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04 12:46

 

 

 저는 영국 교환학생에 가기 위해 아이엘츠 점수 each 6.0이 필요했습니다. 리딩과 리스닝은 기존에 한국에서 보던 어학시험 유형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자신이 있었던 반면에 스피킹은 한번도 해본 경험이 없어서 전혀 감을 못잡고 불안하게 시간을 보냈던 거 같습니다. 학원에서 스피킹 수업이 주 1회 있었지만 그냥 실력 비슷한 3~4명 정도 그룹을 이뤄서 서로 질문하고 답변하는게 전부였습니다. 스피킹은 다른 3과목에 비해 불안했고 학원을 다니거나 독학으로는 도저히 목표 점수를 받지 못할 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아이엘츠 화상영어를 찾아보다가 Skybel을 알게되었습니다. 

 

수업방식

 

 아이엘츠 첫시험(2월 11일)이 10일 남은 1월 31일 Helein 선생님과 '아이엘츠 스피킹 월~금 (25분) 오후 10시 30분에 수업을 들었고 수업 진행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업은 25분 동안 진행되었는데 2~3분 정도 안부인사를 나누고 15분 정도 1개 세트를 진행합니다. 교재는 1월부터 8월까지 나온 기출 질문을 모아둔 자료집입니다. 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끝나면 곧 바로 제 답변의 문법, 발음, 안좋은 습관(말하는 템포, 횡설수설 등) 등에 대한 피드백을 곧바로 주십니다. 또한 수업이 끝나고 30분 안에 오늘 제 답변에 대한 수정본을 skype 메세지로 전송해주십니다. 수강생이 원하면 강의 녹음본도 보내주시는데 저는 제 말하기의 문제를 음원 들으면서 느낄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20회차 중에 16번은 아이엘츠 스피킹으로, 남은 4번의 회차는 교환학생 인터뷰 준비로 진행했습니다. 이 부분은 수강 전에 미리 학원에 말해드리면 반영해주십니다.  


공부방법

 

 저 같은 경우는 2월 11일이 시험까지 수업을 9번 밖에 안남아서 단기간에 점수를 올리기 위해서는 part2의 경우는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수업시간에 외운대로 말해보고 저는 part 1와 part 3의 경우에는 미리 스크립트를 쓰고 키워드를 생각하면서 말해보면서 연습했습니다. 제가 9번 수강하고 곧바로 6.0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시험에서 이미 수업시간에 예습한 질문이 나온 덕입니다. 사실 2월 22일에 본 시험은 5.5를 받았는데 완전 생소한 질문만 나와서 'Ah...','Hmm...'을 너무 많이 했던 거 같습니다. 스피킹 실력이 높지 않다면 제 생각에는 학원 교제에 있는 part2 질문이라도 전부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외우면 좋을 거 같습니다. 요즘에는 한글로 쓰고 Chatgpt로 번역하면 되니까 스크립트 쓰시는 데에도 크게 부담은 없으실 거 같네요.

 

강사님에 대하여

 

  Helein 선생님은 소개글에 나와있듯이 제 말을 끝까지 경청해주시고 너무나 친절하십니다. 막말로 1달짜리 화상영어 수강생이었지만 저를 진심으로 대해주셨고 제 일상생활이나 근황도 기억하고 계셔서 '너 라식수술 잘 받았냐.', '내일 시험 잘보고 와라' 등 따뜻한 정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교환학생에 붙고 가기 전까지 영어회화가 더 필요하면 바로 Helein 선생님 수업에 등록하고 싶을 만큼 좋은 강사님입니다. 남은 교환학생 면접도 잘보고 꼭 원하는 학교에 붙어서 좋은 소식 전해달라고 하신 만큼 수강기간은 끝났지만 1달 동안 배운 내용 잘 적용해서 꼭 합격해서 연락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한마디하면 목표 점수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Comments(2)

Helein on

Thank you for the kind words, Gwonbin! I am thrilled to have been able to help you feel more confident in speaking the English language. You were a good student and it was a pleasure to teach you. Good luck with your interview and the whole exchange program journey!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수강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엘츠 목표 점수도 달성하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수업 진행 방식 및 공부 방법 등 상세한 유익한 정보 남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