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02 10:49

저는 이것을 Bernice Magic이라고 부릅니다 : )

Speaking 시험은 봐야하는데, 평소 말하기 훈련은 안돼있고, 녹음을 해서 들어보라는 조언들은 하시지만, 혼자 녹음하고 녹취를 풀고 수정해가며 공부하기가 귀찮아서 에라 모르겠다, 준비는 안됐어도 그냥 부딪혀보자는 생각으로 등록을 했습니다. 외국인과 호흡이라도 맞춰보면 나중에 시험볼 때 덜 떨겠겠지 하는 마음이었죠.

 Speaking에서, 저는 필러가 많고, 빨리 말하려는 욕심에 같은 단어를 더듬거나 반복하며, 단수 주어에 동사 수일치 시키는 것을 더러 잊어버리고, 과거형에 대한 질문에 대해 성급하게 현재형으로 답을 하곤 합니다. 일부 어려운 질문을 받으면 문장 전체 의미를 즉각적으로 파악하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고, 문제를 받았을 때 그 문제에 접근하는 기술적인 전략이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Bernice 선생님은 제가 동일한 패턴의 실수를 반복할 때마다 문제를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물론 이런 문제가 단 몇 주의 수업으로 바로 고쳐지지는 않겠습니다만, 내가 잘못하고 있는 부분을 객관적인 조력자를 통해 파악하고 거기에 대한 대안을 찾는 과정만으로도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 , 개인적으로 저는 매주 월요일 수업에서 제일 많이 버벅 거리는데, 주중 후반으로 갈수록 입이 풀립니다. 그것만으로도 회화 수업이 도움이 된다고 봅니다.)

 예상보다 빠른 기간에 목표를 달성하고 저는 동일한 선생님과 성인영어회화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좋은 리스너가 되어 저를 기다려주시고, 부족한 어휘와 표현 때문에 제가 채우지 못한 제 문장의 구멍을 메워주시며, 제가 너무 복잡하게 설명한 내용은 실용적인 영어로 요약해주십니다. 물론 그것만으로 제 영어가 저절로 성장하지는 않기 때문에, 저는 이 훌륭한 조력자를 이용해서 제 영어를 개선하는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빌어 항상 따듯한 미소와 알찬 콘텐츠로 수업을 이끌어주신 Bernice 선생님과 그 밖에 Skybel 관계자 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수강후기 작성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내해 드린 것과 같이 아쉽게도 다음 주 중으로 Bernice 강사님이 장기 휴직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Bernice 강사님에 대한 좋은 말씀 남겨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재밌고 유익한 수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목표 점수 달성을 대단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

Bernice on

Hi Anna,

Thanks a million for the positive feedback. I am extremely glad that you've reached your target score in a short span of time. We did it, it's our magic together. 
Great job, Anna.
I am fortunate to have met such a diligent and bubbly student which makes the class fun all the time. Keep the optimistic and open minded attitude  you have towards learning for you to improve your skills in no time. Bear in mind to use English whenever you have the opportunity and good luck with your studies abroad.
Keep up the good work, Anna.

-Bern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