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18-03-15 10:12

영어 인터뷰 준비과정에서 결국 중요한 것은 결국 영어실력 + 컨텐츠입니다.  

 

영어실력은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보니. 최대한 자신의 장점, 그간의 경력 등 인터뷰어에 어필할 수 있는 내용들과 본인이 지원하는 자리의 업무 특성상 예상되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들을 풍부하게 영어로 미리 준비해두고. 어느 질문이 나오더라도, 그 사항(패러그래프 단위)들을 믹스해서 답변 할 수 있도록 풍부한 답변 컨텐트를 준비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 단답형으로 끝나는 질문과 답변은 조금 질문이 변형되면 활용이 곤란한 경우가 많으므로, 경험, 사례 등도 여러 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경험들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는, 영어 인터뷰도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내용입니다.

 

천천히라도 문장을 만들어 표현할 수 있는 영어 실력이라면, 인터뷰어가 원하는 인상 깊은 답변을 고민하는데 시간을 우선 할애하고, 준비한 내용을 자연스럽게 말 할 수 있도록 반복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점에서 매일 전화영어를 활용하여, 인터뷰 상황을 가정하고 상상하면서, 입을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Comments(2)

Maggy on

Congratulations, Joan! You made it! You deserve it.
Thank you for your cooperation in our class and for doing your best all the time. Thank you for your hard work and active participation. You inspire me to teach with deeper commitment!

Skybel on

안녕하세요?

우선 국제기구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수강후기에서 그동안의 노력과 내공이 느껴지는군요.

자세한 수강후기로 소중한 노하우를 다른 분들과 함께 공유하도록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새로운 곳에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