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2-25 20:56
작년에 온가족이 1년간 미국에 갈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미국가기 1년 전이었던 초등학교 1학년 12월부터 1년간  Bella강사님과 매일 50분씩 수업을 했었습니다. 이전에 아이는 저와 집에서 엄마표영어를 했었고 영어책 쉐도잉도 하고 애니매이션을 영어로만 보여주며 귀는 어느정도 뚫려있던 상태였지만 원어민과 대화는 해 본적이 없었기에 일대일 화상영어에 거부감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하며 일단 스카이벨에서 레벨테스트부터 받았습니다.
그당시 아빠, 그리고 엄마인 저도 이미 스카이벨에서 화상영어 수업을 받고있었고 특히 저는 Bella강사님에게 수업을 받고있었기에 Bella강사님께 아이를 맡기는 것에대한 믿음이 있었습니다.
아이는 당시 영어 스피킹을 잘 하지는 못 했지만 레벨테스트에서 거부감없이 대화를 하였고 그 이후 25분 수업을 시작으로 며칠만에 수업을 더 오래하고싶다하여 1년간 50분씩 매일 수업을 받게 되었습니다.
Bella강사님은 수업시간 50분을 쪼개어 교재도 나가고 아이의 관심사에 따라 그림을 그리기도 하고 함께 인터넷 검색을 하여 그것에 대한 대화를 하기도 하고 재미있게 본 영화 이야기 등등으로 아이가 흥미를 잃지않도록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즐겁게 1년을 Bella강사님에게 수업받고 지난 1년간 미국에 다녀와서 영어 유지를 위해 스카이벨에서 다시 수업을 시작한 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일단 영어를 미리 준비해서 해외에 나가니 아이가 학교에 적응하기도 수월했고 그곳에서 진행하는 영어프로그램에서도 큰 효과를 본 것 같습니다. 이제는 더 향상된 영어실력으로 강사님과 엄마도 못 알아듣는 영어로 정말 다양한 대화를 하는걸 보며 참 뿌듯하고 Bella 강사님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친절하신 스카이벨 매니저님은 저희가 처음 스카이벨을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친절하게 도움주셔서 상담받을때마다 마음이 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Bella 강사님은 수강생 레벨에 맞춰 친근하고 알찬 수업을 진행하며, 따라서 주니어 수강생부터 성인 수강생까지 두루 수강 평이 좋으신 강사님들 중 한 분입니다~ Bella 강사님의 수업이 해외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Bella 강사님과 오랫동안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한국에서의 영어 공부 여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Bella on

Hello, Jangwon! I am so happy that you're back in Korea! It seems only yesterday when we started studying together again. I can't believe it's already been almost a month! You were and continue to be one of my best students! You easily express your thoughts during class and take part in the conversation. It always makes me so proud of you to see you use what you've learned in our classes every time you speak. Keep up the good work, and see you again s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