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31 19:08

일년이 넘게 Ivony 선생님과 토픽 디스커션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신문으로 공부하기도 하고, 한국어로 된 러시아 소설을 읽고 영어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한국어로 된 영어 소설을 읽고 영어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어떨 때는 '2023년에 이루고 싶은 꿈'이나 '내 인생 10대 뉴스'같이 어떤 주제로 제가 파워 포인트로 프리젠테이션을 만들어 선생님에게 발표하는 형식으로도 해 보았습니다. 또한, 유튜브에서 보았던 동영상 중 좋았던 내용을 영어로 정리해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최근에는 제가 여행을 다녀와서 여행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적다보니 선생님에게 죄송한 마음이 드는데, 저의 이러한 여러가지 시도들에 Ivony선생님은 당황하지 않으시고, 언제나 차분하고 안정적으로 수업을 잘 진행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과는 수업을 한다는 생각보다는 영어 잘하고 지혜롭고 똑똑한 좋은 친구를 만난다는 생각이 듭니다. 남편과 싸우거나 좋지 않은 일로 마음이 심난해져 있을 때에도 선생님과 이야기를 하고 나면 어느새 꽁했던 마음이나 심난했던 마음이 풀어지고 편안한 마음이 됩니다. 

Ivony 선생님과 계속 공부하고 싶고 저도 선생님처럼 영어도 잘하고 다른 사람의 마음에 공감하며 쉼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저보다 훨씬 어리신 분이신데 정말 훌륭하십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강사님에 대한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Ivony 강사님과 다양한 수업을 시도해 보시는 회원님의 열정이 정말 멋집니다~!
회원님의 편안한 영어 공부를 위해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Ivony 강사님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Ivony on

Hi, Grace!

I always appreciate your positive feedback about our class. Thank you!
As someone who loves learning different languages, I know you understand how challenging it is to master one.
However, being determined and hardworking to reach your goals will definitely help you a lot.
So, I hope you continue improving your English skills. You're almost there!!!

Let's enjoy learning English together!! ^^

-Iv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