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30 15:11

Zoe 선생님과 3-4월 동안 아이엘츠 화상영어 수강했습니다 :)

 

스피킹은 5.0 -> 5.5로 올랐고, 나머지 점수 평균으로 6.5가 나왔습니다.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틀린 표현, 맞지만 어색한 표현, 더 좋은 표현들 알려주셔서 그것들을 바탕으로 실전에 사용하며 점수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제일 좋았던 점은 제가 어떤 부분이 약한지, 어떤 부분이 강한지 알려주셔서 보완해야 할 부분을 자세히 알려주셨고, 아무래도 시험관 출신 이시다보니 영어표현과는 별개로 실전에 유용한 팁들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Part2에서 말할 소재가 없을 때, 친구나 가족에 대한 이야기로 돌려서 이야기 하라는 등의 조언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아이엘츠 영어 뿐만 아니라 일상 이야기도 자주 하면서 정도 많이 들었네요. 너무 좋았던 2달 이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합격해서 9월에 무사히 출국할 수 있게 되었고, 조금 쉬었다가 일상 회화로 재수강 하려고 합니다 :)

 

그리고 스카이벨 학원도 제가 원래 제시된 일정표대로 안하고 막 땡겨서 듣고 연속으로 듣고 그랬는데.. 친절하게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덕분에 아이엘츠 영어 뿐만 아니라 제 영어 실력 자체가 늘 수 있었습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수강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Zoe 강사님은 아이엘츠 시험관 출신 강사님으로 Zoe 강사님과의 수업은 문법 교정과는 별개로 실전에 유용한 팁들을 많이 얻어가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Zoe 강사님과의 수업이 도움도 많이 되고 강사님과 정이 많이 드셨다니 저희도 감사드리고 기쁩니다. :)
목표 점수를 달성하신 것을 정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Zoe on

Hello there!

I'm really glad you found our classes useful. Thank you for being a very diligent student!

I wish you all the best in the next stage of your life! <3 You have worked hard to achiev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