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20 15:55

선생님과 수업한지 꽤 오랜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솔직히 한결같으시진 않습니다. 

 

그래도 이러한 부분을 이야기하면 제가 말한 부분을 반영하려고 하시는 부분이 보여서 쭉 같은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후기를 남겨보면,

 

한결같으신 부분은 수업시간에 늦거나 일찍 끝내지 않는다는 겁니다. 이 부분 만큼은 성실하십니다.

 

달라졌다고 느낀 부분은 수업때 받는 문장 지적 또는 수정입니다.

 

초반에는 제가 요청하지 않아도 제가 답을 하면 즉각적으로 수정할만한 부분을 대부분 교정해주려고 노력하셨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네 답은 충분히 괜찮아서 내가 딱히 고칠게 없다는 말이 늘어났습니다.

 

저는 여전히 버벅이고 부족하다고 느껴서 이게 참 아쉽습니다.

 

그래서 스카이벨 측에도 이 부분을 요청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 때에도 빠르게 피드백이 와서 다시 수업에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또 시간이 지나면서 같은 현상이 나와서 직접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처음 말씀을 드릴때는 그 후로 교정이 굉장히 많아지고 제가 한 대답의 대부분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듯 하였으나,

 

시간이 다시 지나면서는 다시 줄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내가 말한것들을 수정해주면 좋겠다 하면 전과는 달리 네 말에는 틀린 부분이 딱히 없다고 하시고 끝냅니다.

 

그래도 전에는 요청을 하면 수정을 해주시긴 하셨으나 최근에는 그마저도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분명 선생님의 말대로 제가 실력이 늘었을 수는 있고 저도 그걸 바라긴 하지만 3,4달로 그렇게 크게 발전했다고 느끼지 않고 또 저는 말하면서 지금 어떻게 말하는지 스스로도 잘 모를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들으시기에 문제가 크게 없더라도 제가 했던 말을 요약이라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제가 제대로 말을 했는지 스스로 알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조금 더 집중적으로 꼼꼼하게 교정을 해주거나, 제가 했던 말을 이러이러한 말을 한게 맞는지 확인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최근에는 제가 준비하는 발표 관련해서 discussion을 하고 질의응답을 합니다.

 

선생님이 내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시는게 느껴지고 다소 생소한 주제나 어휘임에도 노력하시는걸 느낍니다.

 

그래서 전과 사뭇 다름에도, 전반적으로 아직까지 선생님과의 수업이 만족스럽고 도움이 많이 됩니다.

 

후기를 모두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선생님께서 글을 다 읽으시면 수업 때 조금 더 제가 바라는 방향으로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2)

Recca on

Good luck for your upcoming presentation!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진솔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강사님께 잘 전달하여 다음 수업 시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준비하시는 발표를 잘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