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12-22 15:35

취업을 준비하느라 1년간 잠시 영어 스피킹을 놓았다가, 취업 후 다시 스카이벨로 돌아왔습니다!

 

만약 23년 새해에 영어 회화가 도전이신 분들이라면 묻고 따지지도 않고, 스카이벨 3달만 수강해보세요..!!

 

저는 이전 수업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른 전화영어는 생각지도 않고, 바~로 다시 스카이벨 재수강을 했습니다.

 

지난 1년간 전화영어를 쉬면서 사실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영어 회화 콘텐츠에 많이 노출되려고 노력했습니다.

하루에 짧은 영상을 하나 보거나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는 한문장을 하루에 본다거나.. 이런식으로 영어의 끈을 놓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영상을 보고, 문구를 읽더라도 직접 말하지 않으니 1주일만 지나도 금방 까먹게 되더라구요..

 

다시 스카이벨을 시작했을때 영어 스피킹이 다시 형편 없던 때로 돌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짧은 시간이나마 하루에 25분씩 주3회 꾸준히 스카이벨과 함께하니 다시 의견을 말할 수 있는 정도까진 온거 같습니다!

 

영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한 말하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스카이벨의 가장 좋은 장점은 저렴한 강의료와 뛰어난 강사진입니다.

사실 타 기관의 동남아 쪽 영어 강사 선생님은 평소 저희가 구사하는 영어발음과 조금 차이가 있어 알아듣기 힘든 경우가 종종 있는데,

스카이벨 강사진 분들은 모두 완벽하신 발음과 악센트로 지도해주십니다.

어느덧 그 발음과 악센트를 따라하려고 하고 있는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로지 선생님께 수강을 오래 동안 받아왔는데!

수업을 하는 내내 25분이 이렇게 짧나? 싶을 정도로 즐겁게 수업을 진행합니다.

 

저의 말을 다 들어주시고, 이 부분은 이렇게 말하는게 더 자연스럽다 또는 이렇게 간단하게 얘기하는게 더 좋아! 피드백과 함께

수업 마지막에 새로운 단어 리뷰까지 해주시면서 하루에 3개 단어 정도는 잊지 않도록 해주십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아 스피킹이 잘 안될때도 있는데.. 로지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어느덧 기운이 살아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ㅋㅋ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영작 서비스가 사라진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저는 스카이벨 재수강 하러 갑니다^ㅠ^

 

스카이벨도 로지 선생님도 감사해용 !

 

Comments(2)

Skybel.S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수강후기를 작성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지난번에 담당하신 Rosy 강사님도 평이 매우 좋은 강사님이지만, 이 외에도 강점이 각각 다른 여러 강사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저희는 가급적 수강생분의 특성과 레벨 등을 고려하여 최대한 적합한 강사님으로 배정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영작교정 서비스는 효율성의 문제로 인해 안타깝게도 폐지되어 이 점 양해 부탁 드려요~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도 힘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osy on

Hello Jungwon!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Skybel. It's been really great having you. Take care and I hope to talk to you again. :) - Ro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