾸준히 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채팅창에 써주신 문장들도 한번씩 더 읽으면서 복습합니다.

 

+ 가족끼리 괌여행을 내년에 계획중인데, 그곳에서 필요한 영어 문장들을 교재를 통해서 많이 배웠어요.

괌 가기 전까지는 계속 전화영어 하면서 영어에 익숙한 뇌를 만들고싶어요 ㅎ.ㅎ

교재에서 제가 여행 관련 챕터만 골라서 배우고있습니다. 이제 친해져서 사담도 좀 하고 서로 성격도 알고 해서 더 좋은 수업이 되가고 있습니다.

스카이벨 친절하게 문의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선생님들 인센티브 많이 드리길 바라면서 ㅎㅎㅎㅎ 후기 글 마칩니다. 

 

 

 

 

Comments(3)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ce 강사님은 차분하고 자상한 목소리로,
수강생분께서 말씀하시고자 하는 바를 빠르게 캐치하고 이에 맞는 적절한 표현을 잘 가르쳐주시는 강사님입니다.

저희 관리팀에 대한 칭찬의 말씀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결실이 함께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Ace on

Hi Yeona! Thank you so much for your kind words. Please know that it's my pleasure helping you learn and be more comfortable in using the English language. You are such an enthusiastic student who isn't afraid to ask questions that's why you are learning quickly. Just continue your passion and enthusiasm and you'll reach your goal in no time. See you in class.

Rita on

Thanks to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