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2-15 17:51

사실 제가 필요로 하는 점수는 each 5.0 upper, overall 5.5로 높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하지만 읽기/듣기에 들인 시간과 비교해 말하기에 들인 시간은 거의 0에 가까워서 speaking 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주 2회 50분 수업을 신청했고,

지나보니 만약 skybel에서 수업을 받지 않았다면 저 낮아 보이는 허들에 걸려 넘어질 뻔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Minda 선생님은 수업을 참 편하게 이끌어 주시고 늘 격려하는 말씀으로 수업을 맺으십니다.

저처럼 영어로 외국인과 말하는 것 자체에 울렁증과 두려움이 있으신 분이라면 정말 좋은 선생님이 되어 주신 것입니다.

또한 아이디어를 늘 존중해주시고 그 아이디어를 더 잘 살릴 수 있는 표현을 같이 고민해 주십니다.

Skybel 교재도 무척 훌륭합니다.

Part 1 / 2 의 질문이 모두 교재 안에서 나왔고 part 3의 질문들도 어느 정도 커버리지 안에 들어 있습니다.

다만 저는 part 2에서 답변 시간이 좀 짧았고 part 3 첫 질문에서 off-topic을 내는 바람에 시험 후에 느낀 것 보다는 성적이 좀 낮게 나왔습니다.

(참고로 마지막 수업에서 선생님이 5.5 이상을 예상하셨는데, 딱 그 정도가 나오네요..^^;;)

여튼 첫 시험에서 필요로 하는 수준의 점수를 받아 IELTS는 마무리하지만 상황을 보아 다른 수업도 들어보려고 합니다.

 

Hello, Minda. 

Thanks to your teaching, I got 5.5 score at speaking module. ^^v

 

 

Comments(2)

Skybel.Y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의 소중한 수강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Minda 강사님은 유쾌하고 밝은 수업 분위기와 훌륭한 문법 실력을 지닌 강사님으로 Minda 강사님의 장점이 회원님께 도움이 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목표하신 점수를 달성하신 걸 축하 드립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강사진과 퀄리티 있는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Minda on

Hi Hym! Congratulations for achieving your goal. Good luck in your future endeav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