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24 13:02

우선 저는 스카이벨 영어를 통해 미국인 Estella 선생님과 매일 25분으로 수업을  진행을 했습니다:)

프로그램을 진행 하기 전, 저는 토익 950점의 고득점을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국인을 만나면 항상 당황부터 했으며 제가 할 수 있는 영어 문장을 말하는데도 항상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스카이벨을 통해 Estella강사님과 수업을 진행하고 난 후, 가장 큰 달라짐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애초에 저는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라기보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싶었습니다. 수업 초반에는 영어 문법을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막상 말로 내뱉으려고 하면 기본적인 수일치와 과거형도 제대로 맞추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기본적인 영어 문법을 어느정도 지키면서 스피킹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Estella 강사님은 제가 고민이 있을 때는 진심 어린 조언도 해주시고, 미국 문화에 대한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즐거운 수업시간이였습니다 !! 

 

 

  

Comments(2)

Skybel.Y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작성해 주신 수강 후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것으로 영어를 실제 사용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해 보는 것 만큼 효과적인 방법도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의 현명한 공부 방법으로 성취를 얻으셔서 정말 기쁩니다.
회원님께서 앞으로 목표하시는 일에 성취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stella on

It was such a pleasure having class with you, Yun! You made such fantastic progress and we always had very interesting conversations. I wish you the best of luck in all your future endeav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