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1-05 13:19

저는 ACE 강사님 수업 수강 후 스피킹 점수를 7.5 받은 상태이나 한번 더 점수가 필요해 다시 ACE 강사님과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하면서 공부하고 시험 날짜를 잡기가 쉽지 않아 시험을 미루고 있네요ㅠㅠ

 

제가 생각하는 선생님의 장점

1. 작은 실수도 모두 알아차리고 알려주세요

문법, 발음, 적절한 상황에서 단어를 사용하는지를 모두 캐치해서 알려주십니다. 

말은 한번에 고치기 어려운데 같은 실수도 매번 알려주고 제가 스스로 다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고쳐집니다!

 

2. 다정하게 지적하기

영어에 자신감이 부족 할 때 내가 틀린걸 너무 잘 알지만 공격적으로 지적받으면 가끔은 상처받을 때가 있어요.(다른 화상업체에서 상처받은 경험ㅠㅠ) 

그런데 ACE선생님은 어법 자체가 긍정적이고 자연스럽게 고쳐주셔서 한번도 상처받은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제가 발음 틀렸는지 여쭤봅니다... 틀린 것 같은데 다시 알려달라고...! 

 

3. 다양한 방법으로 말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아이엘츠는 가끔 너무나 당연한 질문을 하거나 너무 철학적인 질문을 하는데 그럴 땐 정말 할 말이 없습니다. 

정말 아이디어가 없을 때 작은 아이디어를 토대로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게 답변하는 법을 

또 다양한 아이디어를 여러가지 주고 그 중 골라 제 스스로 대답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부분이 수업 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4. 자존감 지킴이...!!

가끔 내가 7.5를 받은게 맞나 할 정도로 말이 안나올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땐 멘탈이 무너져요...

무조건 '잘 하고 있어' 식의 응원도 물론 도움이 되지만 이럴 때 객관적으로 저의 강점이 무엇인지를 상기시켜주세요. 

지금까지 해온 노력이 성과가 있구나 회복될 쯤엔 꼭 부족한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도 알려주세요. 

그걸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도 제시해주셔서 슬럼프 때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생의 장단점을 알고 성격도 파악하셔서 개인에게 맞는 피드백을 제공해주세요 

 

그리고 꼭 말씀드리고 싶은 스카이벨만의 장점... ! 

 

1. 유연한 스케줄 조정

3교대 근무로 매주 근무를 조정해야하는 번거로움에도 최대한 수업시간을 맞춰주십니다. 

조정해주시는 것도 감사한데 가끔은 시간을 선택까지 할 수 있어 개인 시간 활용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타 화상강의 2곳 수강해봤지만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ㅠㅠ) 

 

2. 너무너무 친절한 스텝

잦은 스케줄 변경에도 늘 친절하게 응대해 주십니다. 

코로나 걸렸을 때나 갑작스러운 근무 변경으로 수업 시간을 조절할 때에도 늘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3. 빠른 응답

카톡으로 문의하면 항상 30분 내 답변을 주셔서 수강하는 기간 내내 한번도 불편함을 느낀적이 없습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바쁘신 와중에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매번 바쁘신 시간을 쪼개어 수업에 성실하고 꾸준하게 참석해 주셨는데, 회원님의 이러한 노력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미 높은 점수를 받으셨지만 현재 점수에 안주하지 않고 더 높은 목표를 위해 나아가시는 회원님을 응원하겠습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Ace on

HI Jane! Thank you for the nice words and take you for the time, I know how busy you are. It's always been my pleasure to help you. I know you can achieve your goals in no time.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