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9-27 15:44

젊었을 때 이곳저곳 어학학원을 다니거나 인터넷강의 등을 들으며 많은 시도를 해보았으나 많은 효과를 보지 못했다.

시간이 흘러 이제는 한국말도 적당한 단어가 생각나지 않는 나이가 되었어도 내 마음 속에는 항상 영어회화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다. 

늦은 나이에 다시 도전해볼까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스카이벨을 알게 되었다.

처음 레벨테스트를 하는데 떨리기도 하고 창피하기도 하고 헛웃음만으로 대답을 대신한 것 같았다.

지나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조금씩 잊혀져가던 단어들이 입밖으로 튀어나오기 시작하였다. 단어만 늘어놓으면 선생님이 나의 의중을 알아차리고 문장으로 만들어 말씀해주셨다. 내가 못알아들으면 문장을 써서 보여주시거나 그림으로 보여주셨다.

 

나는 그것들을 수업이 끝나면 노트에 기록해두었다가 한번씩 복습을 하면서 자연스러운 문장을 이해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선생님이 수업을 녹음해서 올려놓은 것을 다운로드하여 저장해 두었다가 듣곤 한다.

처음 수업했을 때 녹음한 것을 들으면 내가 얼마나 영어가 늘었나를 실감하게 된다.

아직도 초보자로 콩글리쉬를 구사하지만 두려움없이 상대방에게 대응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겼다.

지난주 참여했던 전시회장에서 외국인이 하는 질문에 가벼운 답변을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

 

항상 밝은 목소리로 참을성있게 내가 이야기 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었다가 정확한 표현을 알려주시고, 질문에 답변을 못하면 좀더 쉬운 표현으로 다시 질문을 하여 내가 이해하도록 배려해주신 지나선생님께 감사드린다.

또한 스카이벨 담당자 분들의 친절한 안내에도 감사드린다.

 

지나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솔직하고 생생한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Gina 강사님은 전직 고등학교 교사 출신으로, 학생들의 의중을 빠르게 파악하시고 유용한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 강사님입니다~
Gina 강사님과의 수업이 회원님께 도움을 드렸다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

오랜 시간 동안 Gina 강사님과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만족스러운 성취가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Gina on

HI Laura,

You've come a long way from speaking in phrases only a year ago to telling stories of your experiences and giving your opinion! You have also used the idiomatic expressions in some of our conversation. Your voice and pronunciation is very clear as well. I'm glad that I got to talk to you. Best wishes to your daughter's wedding!

G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