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10-01 11:55

Khim 선생님과 한달 공부했습니다

원래 제 목표 점수는 5점이었는데 6점이 나와서 매우 기뻐요

킴 선생님을 만난건 아이엘츠 인생에 행운이었다고 생각해요

아이엘츠 스피킹 주제가 너무 난해하고 어려워서 시간도 못채우고 아이디어도 없었는데

킴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팁들(가능한 디테일들을 많이 말하기, 두 가지 이상 말하기 등등),

시험 전주에 선생님과 함께 했던 mock test도 실전 감각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선생님 덕분에 시험장에서 처음 보는 주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시간 다 채우고 나왔던 것 같아요. 

킴 선생님 정말 다정하시고 자신감이 없는 저에게 용기를 주는 말도 많이 해주셔서 곧 해외생활을 하게 되는데

자신감을 얻고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아이엘츠 스피킹은 전문가와 많이 연습하고 팁을 배우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Thank you so much teacher Khim♥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목표 점수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엘츠 스피킹은 회원님 말씀대로 아이엘츠 전문가와 함께 훈련하고 다양한 피드백 및 팁을 제공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 모든 강사진이 아이엘츠 스피킹 전문가이며, 특히 Khim 강사님은 빠른 이해력을 바탕으로 성실하고 친절하게 피드백을 주는 훌륭한 강사님입니다~ 회원님의 목표 점수 달성에 있어 강사님의 수업이 회원님께 도움이 된 것 같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믿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만족스러운 성취가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Khim on

Judy, Thank you so much for a very heartwarming message. I am glad to be part of your learning experience. I am also pleased and delighted to know that you got 6.0! I am so proud of you! You did it!
I am sure you will do well in your future career!
I wish you all the luck and success in life, but most all I wish you happ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