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5-17 11:20

안녕하세요! 저는 Recca 선생님과 1월부터 5개월째 계속 수업하고 있는 수강생입니다!!(중간에 스케줄이 안맞아서 3주정도 다른 선생님과 수업했는데, 다시 Recca 선생님에게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Recca 선생님과 정말 즐겁게, 알차게 수업하고 있는데요, 너무 바빠서 수강 후기를 못남기다가 이번에는 꼭 남겨야지! 하면서 마음먹고 수강후기를 남겨봅니다.

 

우선 저는 미국 유학을 목표로 하고 있는 대학원생이라, 일상 회화도 좋지만 조금 더 심도 있는 영어 회화를 하고 싶어서 스카이벨에서 수업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론적으로는 정말정말x1000000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선 저는 제가 원하는 article을 선생님께 보내드리고, 그걸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데 선생님께서 article을 미리 읽고 오시는게 정말 힘드실 법도 한데, article을 다 읽어와주시고, article 내용을 다 이해하고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특히 article에 대해서 표면적인 질문이 아니라 정말 심도 있는 질문을 해주셔서 끊임없이 영어로 제 의견을 말할 수 있는 연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50분 내내 쉬지 않고 영어로 제 의견을 말할 수 있다는 점이 완전 좋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제 표현을 조금 더 고급지게 표현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바로바로 피드백해주시는데, 이 피드백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제가 말하는 것을 들으시면서 표현 교정을 포함해서 요약도 해주셔서, 덕분에 제 영어의 폭이 조금씩 넓어지는 것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또 제가 가끔 생각이 잘 안나서 버벅거려도, 계속 집중해주시면서 리액션도 잘 해주시면서 조바심 내지 않고 찬찬히 다시 머릿속에서 표현을 정리해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사실 저는 이 부분이 가장 좋아서 Recca 선생님과 계~속 수업하고 있고, 앞으로도 하고 싶은데요, 안그래도 표현이 생각 안나는데 선생님께서 관심없어하시고 '니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어' 이런식으로 하시면 더 생각이 안날텐데, Recca 선생님은 정말 인자하게.. 기다려주시고, 도와주시려고 합니다~!! 그래서 정말 편한 마음으로 제가 하고 싶은 말들을 영어로 할 수 있어요~!!

 

아, 듣기 부분에 대해서도 말씀드리자면, 선생님의 말하는 속도가 딱 진짜 적당한 속도여서(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듣기 실력도 정말 많이 느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한 번씩 잘 못알아들어서 당황하는 순간들이 조금 있었는데, 계속 수업을 하다 보니 그런 순간이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다 보니 원래는 영어듣기와 말하기에 자신이 없었는데, 지금은 영어에 자신감이 생겼고, 영어로 진행되는 강연에도 참석하고, 누군가가 갑자기 영어로 말을 걸어도 당황하지 않을 자신이 조금 생겼습니다~!

 

아무쪼록 저는 Recca 선생님과의 수업이 정말 좋습니다~!! 대학원 생활로 바쁜 와중에도 Recca 선생님과 항상 즐겁게~ 꼬박꼬박 수업하고 있습니다~!! Recca 선생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재에만 국한되지 않고 교재 내용을 넘어선 심도 있는 질문과 대화를 주고받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오히려 영어 회화 실력을 재미있고 빠르게 키우실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Recca 강사님은 이러한 수업 방식으로 수강평이 좋으신 강사님으로
아카데믹하고 심도 있는 수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강사님입니다!

Recca 강사님과 계속 알차고 즐거운 수업 이어가실 수 있도록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ecca on

Thank you for your kind words, June. I'm wishing you the best for your future endeav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