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FAQ

▶ 자주 질문되는 질문들과 답변입니다!

전체

과목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십니다만, 각 과목들의 수강료가 조금씩 상이하며,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낮은 수강료의 과목 ▶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낮은 수강료의 과목 :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필리핀 강사님 수업 ▶ 원어민 강사님 수업 : 

1)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차감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 차액을 추가 결제 후 변경하시는 방법 

 

원어민 강사님 수업 ▶ 필리핀 강사님 수업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추가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시지만,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변경 스케줄에 따라 기존의 담당 강사님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비할인시간대 ▶ 낮할인시간대(11:00~18:00)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낮할인시간대(11:00~18:00) ▶ 비할인시간대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주 횟수(2,3,5회) / 수업진행시간(25,50분)에 대한 변경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  

❶ 1달 세션 기준으로 다음과 같으며, 3달과 6달 세션은 일일연기 횟수가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 주2회 (총8회) 수업    ▶  일일연기 1회 신청 가능

    ▪ 주3회 (총12회) 수업  ▶  일일연기 2회 신청 가능

    ▪ 주5회 (총20회) 수업  ▶  일일연기 3회 신청 가능

❷ 일일연기는 마이페이지의 '일일연기' 버튼을 통해서만 2시간 전까지 직접 접수되어야 합니다. 

   (강사님은 연기 권한이 없으므로, 수업 참석이 어려우시다는 내용을 강사님께 전달만 드릴 경우 연기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를 1회라도 사용 시 장기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장기연기 사용 후에도 일일연기가 불가합니다.)

❹ 진행 중인 세션에서 강사의 사정으로 결강(TA)이 있을 경우, 그에 비례하여 수강생의 일일연기 신청 가능 횟수가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장기연기]

❶ 장기연기는 4일 ~ 한 달까지 홀딩이 가능합니다.

❷ 장기연기를 사용한 후에는 일일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일연기 사용 후에도 장기연기가 불가합니다.)

❸ 영업일 기준으로 장기연기 시작일 하루 전 19:00까지 장기연기 게시판을 통해, 혹은 관리팀에 직접 접수해 주세요.

❹ 2주 이상의 장기연기 시, 강사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정보]   

❶ 만약 해당 세션에서 강사 연기 (TA) 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형평성을 위해 수강생의 일일연기 횟수는 그만큼 늘어납니다.

❷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첫 수업 시간에 담당 강사님이 수강생의 레벨 테스트 결과 및 기타 사항들을 체크하여 현재의 레벨 상태에 적합한 교재를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특정 교재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수업 등록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강 등록 후 강사님 배정은 1차적으로 매니저가 수강생의 교육과정, 레벨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강사님을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강사님과 수업 호흡이 맞지 않거나 불편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강사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특정 강사님이 있으실 경우, 회원님의 수업 과목 및 스케줄이 해당 강사님과 일치할 경우에만 배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꼭 등록 전에 관리팀에 꼭 먼저 문의하시어 해당 강사님으로 배정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 후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특정 강사님의 수업을 예약하시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 및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등록/결제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안으로 수업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매 수강 시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동일한 방식으로, 혹은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수강재등록' 버튼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의 동일한 강사님/스케줄의 수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기준으로 현재 수강하시는 세션의 종료일 하루 전날까지는 등록/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변수 없이 정상 예약이 가능합니다.

​ 



수강생이 수업에 늦게 참석하시더라도, 수업에 늦게 참석 시 강사님께 먼저 Skype로 연락을 드리면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강사님은 수업 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대기를 하기 때문에 시간 연장 없이 당일 남은 시간에 한해서는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업이 연기 신청 없이 결석될 경우에는 결석으로 간주되며, 해당 수업에 대한 일정 조정이 불가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레벨테스트/수업 녹음파일은 업로드 날짜 기준으로 2주까지만 홈페이지에 저장되며, 2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해당 녹음파일을 유지하길 원하실 경우, 해당 파일을 회원님의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수업 녹음파일의 경우 매주 첫 수업에 대한 녹음만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분들에 대해 직접 녹음하길 희망하신다면 관리팀에 문의 바랍니다. 



1) 연결 상태가 원활한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화/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Skype의 장점입니다. 따라서, 해외 어느 곳에서도 Skype 수업이 가능하며, 통신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의 경우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현지의 인터넷 상태를 미리 확인해 주시고,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테스트콜을 통해 통화 품질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 수업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설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시차를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3) 가급적 수강신청 시 비고란에 거주하시는 국가/도시 명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카드 결제 시 한국에서 발급받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화상영어회화는 영어 스피킹/리스닝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업 중 다양한 어휘/표현 등을 배우며 연습하실 수 있지만 강사님이 어휘/표현 등에 대한 암기 등을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수업 시간 외에도 어휘/표현/문법 등에 대한 공부를 병행하시거나 미드와 영문 서적 등을 보시며 꾸준히 영어회화에 노출되는 방법입니다. 이 과정들로부터 새로 학습한 내용들을 수업 시간에 최대한 녹여내어 활용해 보는 것이고, 이를 통해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어로 쓰인 동화책을 자주 읽는 것도 기초가 부족한 비기너 분에게 문장 구성력의 기초를 잡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1) 우수한 강사진

 스카이벨영어는 대학을 갓 졸업하거나 경력이 없는 신규 강사는 채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경력이 오래된 경력직 강사들을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다시 자체적으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타 업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2) 훌륭한 가성비

스카이벨영어의 수강료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합리적인 수강료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좋은 수업을 부담 없이 장기간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년 가까이 지켜왔던 운영 방침입니다. 또한 광고와 마케팅의 비용에 지출을 최대한 줄여서 수강료에 거품이 없기 때문에, 타사와 비교했을 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수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신규 수강생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혹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등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전문성

수업의 전문성은 강사님들의 역할이 크기 때문에, 스카이벨영어에서는 그 무엇보다 좋은 강사님들의 유치 및 보유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강사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큰 만큼 오랫동안 함께 근무하시는 강사님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큰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일반 회화 수업 뿐만 아니라, IELTS speaking과 영어 인터뷰와 같이 특수한 분야의 수업들에 있어 최신 트렌드와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꾸준히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친절한 서비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대한 배려해 드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다양한 피드백은 언제나 감사하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수강 영수증 및 출석 확인증은 마이페이지의 수강 현황에서 기본 양식으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만약 회사 지원용 제출 목적으로 별도의 양식이나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장기 등록 시 1개월 단위로의 발급, 출석률 조정 등)




■ 스카이벨영어의 환불 정책은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를 기준으로 합니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이내

교습개시 이전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초과

교습개시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후

반환 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의미)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해당 세션을 통해 자동 적립된 적립금은 수강 환불 시 소멸됩니다.

●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적립금 현금화는 불가능하며, 본 사이트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3개월 이상 세션은 1개월 세션 환불기준에 비례하여 할인율이 해제된 조건으로 환불 적용합니다.

● 할인쿠폰/코드나 적립금을 통해 할인 적용된 세션의 경우, 진행된 수업들은 일할 환산되어 실 결제액 기준으로 차감 후 환불 적용합니다.

●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1] 결제 가능한 카드 종류

국내의 은행/카드사를 통해 발급받으신 카드일 경우, 일반카드는 물론 법인카드로도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2] 수강 영수증

재직 중이신 회사마다 요구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있으나,

혹시 다른 양식의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최대한 맞춰 작성해 드릴 수 있사오니, 부담 없이 편하게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3] 출석 확인증

일반적으로 재직 중이신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을 할 시, 출석률이 80% 이상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수강 후 회사 측에 관련 증빙 자료를 제출하셔야 하지만, 직장을 다니시며 바쁜 스케줄 속에 출석률을 맞추시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출석률을 맞추지 못한 상황이 되셨을 경우, 저희 관리팀에 요청 주시면 회사에서 요구하는 출석률로 임시 조정해 드리거나, 해당 조건에 맞는 출석 확인증을 발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의 화상영어 수업은 사설 교육에 해당하므로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물론 카드 결제 자체에 대해서는 카드 공제에 포함됩니다.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학 전 아동

-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지급한 교육비

- 음악, 미술, 태권도, 수영장 등에 지급한 교육비


2) 초중고 대학생

- 수업료, 입학금 등 공납금

* 초등학생 이상의 사설 학원비는 공제 대상 아님

예) 수학, 영어, 태권도 등등


3) 근로자 본인

- 각급 학교 공납금, 대학원비, 직업 능력 개발 훈련 수강 등

(단, 대학원비는 본인만 공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시, 네이버의 이메일 주소는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한 필수 체크 항목입니다.

필수 체크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 주시고,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PC) 네이버 사이트(www.naver.com)​ 에 로그인 후, 자물쇠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MOBILE : 네이버 앱 > 설정(톱니바퀴 모양) > 내정보. 보안 기능 > 보안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외부 사이트 연결 : 보기 후 연결 해제 )

  

 

 

 

2. 보안 설정 메뉴에서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에서  스카이벨 영어 사이트의 항목을 연결 해제합니다.

 

 

4. 스카이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아래의 필수 항목을 체크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Skype 수업은 일반전화 이상으로 음질 상태가 깨끗해야 정상입니다. 만약 수업 중 통화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굉장히 다양한 변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스카이벨영어 관리팀에 문의를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만, 아래의 내용들을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Skype의 경우, 일반적으로 음성통화를 위해서는 30~128 Kbps의 인터넷 속도가 요구됩니다. 만약 통화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공유기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이 인터넷 게임이나 파일공유 및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사용 중일 경우

2) 아파트의 경우, 간혹 특정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자가 몰릴 경우 간혹 영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공유기의 메모리가 오랜 기간 동안 누적되었을 경우

4) 오래전 버전의 Skype를 사용할 경우 (직접적인 영향은 거의 없지만, 가급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헤드셋과 마이크 단자가 올바른 잭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헤드셋을 사용 중이실 경우, 만약 볼륨바가 장착되어 있다면 볼륨 바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Windows에서 우측 하단의 오디오 세팅 메뉴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4) Skype의 설정에서 스피커와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여 최대치로 높여주세요. ('도구' 클릭 → '옵션' → '오디오 설정' 클릭) 

5) Skype의 연락처 중 Echo Sound Test 와 테스트콜을 시도해 주세요.

6) 그래도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baboman.tistory.com/63     

http://iitop.tistory.com/703

 

위의 항목을 모두 확인하고 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헤드셋을 다른 장비에 연결하여, 장비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시거나, 관리팀에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ype는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업 중 텍스트로 보이는 강사님의 교정 내용이나 수업자료의 활용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PC로 수업을 받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스마트폰으로 Skype 수업을 받으시는 경우, Wifi가 아닌 4G/LTE 데이터를 사용할 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MVOIP(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데이터 설정으로 인해 요금제에 따라 연결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Wifi를 권장 드립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 신호가 충분히 원활한지 미리 확인을 부탁드리고,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관리팀에 말씀 주시면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


MVOIP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skybel.co.kr/adm/bbs/board.php?bo_table=notice&test=2&wr_id=119sst=&sod=&sfl=&stx=&page=3




수업 녹음 파일은 매주 첫 번째 수업들에 한해서만 홈페이지에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들에 대해서도 녹음을 희망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자가 녹음이 가능합니다.

 

[PC : Windows] 

● MP3 Skype recorder (설치 후 자동으로 녹음 가능)

다운로드: https://voipcallrecording.com/

● Skype Built-in recorder (Skype에서 자체 제공하는 기능이며 수동으로 녹음 가능)

 

[PC : MAC]

● Quick Time player (MAC OS의 기본 앱) 

 

[모바일: iPhone, iPad] 

Quick Voice Recorder 

 

[모바일: 안드로이드] 

현재 정상적으로 지원되는 App이 없는 상태입니다.



Skype로 채팅, 음성, 및 영상통화를 하려면 서로의 연락처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상대방의 'Skype 이름'을 알아야 하며, Skype의 왼쪽 상단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live:로 시작되는 'Skype 이름'은 마이크로소프트 통합(2019년 8월) 이후에 생성한 계정이며, 

알파벳과 숫자가 랜덤 조합으로 암호화된 고유 코드입니다. 

본인이 직접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이는 휴대폰 번호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보안이 목적입니다. 

예시) live:asdfuiop12345 

 

확인 방법:

왼쪽 상단 프로필 동그라미 > Skype 프로필 > Skype 이름

 

 




대부분의 경우 Zoom 미팅 룸 주소와 비밀번호를 받아 인터넷 창에서 접속하는 방법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인터넷 주소 링크로 접속하는 방식이 아닌 Zoom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여 Zoom 계정으로 강사님과 연락처 추가를 통해 1:1 대화를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업 전에 Zoom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Zoom 회원가입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Zoom 다운로드]

https://zoom.us/download에서 Zoo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경우 Zoom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Zoom 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강사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들을 하나씩 시도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 단자의 연결을 확인해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의 장비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어판->시스템->소리 (왼쪽 패널에 위치)에서 각 장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설정->오디오에서 스피커와 마이크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통화 화면에서 오디오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오디오 셀프 테스트 방법]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항목을 클릭하신 후

 

 

 

 

 

설정 란의 오디오 항목에서 셀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Zoom 프로그램에서는 강사님수강생의 이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수강생의 이름이 한글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수강생을 구분하는 데 있어 혼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Zoom 계정 시, 수업에서 사용하실 영문 이름으로 닉네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미 Zoom에서 계정 생성이 되어있으신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zoom.us/profile 페이지로 접속 혹은 로그인 후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 My Account 페이지에서 Profile 항목 선택

 

 

 

 

 

2. Profile 페이지의 우측 상단부에 있는 Edit 버튼을 클릭

 

 



 

 

 

3. Edit 버튼을 누른 후 Display Name 항목에 보이는 이름을 스카이벨영어 수업 시 사용할 영문 이름으로 변경

 


 

 

 

4. 웹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Save 버튼을 눌러 변경 내역을 저장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 상의 적립금은 가족을 포함 타인에게 양도/합산 및 현금화 지급이 불가합니다. 

 

적립금 확인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 내역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인 추천 적립금 제도를 통하여 추가적인 적립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수강 등록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란에 이미 기존에 수업하시던 지인분의 추천인 코드 입력 시, 등록/결제 완료 후 두 분께 각각 지인 추천 적립금을 10,000점씩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한 추천인 1명 당 1회만 적립되며, 다음번 수강 등록 시에 할인 차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업관련 문의

과목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십니다만, 각 과목들의 수강료가 조금씩 상이하며,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낮은 수강료의 과목 ▶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낮은 수강료의 과목 :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필리핀 강사님 수업 ▶ 원어민 강사님 수업 : 

1)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차감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 차액을 추가 결제 후 변경하시는 방법 

 

원어민 강사님 수업 ▶ 필리핀 강사님 수업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추가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시지만,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변경 스케줄에 따라 기존의 담당 강사님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비할인시간대 ▶ 낮할인시간대(11:00~18:00)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낮할인시간대(11:00~18:00) ▶ 비할인시간대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주 횟수(2,3,5회) / 수업진행시간(25,50분)에 대한 변경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  

❶ 1달 세션 기준으로 다음과 같으며, 3달과 6달 세션은 일일연기 횟수가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 주2회 (총8회) 수업    ▶  일일연기 1회 신청 가능

    ▪ 주3회 (총12회) 수업  ▶  일일연기 2회 신청 가능

    ▪ 주5회 (총20회) 수업  ▶  일일연기 3회 신청 가능

❷ 일일연기는 마이페이지의 '일일연기' 버튼을 통해서만 2시간 전까지 직접 접수되어야 합니다. 

   (강사님은 연기 권한이 없으므로, 수업 참석이 어려우시다는 내용을 강사님께 전달만 드릴 경우 연기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를 1회라도 사용 시 장기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장기연기 사용 후에도 일일연기가 불가합니다.)

❹ 진행 중인 세션에서 강사의 사정으로 결강(TA)이 있을 경우, 그에 비례하여 수강생의 일일연기 신청 가능 횟수가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장기연기]

❶ 장기연기는 4일 ~ 한 달까지 홀딩이 가능합니다.

❷ 장기연기를 사용한 후에는 일일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일연기 사용 후에도 장기연기가 불가합니다.)

❸ 영업일 기준으로 장기연기 시작일 하루 전 19:00까지 장기연기 게시판을 통해, 혹은 관리팀에 직접 접수해 주세요.

❹ 2주 이상의 장기연기 시, 강사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정보]   

❶ 만약 해당 세션에서 강사 연기 (TA) 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형평성을 위해 수강생의 일일연기 횟수는 그만큼 늘어납니다.

❷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첫 수업 시간에 담당 강사님이 수강생의 레벨 테스트 결과 및 기타 사항들을 체크하여 현재의 레벨 상태에 적합한 교재를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특정 교재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수업 등록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강 등록 후 강사님 배정은 1차적으로 매니저가 수강생의 교육과정, 레벨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강사님을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강사님과 수업 호흡이 맞지 않거나 불편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강사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특정 강사님이 있으실 경우, 회원님의 수업 과목 및 스케줄이 해당 강사님과 일치할 경우에만 배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꼭 등록 전에 관리팀에 꼭 먼저 문의하시어 해당 강사님으로 배정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 후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특정 강사님의 수업을 예약하시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 및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등록/결제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안으로 수업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매 수강 시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동일한 방식으로, 혹은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수강재등록' 버튼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의 동일한 강사님/스케줄의 수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기준으로 현재 수강하시는 세션의 종료일 하루 전날까지는 등록/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변수 없이 정상 예약이 가능합니다.

​ 



수강생이 수업에 늦게 참석하시더라도, 수업에 늦게 참석 시 강사님께 먼저 Skype로 연락을 드리면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강사님은 수업 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대기를 하기 때문에 시간 연장 없이 당일 남은 시간에 한해서는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업이 연기 신청 없이 결석될 경우에는 결석으로 간주되며, 해당 수업에 대한 일정 조정이 불가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레벨테스트/수업 녹음파일은 업로드 날짜 기준으로 2주까지만 홈페이지에 저장되며, 2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해당 녹음파일을 유지하길 원하실 경우, 해당 파일을 회원님의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수업 녹음파일의 경우 매주 첫 수업에 대한 녹음만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분들에 대해 직접 녹음하길 희망하신다면 관리팀에 문의 바랍니다. 



1) 연결 상태가 원활한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화/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Skype의 장점입니다. 따라서, 해외 어느 곳에서도 Skype 수업이 가능하며, 통신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의 경우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현지의 인터넷 상태를 미리 확인해 주시고,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테스트콜을 통해 통화 품질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 수업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설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시차를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3) 가급적 수강신청 시 비고란에 거주하시는 국가/도시 명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카드 결제 시 한국에서 발급받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화상영어회화는 영어 스피킹/리스닝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업 중 다양한 어휘/표현 등을 배우며 연습하실 수 있지만 강사님이 어휘/표현 등에 대한 암기 등을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수업 시간 외에도 어휘/표현/문법 등에 대한 공부를 병행하시거나 미드와 영문 서적 등을 보시며 꾸준히 영어회화에 노출되는 방법입니다. 이 과정들로부터 새로 학습한 내용들을 수업 시간에 최대한 녹여내어 활용해 보는 것이고, 이를 통해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어로 쓰인 동화책을 자주 읽는 것도 기초가 부족한 비기너 분에게 문장 구성력의 기초를 잡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1) 우수한 강사진

 스카이벨영어는 대학을 갓 졸업하거나 경력이 없는 신규 강사는 채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경력이 오래된 경력직 강사들을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다시 자체적으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타 업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2) 훌륭한 가성비

스카이벨영어의 수강료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합리적인 수강료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좋은 수업을 부담 없이 장기간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년 가까이 지켜왔던 운영 방침입니다. 또한 광고와 마케팅의 비용에 지출을 최대한 줄여서 수강료에 거품이 없기 때문에, 타사와 비교했을 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수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신규 수강생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혹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등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전문성

수업의 전문성은 강사님들의 역할이 크기 때문에, 스카이벨영어에서는 그 무엇보다 좋은 강사님들의 유치 및 보유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강사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큰 만큼 오랫동안 함께 근무하시는 강사님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큰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일반 회화 수업 뿐만 아니라, IELTS speaking과 영어 인터뷰와 같이 특수한 분야의 수업들에 있어 최신 트렌드와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꾸준히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친절한 서비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대한 배려해 드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다양한 피드백은 언제나 감사하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수강 영수증 및 출석 확인증은 마이페이지의 수강 현황에서 기본 양식으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만약 회사 지원용 제출 목적으로 별도의 양식이나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장기 등록 시 1개월 단위로의 발급, 출석률 조정 등)




■ 스카이벨영어의 환불 정책은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를 기준으로 합니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이내

교습개시 이전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초과

교습개시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후

반환 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의미)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해당 세션을 통해 자동 적립된 적립금은 수강 환불 시 소멸됩니다.

●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적립금 현금화는 불가능하며, 본 사이트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3개월 이상 세션은 1개월 세션 환불기준에 비례하여 할인율이 해제된 조건으로 환불 적용합니다.

● 할인쿠폰/코드나 적립금을 통해 할인 적용된 세션의 경우, 진행된 수업들은 일할 환산되어 실 결제액 기준으로 차감 후 환불 적용합니다.

●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1] 결제 가능한 카드 종류

국내의 은행/카드사를 통해 발급받으신 카드일 경우, 일반카드는 물론 법인카드로도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2] 수강 영수증

재직 중이신 회사마다 요구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있으나,

혹시 다른 양식의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최대한 맞춰 작성해 드릴 수 있사오니, 부담 없이 편하게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3] 출석 확인증

일반적으로 재직 중이신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을 할 시, 출석률이 80% 이상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수강 후 회사 측에 관련 증빙 자료를 제출하셔야 하지만, 직장을 다니시며 바쁜 스케줄 속에 출석률을 맞추시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출석률을 맞추지 못한 상황이 되셨을 경우, 저희 관리팀에 요청 주시면 회사에서 요구하는 출석률로 임시 조정해 드리거나, 해당 조건에 맞는 출석 확인증을 발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의 화상영어 수업은 사설 교육에 해당하므로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물론 카드 결제 자체에 대해서는 카드 공제에 포함됩니다.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학 전 아동

-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지급한 교육비

- 음악, 미술, 태권도, 수영장 등에 지급한 교육비


2) 초중고 대학생

- 수업료, 입학금 등 공납금

* 초등학생 이상의 사설 학원비는 공제 대상 아님

예) 수학, 영어, 태권도 등등


3) 근로자 본인

- 각급 학교 공납금, 대학원비, 직업 능력 개발 훈련 수강 등

(단, 대학원비는 본인만 공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시, 네이버의 이메일 주소는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한 필수 체크 항목입니다.

필수 체크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 주시고,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PC) 네이버 사이트(www.naver.com)​ 에 로그인 후, 자물쇠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MOBILE : 네이버 앱 > 설정(톱니바퀴 모양) > 내정보. 보안 기능 > 보안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외부 사이트 연결 : 보기 후 연결 해제 )

  

 

 

 

2. 보안 설정 메뉴에서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에서  스카이벨 영어 사이트의 항목을 연결 해제합니다.

 

 

4. 스카이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아래의 필수 항목을 체크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Skype 수업은 일반전화 이상으로 음질 상태가 깨끗해야 정상입니다. 만약 수업 중 통화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굉장히 다양한 변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스카이벨영어 관리팀에 문의를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만, 아래의 내용들을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Skype의 경우, 일반적으로 음성통화를 위해서는 30~128 Kbps의 인터넷 속도가 요구됩니다. 만약 통화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공유기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이 인터넷 게임이나 파일공유 및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사용 중일 경우

2) 아파트의 경우, 간혹 특정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자가 몰릴 경우 간혹 영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공유기의 메모리가 오랜 기간 동안 누적되었을 경우

4) 오래전 버전의 Skype를 사용할 경우 (직접적인 영향은 거의 없지만, 가급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헤드셋과 마이크 단자가 올바른 잭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헤드셋을 사용 중이실 경우, 만약 볼륨바가 장착되어 있다면 볼륨 바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Windows에서 우측 하단의 오디오 세팅 메뉴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4) Skype의 설정에서 스피커와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여 최대치로 높여주세요. ('도구' 클릭 → '옵션' → '오디오 설정' 클릭) 

5) Skype의 연락처 중 Echo Sound Test 와 테스트콜을 시도해 주세요.

6) 그래도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baboman.tistory.com/63     

http://iitop.tistory.com/703

 

위의 항목을 모두 확인하고 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헤드셋을 다른 장비에 연결하여, 장비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시거나, 관리팀에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ype는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업 중 텍스트로 보이는 강사님의 교정 내용이나 수업자료의 활용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PC로 수업을 받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스마트폰으로 Skype 수업을 받으시는 경우, Wifi가 아닌 4G/LTE 데이터를 사용할 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MVOIP(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데이터 설정으로 인해 요금제에 따라 연결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Wifi를 권장 드립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 신호가 충분히 원활한지 미리 확인을 부탁드리고,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관리팀에 말씀 주시면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


MVOIP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skybel.co.kr/adm/bbs/board.php?bo_table=notice&test=2&wr_id=119sst=&sod=&sfl=&stx=&page=3




수업 녹음 파일은 매주 첫 번째 수업들에 한해서만 홈페이지에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들에 대해서도 녹음을 희망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자가 녹음이 가능합니다.

 

[PC : Windows] 

● MP3 Skype recorder (설치 후 자동으로 녹음 가능)

다운로드: https://voipcallrecording.com/

● Skype Built-in recorder (Skype에서 자체 제공하는 기능이며 수동으로 녹음 가능)

 

[PC : MAC]

● Quick Time player (MAC OS의 기본 앱) 

 

[모바일: iPhone, iPad] 

Quick Voice Recorder 

 

[모바일: 안드로이드] 

현재 정상적으로 지원되는 App이 없는 상태입니다.



Skype로 채팅, 음성, 및 영상통화를 하려면 서로의 연락처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상대방의 'Skype 이름'을 알아야 하며, Skype의 왼쪽 상단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live:로 시작되는 'Skype 이름'은 마이크로소프트 통합(2019년 8월) 이후에 생성한 계정이며, 

알파벳과 숫자가 랜덤 조합으로 암호화된 고유 코드입니다. 

본인이 직접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이는 휴대폰 번호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보안이 목적입니다. 

예시) live:asdfuiop12345 

 

확인 방법:

왼쪽 상단 프로필 동그라미 > Skype 프로필 > Skype 이름

 

 




대부분의 경우 Zoom 미팅 룸 주소와 비밀번호를 받아 인터넷 창에서 접속하는 방법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인터넷 주소 링크로 접속하는 방식이 아닌 Zoom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여 Zoom 계정으로 강사님과 연락처 추가를 통해 1:1 대화를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업 전에 Zoom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Zoom 회원가입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Zoom 다운로드]

https://zoom.us/download에서 Zoo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경우 Zoom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Zoom 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강사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들을 하나씩 시도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 단자의 연결을 확인해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의 장비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어판->시스템->소리 (왼쪽 패널에 위치)에서 각 장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설정->오디오에서 스피커와 마이크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통화 화면에서 오디오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오디오 셀프 테스트 방법]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항목을 클릭하신 후

 

 

 

 

 

설정 란의 오디오 항목에서 셀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Zoom 프로그램에서는 강사님수강생의 이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수강생의 이름이 한글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수강생을 구분하는 데 있어 혼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Zoom 계정 시, 수업에서 사용하실 영문 이름으로 닉네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미 Zoom에서 계정 생성이 되어있으신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zoom.us/profile 페이지로 접속 혹은 로그인 후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 My Account 페이지에서 Profile 항목 선택

 

 

 

 

 

2. Profile 페이지의 우측 상단부에 있는 Edit 버튼을 클릭

 

 



 

 

 

3. Edit 버튼을 누른 후 Display Name 항목에 보이는 이름을 스카이벨영어 수업 시 사용할 영문 이름으로 변경

 


 

 

 

4. 웹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Save 버튼을 눌러 변경 내역을 저장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 상의 적립금은 가족을 포함 타인에게 양도/합산 및 현금화 지급이 불가합니다. 

 

적립금 확인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 내역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인 추천 적립금 제도를 통하여 추가적인 적립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수강 등록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란에 이미 기존에 수업하시던 지인분의 추천인 코드 입력 시, 등록/결제 완료 후 두 분께 각각 지인 추천 적립금을 10,000점씩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한 추천인 1명 당 1회만 적립되며, 다음번 수강 등록 시에 할인 차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강료/영수증

과목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십니다만, 각 과목들의 수강료가 조금씩 상이하며,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낮은 수강료의 과목 ▶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낮은 수강료의 과목 :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필리핀 강사님 수업 ▶ 원어민 강사님 수업 : 

1)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차감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 차액을 추가 결제 후 변경하시는 방법 

 

원어민 강사님 수업 ▶ 필리핀 강사님 수업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추가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시지만,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변경 스케줄에 따라 기존의 담당 강사님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비할인시간대 ▶ 낮할인시간대(11:00~18:00)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낮할인시간대(11:00~18:00) ▶ 비할인시간대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주 횟수(2,3,5회) / 수업진행시간(25,50분)에 대한 변경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  

❶ 1달 세션 기준으로 다음과 같으며, 3달과 6달 세션은 일일연기 횟수가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 주2회 (총8회) 수업    ▶  일일연기 1회 신청 가능

    ▪ 주3회 (총12회) 수업  ▶  일일연기 2회 신청 가능

    ▪ 주5회 (총20회) 수업  ▶  일일연기 3회 신청 가능

❷ 일일연기는 마이페이지의 '일일연기' 버튼을 통해서만 2시간 전까지 직접 접수되어야 합니다. 

   (강사님은 연기 권한이 없으므로, 수업 참석이 어려우시다는 내용을 강사님께 전달만 드릴 경우 연기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를 1회라도 사용 시 장기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장기연기 사용 후에도 일일연기가 불가합니다.)

❹ 진행 중인 세션에서 강사의 사정으로 결강(TA)이 있을 경우, 그에 비례하여 수강생의 일일연기 신청 가능 횟수가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장기연기]

❶ 장기연기는 4일 ~ 한 달까지 홀딩이 가능합니다.

❷ 장기연기를 사용한 후에는 일일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일연기 사용 후에도 장기연기가 불가합니다.)

❸ 영업일 기준으로 장기연기 시작일 하루 전 19:00까지 장기연기 게시판을 통해, 혹은 관리팀에 직접 접수해 주세요.

❹ 2주 이상의 장기연기 시, 강사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정보]   

❶ 만약 해당 세션에서 강사 연기 (TA) 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형평성을 위해 수강생의 일일연기 횟수는 그만큼 늘어납니다.

❷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첫 수업 시간에 담당 강사님이 수강생의 레벨 테스트 결과 및 기타 사항들을 체크하여 현재의 레벨 상태에 적합한 교재를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특정 교재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수업 등록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강 등록 후 강사님 배정은 1차적으로 매니저가 수강생의 교육과정, 레벨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강사님을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강사님과 수업 호흡이 맞지 않거나 불편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강사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특정 강사님이 있으실 경우, 회원님의 수업 과목 및 스케줄이 해당 강사님과 일치할 경우에만 배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꼭 등록 전에 관리팀에 꼭 먼저 문의하시어 해당 강사님으로 배정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 후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특정 강사님의 수업을 예약하시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 및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등록/결제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안으로 수업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매 수강 시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동일한 방식으로, 혹은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수강재등록' 버튼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의 동일한 강사님/스케줄의 수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기준으로 현재 수강하시는 세션의 종료일 하루 전날까지는 등록/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변수 없이 정상 예약이 가능합니다.

​ 



수강생이 수업에 늦게 참석하시더라도, 수업에 늦게 참석 시 강사님께 먼저 Skype로 연락을 드리면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강사님은 수업 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대기를 하기 때문에 시간 연장 없이 당일 남은 시간에 한해서는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업이 연기 신청 없이 결석될 경우에는 결석으로 간주되며, 해당 수업에 대한 일정 조정이 불가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레벨테스트/수업 녹음파일은 업로드 날짜 기준으로 2주까지만 홈페이지에 저장되며, 2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해당 녹음파일을 유지하길 원하실 경우, 해당 파일을 회원님의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수업 녹음파일의 경우 매주 첫 수업에 대한 녹음만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분들에 대해 직접 녹음하길 희망하신다면 관리팀에 문의 바랍니다. 



1) 연결 상태가 원활한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화/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Skype의 장점입니다. 따라서, 해외 어느 곳에서도 Skype 수업이 가능하며, 통신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의 경우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현지의 인터넷 상태를 미리 확인해 주시고,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테스트콜을 통해 통화 품질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 수업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설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시차를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3) 가급적 수강신청 시 비고란에 거주하시는 국가/도시 명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카드 결제 시 한국에서 발급받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화상영어회화는 영어 스피킹/리스닝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업 중 다양한 어휘/표현 등을 배우며 연습하실 수 있지만 강사님이 어휘/표현 등에 대한 암기 등을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수업 시간 외에도 어휘/표현/문법 등에 대한 공부를 병행하시거나 미드와 영문 서적 등을 보시며 꾸준히 영어회화에 노출되는 방법입니다. 이 과정들로부터 새로 학습한 내용들을 수업 시간에 최대한 녹여내어 활용해 보는 것이고, 이를 통해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어로 쓰인 동화책을 자주 읽는 것도 기초가 부족한 비기너 분에게 문장 구성력의 기초를 잡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1) 우수한 강사진

 스카이벨영어는 대학을 갓 졸업하거나 경력이 없는 신규 강사는 채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경력이 오래된 경력직 강사들을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다시 자체적으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타 업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2) 훌륭한 가성비

스카이벨영어의 수강료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합리적인 수강료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좋은 수업을 부담 없이 장기간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년 가까이 지켜왔던 운영 방침입니다. 또한 광고와 마케팅의 비용에 지출을 최대한 줄여서 수강료에 거품이 없기 때문에, 타사와 비교했을 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수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신규 수강생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혹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등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전문성

수업의 전문성은 강사님들의 역할이 크기 때문에, 스카이벨영어에서는 그 무엇보다 좋은 강사님들의 유치 및 보유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강사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큰 만큼 오랫동안 함께 근무하시는 강사님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큰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일반 회화 수업 뿐만 아니라, IELTS speaking과 영어 인터뷰와 같이 특수한 분야의 수업들에 있어 최신 트렌드와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꾸준히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친절한 서비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대한 배려해 드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다양한 피드백은 언제나 감사하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수강 영수증 및 출석 확인증은 마이페이지의 수강 현황에서 기본 양식으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만약 회사 지원용 제출 목적으로 별도의 양식이나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장기 등록 시 1개월 단위로의 발급, 출석률 조정 등)




■ 스카이벨영어의 환불 정책은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를 기준으로 합니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이내

교습개시 이전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초과

교습개시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후

반환 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의미)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해당 세션을 통해 자동 적립된 적립금은 수강 환불 시 소멸됩니다.

●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적립금 현금화는 불가능하며, 본 사이트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3개월 이상 세션은 1개월 세션 환불기준에 비례하여 할인율이 해제된 조건으로 환불 적용합니다.

● 할인쿠폰/코드나 적립금을 통해 할인 적용된 세션의 경우, 진행된 수업들은 일할 환산되어 실 결제액 기준으로 차감 후 환불 적용합니다.

●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1] 결제 가능한 카드 종류

국내의 은행/카드사를 통해 발급받으신 카드일 경우, 일반카드는 물론 법인카드로도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2] 수강 영수증

재직 중이신 회사마다 요구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있으나,

혹시 다른 양식의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최대한 맞춰 작성해 드릴 수 있사오니, 부담 없이 편하게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3] 출석 확인증

일반적으로 재직 중이신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을 할 시, 출석률이 80% 이상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수강 후 회사 측에 관련 증빙 자료를 제출하셔야 하지만, 직장을 다니시며 바쁜 스케줄 속에 출석률을 맞추시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출석률을 맞추지 못한 상황이 되셨을 경우, 저희 관리팀에 요청 주시면 회사에서 요구하는 출석률로 임시 조정해 드리거나, 해당 조건에 맞는 출석 확인증을 발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의 화상영어 수업은 사설 교육에 해당하므로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물론 카드 결제 자체에 대해서는 카드 공제에 포함됩니다.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학 전 아동

-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지급한 교육비

- 음악, 미술, 태권도, 수영장 등에 지급한 교육비


2) 초중고 대학생

- 수업료, 입학금 등 공납금

* 초등학생 이상의 사설 학원비는 공제 대상 아님

예) 수학, 영어, 태권도 등등


3) 근로자 본인

- 각급 학교 공납금, 대학원비, 직업 능력 개발 훈련 수강 등

(단, 대학원비는 본인만 공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시, 네이버의 이메일 주소는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한 필수 체크 항목입니다.

필수 체크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 주시고,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PC) 네이버 사이트(www.naver.com)​ 에 로그인 후, 자물쇠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MOBILE : 네이버 앱 > 설정(톱니바퀴 모양) > 내정보. 보안 기능 > 보안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외부 사이트 연결 : 보기 후 연결 해제 )

  

 

 

 

2. 보안 설정 메뉴에서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에서  스카이벨 영어 사이트의 항목을 연결 해제합니다.

 

 

4. 스카이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아래의 필수 항목을 체크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Skype 수업은 일반전화 이상으로 음질 상태가 깨끗해야 정상입니다. 만약 수업 중 통화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굉장히 다양한 변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스카이벨영어 관리팀에 문의를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만, 아래의 내용들을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Skype의 경우, 일반적으로 음성통화를 위해서는 30~128 Kbps의 인터넷 속도가 요구됩니다. 만약 통화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공유기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이 인터넷 게임이나 파일공유 및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사용 중일 경우

2) 아파트의 경우, 간혹 특정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자가 몰릴 경우 간혹 영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공유기의 메모리가 오랜 기간 동안 누적되었을 경우

4) 오래전 버전의 Skype를 사용할 경우 (직접적인 영향은 거의 없지만, 가급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헤드셋과 마이크 단자가 올바른 잭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헤드셋을 사용 중이실 경우, 만약 볼륨바가 장착되어 있다면 볼륨 바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Windows에서 우측 하단의 오디오 세팅 메뉴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4) Skype의 설정에서 스피커와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여 최대치로 높여주세요. ('도구' 클릭 → '옵션' → '오디오 설정' 클릭) 

5) Skype의 연락처 중 Echo Sound Test 와 테스트콜을 시도해 주세요.

6) 그래도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baboman.tistory.com/63     

http://iitop.tistory.com/703

 

위의 항목을 모두 확인하고 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헤드셋을 다른 장비에 연결하여, 장비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시거나, 관리팀에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ype는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업 중 텍스트로 보이는 강사님의 교정 내용이나 수업자료의 활용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PC로 수업을 받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스마트폰으로 Skype 수업을 받으시는 경우, Wifi가 아닌 4G/LTE 데이터를 사용할 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MVOIP(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데이터 설정으로 인해 요금제에 따라 연결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Wifi를 권장 드립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 신호가 충분히 원활한지 미리 확인을 부탁드리고,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관리팀에 말씀 주시면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


MVOIP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skybel.co.kr/adm/bbs/board.php?bo_table=notice&test=2&wr_id=119sst=&sod=&sfl=&stx=&page=3




수업 녹음 파일은 매주 첫 번째 수업들에 한해서만 홈페이지에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들에 대해서도 녹음을 희망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자가 녹음이 가능합니다.

 

[PC : Windows] 

● MP3 Skype recorder (설치 후 자동으로 녹음 가능)

다운로드: https://voipcallrecording.com/

● Skype Built-in recorder (Skype에서 자체 제공하는 기능이며 수동으로 녹음 가능)

 

[PC : MAC]

● Quick Time player (MAC OS의 기본 앱) 

 

[모바일: iPhone, iPad] 

Quick Voice Recorder 

 

[모바일: 안드로이드] 

현재 정상적으로 지원되는 App이 없는 상태입니다.



Skype로 채팅, 음성, 및 영상통화를 하려면 서로의 연락처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상대방의 'Skype 이름'을 알아야 하며, Skype의 왼쪽 상단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live:로 시작되는 'Skype 이름'은 마이크로소프트 통합(2019년 8월) 이후에 생성한 계정이며, 

알파벳과 숫자가 랜덤 조합으로 암호화된 고유 코드입니다. 

본인이 직접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이는 휴대폰 번호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보안이 목적입니다. 

예시) live:asdfuiop12345 

 

확인 방법:

왼쪽 상단 프로필 동그라미 > Skype 프로필 > Skype 이름

 

 




대부분의 경우 Zoom 미팅 룸 주소와 비밀번호를 받아 인터넷 창에서 접속하는 방법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인터넷 주소 링크로 접속하는 방식이 아닌 Zoom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여 Zoom 계정으로 강사님과 연락처 추가를 통해 1:1 대화를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업 전에 Zoom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Zoom 회원가입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Zoom 다운로드]

https://zoom.us/download에서 Zoo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경우 Zoom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Zoom 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강사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들을 하나씩 시도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 단자의 연결을 확인해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의 장비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어판->시스템->소리 (왼쪽 패널에 위치)에서 각 장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설정->오디오에서 스피커와 마이크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통화 화면에서 오디오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오디오 셀프 테스트 방법]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항목을 클릭하신 후

 

 

 

 

 

설정 란의 오디오 항목에서 셀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Zoom 프로그램에서는 강사님수강생의 이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수강생의 이름이 한글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수강생을 구분하는 데 있어 혼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Zoom 계정 시, 수업에서 사용하실 영문 이름으로 닉네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미 Zoom에서 계정 생성이 되어있으신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zoom.us/profile 페이지로 접속 혹은 로그인 후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 My Account 페이지에서 Profile 항목 선택

 

 

 

 

 

2. Profile 페이지의 우측 상단부에 있는 Edit 버튼을 클릭

 

 



 

 

 

3. Edit 버튼을 누른 후 Display Name 항목에 보이는 이름을 스카이벨영어 수업 시 사용할 영문 이름으로 변경

 


 

 

 

4. 웹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Save 버튼을 눌러 변경 내역을 저장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 상의 적립금은 가족을 포함 타인에게 양도/합산 및 현금화 지급이 불가합니다. 

 

적립금 확인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 내역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인 추천 적립금 제도를 통하여 추가적인 적립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수강 등록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란에 이미 기존에 수업하시던 지인분의 추천인 코드 입력 시, 등록/결제 완료 후 두 분께 각각 지인 추천 적립금을 10,000점씩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한 추천인 1명 당 1회만 적립되며, 다음번 수강 등록 시에 할인 차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문의

과목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십니다만, 각 과목들의 수강료가 조금씩 상이하며,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낮은 수강료의 과목 ▶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낮은 수강료의 과목 :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필리핀 강사님 수업 ▶ 원어민 강사님 수업 : 

1)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차감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 차액을 추가 결제 후 변경하시는 방법 

 

원어민 강사님 수업 ▶ 필리핀 강사님 수업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추가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시지만,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변경 스케줄에 따라 기존의 담당 강사님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비할인시간대 ▶ 낮할인시간대(11:00~18:00)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낮할인시간대(11:00~18:00) ▶ 비할인시간대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주 횟수(2,3,5회) / 수업진행시간(25,50분)에 대한 변경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  

❶ 1달 세션 기준으로 다음과 같으며, 3달과 6달 세션은 일일연기 횟수가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 주2회 (총8회) 수업    ▶  일일연기 1회 신청 가능

    ▪ 주3회 (총12회) 수업  ▶  일일연기 2회 신청 가능

    ▪ 주5회 (총20회) 수업  ▶  일일연기 3회 신청 가능

❷ 일일연기는 마이페이지의 '일일연기' 버튼을 통해서만 2시간 전까지 직접 접수되어야 합니다. 

   (강사님은 연기 권한이 없으므로, 수업 참석이 어려우시다는 내용을 강사님께 전달만 드릴 경우 연기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를 1회라도 사용 시 장기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장기연기 사용 후에도 일일연기가 불가합니다.)

❹ 진행 중인 세션에서 강사의 사정으로 결강(TA)이 있을 경우, 그에 비례하여 수강생의 일일연기 신청 가능 횟수가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장기연기]

❶ 장기연기는 4일 ~ 한 달까지 홀딩이 가능합니다.

❷ 장기연기를 사용한 후에는 일일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일연기 사용 후에도 장기연기가 불가합니다.)

❸ 영업일 기준으로 장기연기 시작일 하루 전 19:00까지 장기연기 게시판을 통해, 혹은 관리팀에 직접 접수해 주세요.

❹ 2주 이상의 장기연기 시, 강사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정보]   

❶ 만약 해당 세션에서 강사 연기 (TA) 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형평성을 위해 수강생의 일일연기 횟수는 그만큼 늘어납니다.

❷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첫 수업 시간에 담당 강사님이 수강생의 레벨 테스트 결과 및 기타 사항들을 체크하여 현재의 레벨 상태에 적합한 교재를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특정 교재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수업 등록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강 등록 후 강사님 배정은 1차적으로 매니저가 수강생의 교육과정, 레벨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강사님을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강사님과 수업 호흡이 맞지 않거나 불편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강사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특정 강사님이 있으실 경우, 회원님의 수업 과목 및 스케줄이 해당 강사님과 일치할 경우에만 배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꼭 등록 전에 관리팀에 꼭 먼저 문의하시어 해당 강사님으로 배정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 후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특정 강사님의 수업을 예약하시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 및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등록/결제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안으로 수업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매 수강 시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동일한 방식으로, 혹은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수강재등록' 버튼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의 동일한 강사님/스케줄의 수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기준으로 현재 수강하시는 세션의 종료일 하루 전날까지는 등록/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변수 없이 정상 예약이 가능합니다.

​ 



수강생이 수업에 늦게 참석하시더라도, 수업에 늦게 참석 시 강사님께 먼저 Skype로 연락을 드리면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강사님은 수업 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대기를 하기 때문에 시간 연장 없이 당일 남은 시간에 한해서는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업이 연기 신청 없이 결석될 경우에는 결석으로 간주되며, 해당 수업에 대한 일정 조정이 불가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레벨테스트/수업 녹음파일은 업로드 날짜 기준으로 2주까지만 홈페이지에 저장되며, 2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해당 녹음파일을 유지하길 원하실 경우, 해당 파일을 회원님의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수업 녹음파일의 경우 매주 첫 수업에 대한 녹음만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분들에 대해 직접 녹음하길 희망하신다면 관리팀에 문의 바랍니다. 



1) 연결 상태가 원활한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화/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Skype의 장점입니다. 따라서, 해외 어느 곳에서도 Skype 수업이 가능하며, 통신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의 경우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현지의 인터넷 상태를 미리 확인해 주시고,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테스트콜을 통해 통화 품질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 수업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설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시차를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3) 가급적 수강신청 시 비고란에 거주하시는 국가/도시 명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카드 결제 시 한국에서 발급받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화상영어회화는 영어 스피킹/리스닝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업 중 다양한 어휘/표현 등을 배우며 연습하실 수 있지만 강사님이 어휘/표현 등에 대한 암기 등을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수업 시간 외에도 어휘/표현/문법 등에 대한 공부를 병행하시거나 미드와 영문 서적 등을 보시며 꾸준히 영어회화에 노출되는 방법입니다. 이 과정들로부터 새로 학습한 내용들을 수업 시간에 최대한 녹여내어 활용해 보는 것이고, 이를 통해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어로 쓰인 동화책을 자주 읽는 것도 기초가 부족한 비기너 분에게 문장 구성력의 기초를 잡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1) 우수한 강사진

 스카이벨영어는 대학을 갓 졸업하거나 경력이 없는 신규 강사는 채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경력이 오래된 경력직 강사들을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다시 자체적으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타 업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2) 훌륭한 가성비

스카이벨영어의 수강료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합리적인 수강료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좋은 수업을 부담 없이 장기간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년 가까이 지켜왔던 운영 방침입니다. 또한 광고와 마케팅의 비용에 지출을 최대한 줄여서 수강료에 거품이 없기 때문에, 타사와 비교했을 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수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신규 수강생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혹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등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전문성

수업의 전문성은 강사님들의 역할이 크기 때문에, 스카이벨영어에서는 그 무엇보다 좋은 강사님들의 유치 및 보유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강사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큰 만큼 오랫동안 함께 근무하시는 강사님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큰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일반 회화 수업 뿐만 아니라, IELTS speaking과 영어 인터뷰와 같이 특수한 분야의 수업들에 있어 최신 트렌드와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꾸준히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친절한 서비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대한 배려해 드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다양한 피드백은 언제나 감사하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수강 영수증 및 출석 확인증은 마이페이지의 수강 현황에서 기본 양식으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만약 회사 지원용 제출 목적으로 별도의 양식이나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장기 등록 시 1개월 단위로의 발급, 출석률 조정 등)




■ 스카이벨영어의 환불 정책은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를 기준으로 합니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이내

교습개시 이전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초과

교습개시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후

반환 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의미)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해당 세션을 통해 자동 적립된 적립금은 수강 환불 시 소멸됩니다.

●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적립금 현금화는 불가능하며, 본 사이트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3개월 이상 세션은 1개월 세션 환불기준에 비례하여 할인율이 해제된 조건으로 환불 적용합니다.

● 할인쿠폰/코드나 적립금을 통해 할인 적용된 세션의 경우, 진행된 수업들은 일할 환산되어 실 결제액 기준으로 차감 후 환불 적용합니다.

●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1] 결제 가능한 카드 종류

국내의 은행/카드사를 통해 발급받으신 카드일 경우, 일반카드는 물론 법인카드로도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2] 수강 영수증

재직 중이신 회사마다 요구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있으나,

혹시 다른 양식의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최대한 맞춰 작성해 드릴 수 있사오니, 부담 없이 편하게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3] 출석 확인증

일반적으로 재직 중이신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을 할 시, 출석률이 80% 이상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수강 후 회사 측에 관련 증빙 자료를 제출하셔야 하지만, 직장을 다니시며 바쁜 스케줄 속에 출석률을 맞추시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출석률을 맞추지 못한 상황이 되셨을 경우, 저희 관리팀에 요청 주시면 회사에서 요구하는 출석률로 임시 조정해 드리거나, 해당 조건에 맞는 출석 확인증을 발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의 화상영어 수업은 사설 교육에 해당하므로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물론 카드 결제 자체에 대해서는 카드 공제에 포함됩니다.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학 전 아동

-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지급한 교육비

- 음악, 미술, 태권도, 수영장 등에 지급한 교육비


2) 초중고 대학생

- 수업료, 입학금 등 공납금

* 초등학생 이상의 사설 학원비는 공제 대상 아님

예) 수학, 영어, 태권도 등등


3) 근로자 본인

- 각급 학교 공납금, 대학원비, 직업 능력 개발 훈련 수강 등

(단, 대학원비는 본인만 공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시, 네이버의 이메일 주소는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한 필수 체크 항목입니다.

필수 체크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 주시고,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PC) 네이버 사이트(www.naver.com)​ 에 로그인 후, 자물쇠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MOBILE : 네이버 앱 > 설정(톱니바퀴 모양) > 내정보. 보안 기능 > 보안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외부 사이트 연결 : 보기 후 연결 해제 )

  

 

 

 

2. 보안 설정 메뉴에서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에서  스카이벨 영어 사이트의 항목을 연결 해제합니다.

 

 

4. 스카이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아래의 필수 항목을 체크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Skype 수업은 일반전화 이상으로 음질 상태가 깨끗해야 정상입니다. 만약 수업 중 통화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굉장히 다양한 변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스카이벨영어 관리팀에 문의를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만, 아래의 내용들을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Skype의 경우, 일반적으로 음성통화를 위해서는 30~128 Kbps의 인터넷 속도가 요구됩니다. 만약 통화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공유기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이 인터넷 게임이나 파일공유 및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사용 중일 경우

2) 아파트의 경우, 간혹 특정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자가 몰릴 경우 간혹 영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공유기의 메모리가 오랜 기간 동안 누적되었을 경우

4) 오래전 버전의 Skype를 사용할 경우 (직접적인 영향은 거의 없지만, 가급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헤드셋과 마이크 단자가 올바른 잭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헤드셋을 사용 중이실 경우, 만약 볼륨바가 장착되어 있다면 볼륨 바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Windows에서 우측 하단의 오디오 세팅 메뉴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4) Skype의 설정에서 스피커와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여 최대치로 높여주세요. ('도구' 클릭 → '옵션' → '오디오 설정' 클릭) 

5) Skype의 연락처 중 Echo Sound Test 와 테스트콜을 시도해 주세요.

6) 그래도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baboman.tistory.com/63     

http://iitop.tistory.com/703

 

위의 항목을 모두 확인하고 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헤드셋을 다른 장비에 연결하여, 장비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시거나, 관리팀에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ype는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업 중 텍스트로 보이는 강사님의 교정 내용이나 수업자료의 활용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PC로 수업을 받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스마트폰으로 Skype 수업을 받으시는 경우, Wifi가 아닌 4G/LTE 데이터를 사용할 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MVOIP(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데이터 설정으로 인해 요금제에 따라 연결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Wifi를 권장 드립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 신호가 충분히 원활한지 미리 확인을 부탁드리고,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관리팀에 말씀 주시면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


MVOIP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skybel.co.kr/adm/bbs/board.php?bo_table=notice&test=2&wr_id=119sst=&sod=&sfl=&stx=&page=3




수업 녹음 파일은 매주 첫 번째 수업들에 한해서만 홈페이지에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들에 대해서도 녹음을 희망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자가 녹음이 가능합니다.

 

[PC : Windows] 

● MP3 Skype recorder (설치 후 자동으로 녹음 가능)

다운로드: https://voipcallrecording.com/

● Skype Built-in recorder (Skype에서 자체 제공하는 기능이며 수동으로 녹음 가능)

 

[PC : MAC]

● Quick Time player (MAC OS의 기본 앱) 

 

[모바일: iPhone, iPad] 

Quick Voice Recorder 

 

[모바일: 안드로이드] 

현재 정상적으로 지원되는 App이 없는 상태입니다.



Skype로 채팅, 음성, 및 영상통화를 하려면 서로의 연락처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상대방의 'Skype 이름'을 알아야 하며, Skype의 왼쪽 상단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live:로 시작되는 'Skype 이름'은 마이크로소프트 통합(2019년 8월) 이후에 생성한 계정이며, 

알파벳과 숫자가 랜덤 조합으로 암호화된 고유 코드입니다. 

본인이 직접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이는 휴대폰 번호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보안이 목적입니다. 

예시) live:asdfuiop12345 

 

확인 방법:

왼쪽 상단 프로필 동그라미 > Skype 프로필 > Skype 이름

 

 




대부분의 경우 Zoom 미팅 룸 주소와 비밀번호를 받아 인터넷 창에서 접속하는 방법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인터넷 주소 링크로 접속하는 방식이 아닌 Zoom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여 Zoom 계정으로 강사님과 연락처 추가를 통해 1:1 대화를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업 전에 Zoom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Zoom 회원가입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Zoom 다운로드]

https://zoom.us/download에서 Zoo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경우 Zoom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Zoom 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강사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들을 하나씩 시도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 단자의 연결을 확인해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의 장비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어판->시스템->소리 (왼쪽 패널에 위치)에서 각 장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설정->오디오에서 스피커와 마이크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통화 화면에서 오디오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오디오 셀프 테스트 방법]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항목을 클릭하신 후

 

 

 

 

 

설정 란의 오디오 항목에서 셀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Zoom 프로그램에서는 강사님수강생의 이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수강생의 이름이 한글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수강생을 구분하는 데 있어 혼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Zoom 계정 시, 수업에서 사용하실 영문 이름으로 닉네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미 Zoom에서 계정 생성이 되어있으신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zoom.us/profile 페이지로 접속 혹은 로그인 후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 My Account 페이지에서 Profile 항목 선택

 

 

 

 

 

2. Profile 페이지의 우측 상단부에 있는 Edit 버튼을 클릭

 

 



 

 

 

3. Edit 버튼을 누른 후 Display Name 항목에 보이는 이름을 스카이벨영어 수업 시 사용할 영문 이름으로 변경

 


 

 

 

4. 웹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Save 버튼을 눌러 변경 내역을 저장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 상의 적립금은 가족을 포함 타인에게 양도/합산 및 현금화 지급이 불가합니다. 

 

적립금 확인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 내역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인 추천 적립금 제도를 통하여 추가적인 적립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수강 등록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란에 이미 기존에 수업하시던 지인분의 추천인 코드 입력 시, 등록/결제 완료 후 두 분께 각각 지인 추천 적립금을 10,000점씩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한 추천인 1명 당 1회만 적립되며, 다음번 수강 등록 시에 할인 차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생교육바우처

과목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십니다만, 각 과목들의 수강료가 조금씩 상이하며,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낮은 수강료의 과목 ▶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낮은 수강료의 과목 :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필리핀 강사님 수업 ▶ 원어민 강사님 수업 : 

1)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차감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 차액을 추가 결제 후 변경하시는 방법 

 

원어민 강사님 수업 ▶ 필리핀 강사님 수업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추가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시지만,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변경 스케줄에 따라 기존의 담당 강사님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비할인시간대 ▶ 낮할인시간대(11:00~18:00)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낮할인시간대(11:00~18:00) ▶ 비할인시간대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주 횟수(2,3,5회) / 수업진행시간(25,50분)에 대한 변경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  

❶ 1달 세션 기준으로 다음과 같으며, 3달과 6달 세션은 일일연기 횟수가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 주2회 (총8회) 수업    ▶  일일연기 1회 신청 가능

    ▪ 주3회 (총12회) 수업  ▶  일일연기 2회 신청 가능

    ▪ 주5회 (총20회) 수업  ▶  일일연기 3회 신청 가능

❷ 일일연기는 마이페이지의 '일일연기' 버튼을 통해서만 2시간 전까지 직접 접수되어야 합니다. 

   (강사님은 연기 권한이 없으므로, 수업 참석이 어려우시다는 내용을 강사님께 전달만 드릴 경우 연기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를 1회라도 사용 시 장기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장기연기 사용 후에도 일일연기가 불가합니다.)

❹ 진행 중인 세션에서 강사의 사정으로 결강(TA)이 있을 경우, 그에 비례하여 수강생의 일일연기 신청 가능 횟수가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장기연기]

❶ 장기연기는 4일 ~ 한 달까지 홀딩이 가능합니다.

❷ 장기연기를 사용한 후에는 일일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일연기 사용 후에도 장기연기가 불가합니다.)

❸ 영업일 기준으로 장기연기 시작일 하루 전 19:00까지 장기연기 게시판을 통해, 혹은 관리팀에 직접 접수해 주세요.

❹ 2주 이상의 장기연기 시, 강사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정보]   

❶ 만약 해당 세션에서 강사 연기 (TA) 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형평성을 위해 수강생의 일일연기 횟수는 그만큼 늘어납니다.

❷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첫 수업 시간에 담당 강사님이 수강생의 레벨 테스트 결과 및 기타 사항들을 체크하여 현재의 레벨 상태에 적합한 교재를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특정 교재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수업 등록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강 등록 후 강사님 배정은 1차적으로 매니저가 수강생의 교육과정, 레벨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강사님을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강사님과 수업 호흡이 맞지 않거나 불편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강사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특정 강사님이 있으실 경우, 회원님의 수업 과목 및 스케줄이 해당 강사님과 일치할 경우에만 배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꼭 등록 전에 관리팀에 꼭 먼저 문의하시어 해당 강사님으로 배정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 후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특정 강사님의 수업을 예약하시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 및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등록/결제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안으로 수업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매 수강 시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동일한 방식으로, 혹은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수강재등록' 버튼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의 동일한 강사님/스케줄의 수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기준으로 현재 수강하시는 세션의 종료일 하루 전날까지는 등록/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변수 없이 정상 예약이 가능합니다.

​ 



수강생이 수업에 늦게 참석하시더라도, 수업에 늦게 참석 시 강사님께 먼저 Skype로 연락을 드리면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강사님은 수업 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대기를 하기 때문에 시간 연장 없이 당일 남은 시간에 한해서는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업이 연기 신청 없이 결석될 경우에는 결석으로 간주되며, 해당 수업에 대한 일정 조정이 불가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레벨테스트/수업 녹음파일은 업로드 날짜 기준으로 2주까지만 홈페이지에 저장되며, 2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해당 녹음파일을 유지하길 원하실 경우, 해당 파일을 회원님의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수업 녹음파일의 경우 매주 첫 수업에 대한 녹음만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분들에 대해 직접 녹음하길 희망하신다면 관리팀에 문의 바랍니다. 



1) 연결 상태가 원활한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화/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Skype의 장점입니다. 따라서, 해외 어느 곳에서도 Skype 수업이 가능하며, 통신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의 경우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현지의 인터넷 상태를 미리 확인해 주시고,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테스트콜을 통해 통화 품질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 수업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설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시차를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3) 가급적 수강신청 시 비고란에 거주하시는 국가/도시 명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카드 결제 시 한국에서 발급받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화상영어회화는 영어 스피킹/리스닝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업 중 다양한 어휘/표현 등을 배우며 연습하실 수 있지만 강사님이 어휘/표현 등에 대한 암기 등을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수업 시간 외에도 어휘/표현/문법 등에 대한 공부를 병행하시거나 미드와 영문 서적 등을 보시며 꾸준히 영어회화에 노출되는 방법입니다. 이 과정들로부터 새로 학습한 내용들을 수업 시간에 최대한 녹여내어 활용해 보는 것이고, 이를 통해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어로 쓰인 동화책을 자주 읽는 것도 기초가 부족한 비기너 분에게 문장 구성력의 기초를 잡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1) 우수한 강사진

 스카이벨영어는 대학을 갓 졸업하거나 경력이 없는 신규 강사는 채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경력이 오래된 경력직 강사들을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다시 자체적으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타 업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2) 훌륭한 가성비

스카이벨영어의 수강료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합리적인 수강료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좋은 수업을 부담 없이 장기간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년 가까이 지켜왔던 운영 방침입니다. 또한 광고와 마케팅의 비용에 지출을 최대한 줄여서 수강료에 거품이 없기 때문에, 타사와 비교했을 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수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신규 수강생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혹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등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전문성

수업의 전문성은 강사님들의 역할이 크기 때문에, 스카이벨영어에서는 그 무엇보다 좋은 강사님들의 유치 및 보유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강사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큰 만큼 오랫동안 함께 근무하시는 강사님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큰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일반 회화 수업 뿐만 아니라, IELTS speaking과 영어 인터뷰와 같이 특수한 분야의 수업들에 있어 최신 트렌드와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꾸준히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친절한 서비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대한 배려해 드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다양한 피드백은 언제나 감사하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수강 영수증 및 출석 확인증은 마이페이지의 수강 현황에서 기본 양식으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만약 회사 지원용 제출 목적으로 별도의 양식이나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장기 등록 시 1개월 단위로의 발급, 출석률 조정 등)




■ 스카이벨영어의 환불 정책은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를 기준으로 합니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이내

교습개시 이전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초과

교습개시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후

반환 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의미)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해당 세션을 통해 자동 적립된 적립금은 수강 환불 시 소멸됩니다.

●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적립금 현금화는 불가능하며, 본 사이트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3개월 이상 세션은 1개월 세션 환불기준에 비례하여 할인율이 해제된 조건으로 환불 적용합니다.

● 할인쿠폰/코드나 적립금을 통해 할인 적용된 세션의 경우, 진행된 수업들은 일할 환산되어 실 결제액 기준으로 차감 후 환불 적용합니다.

●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1] 결제 가능한 카드 종류

국내의 은행/카드사를 통해 발급받으신 카드일 경우, 일반카드는 물론 법인카드로도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2] 수강 영수증

재직 중이신 회사마다 요구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있으나,

혹시 다른 양식의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최대한 맞춰 작성해 드릴 수 있사오니, 부담 없이 편하게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3] 출석 확인증

일반적으로 재직 중이신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을 할 시, 출석률이 80% 이상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수강 후 회사 측에 관련 증빙 자료를 제출하셔야 하지만, 직장을 다니시며 바쁜 스케줄 속에 출석률을 맞추시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출석률을 맞추지 못한 상황이 되셨을 경우, 저희 관리팀에 요청 주시면 회사에서 요구하는 출석률로 임시 조정해 드리거나, 해당 조건에 맞는 출석 확인증을 발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의 화상영어 수업은 사설 교육에 해당하므로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물론 카드 결제 자체에 대해서는 카드 공제에 포함됩니다.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학 전 아동

-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지급한 교육비

- 음악, 미술, 태권도, 수영장 등에 지급한 교육비


2) 초중고 대학생

- 수업료, 입학금 등 공납금

* 초등학생 이상의 사설 학원비는 공제 대상 아님

예) 수학, 영어, 태권도 등등


3) 근로자 본인

- 각급 학교 공납금, 대학원비, 직업 능력 개발 훈련 수강 등

(단, 대학원비는 본인만 공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시, 네이버의 이메일 주소는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한 필수 체크 항목입니다.

필수 체크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 주시고,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PC) 네이버 사이트(www.naver.com)​ 에 로그인 후, 자물쇠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MOBILE : 네이버 앱 > 설정(톱니바퀴 모양) > 내정보. 보안 기능 > 보안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외부 사이트 연결 : 보기 후 연결 해제 )

  

 

 

 

2. 보안 설정 메뉴에서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에서  스카이벨 영어 사이트의 항목을 연결 해제합니다.

 

 

4. 스카이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아래의 필수 항목을 체크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Skype 수업은 일반전화 이상으로 음질 상태가 깨끗해야 정상입니다. 만약 수업 중 통화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굉장히 다양한 변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스카이벨영어 관리팀에 문의를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만, 아래의 내용들을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Skype의 경우, 일반적으로 음성통화를 위해서는 30~128 Kbps의 인터넷 속도가 요구됩니다. 만약 통화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공유기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이 인터넷 게임이나 파일공유 및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사용 중일 경우

2) 아파트의 경우, 간혹 특정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자가 몰릴 경우 간혹 영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공유기의 메모리가 오랜 기간 동안 누적되었을 경우

4) 오래전 버전의 Skype를 사용할 경우 (직접적인 영향은 거의 없지만, 가급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헤드셋과 마이크 단자가 올바른 잭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헤드셋을 사용 중이실 경우, 만약 볼륨바가 장착되어 있다면 볼륨 바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Windows에서 우측 하단의 오디오 세팅 메뉴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4) Skype의 설정에서 스피커와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여 최대치로 높여주세요. ('도구' 클릭 → '옵션' → '오디오 설정' 클릭) 

5) Skype의 연락처 중 Echo Sound Test 와 테스트콜을 시도해 주세요.

6) 그래도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baboman.tistory.com/63     

http://iitop.tistory.com/703

 

위의 항목을 모두 확인하고 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헤드셋을 다른 장비에 연결하여, 장비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시거나, 관리팀에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ype는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업 중 텍스트로 보이는 강사님의 교정 내용이나 수업자료의 활용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PC로 수업을 받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스마트폰으로 Skype 수업을 받으시는 경우, Wifi가 아닌 4G/LTE 데이터를 사용할 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MVOIP(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데이터 설정으로 인해 요금제에 따라 연결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Wifi를 권장 드립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 신호가 충분히 원활한지 미리 확인을 부탁드리고,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관리팀에 말씀 주시면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


MVOIP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skybel.co.kr/adm/bbs/board.php?bo_table=notice&test=2&wr_id=119sst=&sod=&sfl=&stx=&page=3




수업 녹음 파일은 매주 첫 번째 수업들에 한해서만 홈페이지에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들에 대해서도 녹음을 희망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자가 녹음이 가능합니다.

 

[PC : Windows] 

● MP3 Skype recorder (설치 후 자동으로 녹음 가능)

다운로드: https://voipcallrecording.com/

● Skype Built-in recorder (Skype에서 자체 제공하는 기능이며 수동으로 녹음 가능)

 

[PC : MAC]

● Quick Time player (MAC OS의 기본 앱) 

 

[모바일: iPhone, iPad] 

Quick Voice Recorder 

 

[모바일: 안드로이드] 

현재 정상적으로 지원되는 App이 없는 상태입니다.



Skype로 채팅, 음성, 및 영상통화를 하려면 서로의 연락처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상대방의 'Skype 이름'을 알아야 하며, Skype의 왼쪽 상단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live:로 시작되는 'Skype 이름'은 마이크로소프트 통합(2019년 8월) 이후에 생성한 계정이며, 

알파벳과 숫자가 랜덤 조합으로 암호화된 고유 코드입니다. 

본인이 직접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이는 휴대폰 번호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보안이 목적입니다. 

예시) live:asdfuiop12345 

 

확인 방법:

왼쪽 상단 프로필 동그라미 > Skype 프로필 > Skype 이름

 

 




대부분의 경우 Zoom 미팅 룸 주소와 비밀번호를 받아 인터넷 창에서 접속하는 방법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인터넷 주소 링크로 접속하는 방식이 아닌 Zoom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여 Zoom 계정으로 강사님과 연락처 추가를 통해 1:1 대화를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업 전에 Zoom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Zoom 회원가입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Zoom 다운로드]

https://zoom.us/download에서 Zoo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경우 Zoom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Zoom 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강사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들을 하나씩 시도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 단자의 연결을 확인해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의 장비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어판->시스템->소리 (왼쪽 패널에 위치)에서 각 장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설정->오디오에서 스피커와 마이크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통화 화면에서 오디오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오디오 셀프 테스트 방법]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항목을 클릭하신 후

 

 

 

 

 

설정 란의 오디오 항목에서 셀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Zoom 프로그램에서는 강사님수강생의 이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수강생의 이름이 한글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수강생을 구분하는 데 있어 혼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Zoom 계정 시, 수업에서 사용하실 영문 이름으로 닉네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미 Zoom에서 계정 생성이 되어있으신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zoom.us/profile 페이지로 접속 혹은 로그인 후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 My Account 페이지에서 Profile 항목 선택

 

 

 

 

 

2. Profile 페이지의 우측 상단부에 있는 Edit 버튼을 클릭

 

 



 

 

 

3. Edit 버튼을 누른 후 Display Name 항목에 보이는 이름을 스카이벨영어 수업 시 사용할 영문 이름으로 변경

 


 

 

 

4. 웹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Save 버튼을 눌러 변경 내역을 저장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 상의 적립금은 가족을 포함 타인에게 양도/합산 및 현금화 지급이 불가합니다. 

 

적립금 확인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 내역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인 추천 적립금 제도를 통하여 추가적인 적립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수강 등록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란에 이미 기존에 수업하시던 지인분의 추천인 코드 입력 시, 등록/결제 완료 후 두 분께 각각 지인 추천 적립금을 10,000점씩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한 추천인 1명 당 1회만 적립되며, 다음번 수강 등록 시에 할인 차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문의

과목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십니다만, 각 과목들의 수강료가 조금씩 상이하며,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낮은 수강료의 과목 ▶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낮은 수강료의 과목 :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필리핀 강사님 수업 ▶ 원어민 강사님 수업 : 

1)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차감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 차액을 추가 결제 후 변경하시는 방법 

 

원어민 강사님 수업 ▶ 필리핀 강사님 수업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추가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시지만,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변경 스케줄에 따라 기존의 담당 강사님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비할인시간대 ▶ 낮할인시간대(11:00~18:00)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낮할인시간대(11:00~18:00) ▶ 비할인시간대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주 횟수(2,3,5회) / 수업진행시간(25,50분)에 대한 변경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 만큼 횟수가 환산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사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  

❶ 1달 세션 기준으로 다음과 같으며, 3달과 6달 세션은 일일연기 횟수가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 주2회 (총8회) 수업    ▶  일일연기 1회 신청 가능

    ▪ 주3회 (총12회) 수업  ▶  일일연기 2회 신청 가능

    ▪ 주5회 (총20회) 수업  ▶  일일연기 3회 신청 가능

❷ 일일연기는 마이페이지의 '일일연기' 버튼을 통해서만 2시간 전까지 직접 접수되어야 합니다. 

   (강사님은 연기 권한이 없으므로, 수업 참석이 어려우시다는 내용을 강사님께 전달만 드릴 경우 연기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일일연기를 1회라도 사용 시 장기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장기연기 사용 후에도 일일연기가 불가합니다.)

❹ 진행 중인 세션에서 강사의 사정으로 결강(TA)이 있을 경우, 그에 비례하여 수강생의 일일연기 신청 가능 횟수가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장기연기]

❶ 장기연기는 4일 ~ 한 달까지 홀딩이 가능합니다.

❷ 장기연기를 사용한 후에는 일일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일연기 사용 후에도 장기연기가 불가합니다.)

❸ 영업일 기준으로 장기연기 시작일 하루 전 19:00까지 장기연기 게시판을 통해, 혹은 관리팀에 직접 접수해 주세요.

❹ 2주 이상의 장기연기 시, 강사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정보]   

❶ 만약 해당 세션에서 강사 연기 (TA) 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형평성을 위해 수강생의 일일연기 횟수는 그만큼 늘어납니다.

❷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첫 수업 시간에 담당 강사님이 수강생의 레벨 테스트 결과 및 기타 사항들을 체크하여 현재의 레벨 상태에 적합한 교재를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특정 교재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수업 등록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강 등록 후 강사님 배정은 1차적으로 매니저가 수강생의 교육과정, 레벨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강사님을 선정해 드립니다.  만약, 강사님과 수업 호흡이 맞지 않거나 불편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강사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특정 강사님이 있으실 경우, 회원님의 수업 과목 및 스케줄이 해당 강사님과 일치할 경우에만 배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꼭 등록 전에 관리팀에 꼭 먼저 문의하시어 해당 강사님으로 배정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 후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특정 강사님의 수업을 예약하시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 및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등록/결제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안으로 수업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매 수강 시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동일한 방식으로, 혹은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수강재등록' 버튼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의 동일한 강사님/스케줄의 수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기준으로 현재 수강하시는 세션의 종료일 하루 전날까지는 등록/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변수 없이 정상 예약이 가능합니다.

​ 



수강생이 수업에 늦게 참석하시더라도, 수업에 늦게 참석 시 강사님께 먼저 Skype로 연락을 드리면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강사님은 수업 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대기를 하기 때문에 시간 연장 없이 당일 남은 시간에 한해서는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업이 연기 신청 없이 결석될 경우에는 결석으로 간주되며, 해당 수업에 대한 일정 조정이 불가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레벨테스트/수업 녹음파일은 업로드 날짜 기준으로 2주까지만 홈페이지에 저장되며, 2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해당 녹음파일을 유지하길 원하실 경우, 해당 파일을 회원님의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수업 녹음파일의 경우 매주 첫 수업에 대한 녹음만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분들에 대해 직접 녹음하길 희망하신다면 관리팀에 문의 바랍니다. 



1) 연결 상태가 원활한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화/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Skype의 장점입니다. 따라서, 해외 어느 곳에서도 Skype 수업이 가능하며, 통신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의 경우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현지의 인터넷 상태를 미리 확인해 주시고,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테스트콜을 통해 통화 품질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 수업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설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시차를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3) 가급적 수강신청 시 비고란에 거주하시는 국가/도시 명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카드 결제 시 한국에서 발급받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화상영어회화는 영어 스피킹/리스닝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업 중 다양한 어휘/표현 등을 배우며 연습하실 수 있지만 강사님이 어휘/표현 등에 대한 암기 등을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수업 시간 외에도 어휘/표현/문법 등에 대한 공부를 병행하시거나 미드와 영문 서적 등을 보시며 꾸준히 영어회화에 노출되는 방법입니다. 이 과정들로부터 새로 학습한 내용들을 수업 시간에 최대한 녹여내어 활용해 보는 것이고, 이를 통해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어로 쓰인 동화책을 자주 읽는 것도 기초가 부족한 비기너 분에게 문장 구성력의 기초를 잡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1) 우수한 강사진

 스카이벨영어는 대학을 갓 졸업하거나 경력이 없는 신규 강사는 채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경력이 오래된 경력직 강사들을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다시 자체적으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타 업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2) 훌륭한 가성비

스카이벨영어의 수강료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합리적인 수강료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좋은 수업을 부담 없이 장기간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년 가까이 지켜왔던 운영 방침입니다. 또한 광고와 마케팅의 비용에 지출을 최대한 줄여서 수강료에 거품이 없기 때문에, 타사와 비교했을 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수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신규 수강생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혹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등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전문성

수업의 전문성은 강사님들의 역할이 크기 때문에, 스카이벨영어에서는 그 무엇보다 좋은 강사님들의 유치 및 보유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강사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큰 만큼 오랫동안 함께 근무하시는 강사님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큰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일반 회화 수업 뿐만 아니라, IELTS speaking과 영어 인터뷰와 같이 특수한 분야의 수업들에 있어 최신 트렌드와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꾸준히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친절한 서비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대한 배려해 드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다양한 피드백은 언제나 감사하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수강 영수증 및 출석 확인증은 마이페이지의 수강 현황에서 기본 양식으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만약 회사 지원용 제출 목적으로 별도의 양식이나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장기 등록 시 1개월 단위로의 발급, 출석률 조정 등)




■ 스카이벨영어의 환불 정책은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를 기준으로 합니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이내

교습개시 이전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초과

교습개시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후

반환 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의미)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해당 세션을 통해 자동 적립된 적립금은 수강 환불 시 소멸됩니다.

●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적립금 현금화는 불가능하며, 본 사이트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3개월 이상 세션은 1개월 세션 환불기준에 비례하여 할인율이 해제된 조건으로 환불 적용합니다.

● 할인쿠폰/코드나 적립금을 통해 할인 적용된 세션의 경우, 진행된 수업들은 일할 환산되어 실 결제액 기준으로 차감 후 환불 적용합니다.

● 무료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되므로, 환불 시 일일연기와 장기연기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정산처리됩니다.



[1] 결제 가능한 카드 종류

국내의 은행/카드사를 통해 발급받으신 카드일 경우, 일반카드는 물론 법인카드로도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2] 수강 영수증

재직 중이신 회사마다 요구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수강 영수증/출석 확인증 양식이 있으나,

혹시 다른 양식의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최대한 맞춰 작성해 드릴 수 있사오니, 부담 없이 편하게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3] 출석 확인증

일반적으로 재직 중이신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을 할 시, 출석률이 80% 이상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수강 후 회사 측에 관련 증빙 자료를 제출하셔야 하지만, 직장을 다니시며 바쁜 스케줄 속에 출석률을 맞추시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출석률을 맞추지 못한 상황이 되셨을 경우, 저희 관리팀에 요청 주시면 회사에서 요구하는 출석률로 임시 조정해 드리거나, 해당 조건에 맞는 출석 확인증을 발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영어의 화상영어 수업은 사설 교육에 해당하므로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물론 카드 결제 자체에 대해서는 카드 공제에 포함됩니다.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 공제 대상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학 전 아동

-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지급한 교육비

- 음악, 미술, 태권도, 수영장 등에 지급한 교육비


2) 초중고 대학생

- 수업료, 입학금 등 공납금

* 초등학생 이상의 사설 학원비는 공제 대상 아님

예) 수학, 영어, 태권도 등등


3) 근로자 본인

- 각급 학교 공납금, 대학원비, 직업 능력 개발 훈련 수강 등

(단, 대학원비는 본인만 공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시, 네이버의 이메일 주소는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한 필수 체크 항목입니다.

필수 체크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 주시고,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PC) 네이버 사이트(www.naver.com)​ 에 로그인 후, 자물쇠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MOBILE : 네이버 앱 > 설정(톱니바퀴 모양) > 내정보. 보안 기능 > 보안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외부 사이트 연결 : 보기 후 연결 해제 )

  

 

 

 

2. 보안 설정 메뉴에서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에서  스카이벨 영어 사이트의 항목을 연결 해제합니다.

 

 

4. 스카이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아래의 필수 항목을 체크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Skype 수업은 일반전화 이상으로 음질 상태가 깨끗해야 정상입니다. 만약 수업 중 통화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굉장히 다양한 변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스카이벨영어 관리팀에 문의를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만, 아래의 내용들을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Skype의 경우, 일반적으로 음성통화를 위해서는 30~128 Kbps의 인터넷 속도가 요구됩니다. 만약 통화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공유기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이 인터넷 게임이나 파일공유 및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사용 중일 경우

2) 아파트의 경우, 간혹 특정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자가 몰릴 경우 간혹 영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공유기의 메모리가 오랜 기간 동안 누적되었을 경우

4) 오래전 버전의 Skype를 사용할 경우 (직접적인 영향은 거의 없지만, 가급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헤드셋과 마이크 단자가 올바른 잭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헤드셋을 사용 중이실 경우, 만약 볼륨바가 장착되어 있다면 볼륨 바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Windows에서 우측 하단의 오디오 세팅 메뉴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4) Skype의 설정에서 스피커와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여 최대치로 높여주세요. ('도구' 클릭 → '옵션' → '오디오 설정' 클릭) 

5) Skype의 연락처 중 Echo Sound Test 와 테스트콜을 시도해 주세요.

6) 그래도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baboman.tistory.com/63     

http://iitop.tistory.com/703

 

위의 항목을 모두 확인하고 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헤드셋을 다른 장비에 연결하여, 장비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시거나, 관리팀에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ype는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업 중 텍스트로 보이는 강사님의 교정 내용이나 수업자료의 활용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PC로 수업을 받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스마트폰으로 Skype 수업을 받으시는 경우, Wifi가 아닌 4G/LTE 데이터를 사용할 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MVOIP(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데이터 설정으로 인해 요금제에 따라 연결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Wifi를 권장 드립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 신호가 충분히 원활한지 미리 확인을 부탁드리고,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관리팀에 말씀 주시면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


MVOIP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skybel.co.kr/adm/bbs/board.php?bo_table=notice&test=2&wr_id=119sst=&sod=&sfl=&stx=&page=3




수업 녹음 파일은 매주 첫 번째 수업들에 한해서만 홈페이지에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들에 대해서도 녹음을 희망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자가 녹음이 가능합니다.

 

[PC : Windows] 

● MP3 Skype recorder (설치 후 자동으로 녹음 가능)

다운로드: https://voipcallrecording.com/

● Skype Built-in recorder (Skype에서 자체 제공하는 기능이며 수동으로 녹음 가능)

 

[PC : MAC]

● Quick Time player (MAC OS의 기본 앱) 

 

[모바일: iPhone, iPad] 

Quick Voice Recorder 

 

[모바일: 안드로이드] 

현재 정상적으로 지원되는 App이 없는 상태입니다.



Skype로 채팅, 음성, 및 영상통화를 하려면 서로의 연락처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상대방의 'Skype 이름'을 알아야 하며, Skype의 왼쪽 상단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live:로 시작되는 'Skype 이름'은 마이크로소프트 통합(2019년 8월) 이후에 생성한 계정이며, 

알파벳과 숫자가 랜덤 조합으로 암호화된 고유 코드입니다. 

본인이 직접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이는 휴대폰 번호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보안이 목적입니다. 

예시) live:asdfuiop12345 

 

확인 방법:

왼쪽 상단 프로필 동그라미 > Skype 프로필 > Skype 이름

 

 




대부분의 경우 Zoom 미팅 룸 주소와 비밀번호를 받아 인터넷 창에서 접속하는 방법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인터넷 주소 링크로 접속하는 방식이 아닌 Zoom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여 Zoom 계정으로 강사님과 연락처 추가를 통해 1:1 대화를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업 전에 Zoom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Zoom 회원가입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Zoom 다운로드]

https://zoom.us/download에서 Zoo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경우 Zoom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Zoom 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강사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들을 하나씩 시도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 단자의 연결을 확인해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스피커/헤드셋과 마이크의 장비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어판->시스템->소리 (왼쪽 패널에 위치)에서 각 장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설정->오디오에서 스피커와 마이크의 볼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통화 화면에서 오디오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Zoom 오디오 셀프 테스트 방법]



Zoom 프로그램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 클릭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항목을 클릭하신 후

 

 

 

 

 

설정 란의 오디오 항목에서 셀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Zoom 프로그램에서는 강사님수강생의 이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수강생의 이름이 한글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수강생을 구분하는 데 있어 혼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Zoom 계정 시, 수업에서 사용하실 영문 이름으로 닉네임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미 Zoom에서 계정 생성이 되어있으신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zoom.us/profile 페이지로 접속 혹은 로그인 후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 My Account 페이지에서 Profile 항목 선택

 

 

 

 

 

2. Profile 페이지의 우측 상단부에 있는 Edit 버튼을 클릭

 

 



 

 

 

3. Edit 버튼을 누른 후 Display Name 항목에 보이는 이름을 스카이벨영어 수업 시 사용할 영문 이름으로 변경

 


 

 

 

4. 웹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Save 버튼을 눌러 변경 내역을 저장

 


 



스카이벨영어 홈페이지 상의 적립금은 가족을 포함 타인에게 양도/합산 및 현금화 지급이 불가합니다. 

 

적립금 확인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 내역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인 추천 적립금 제도를 통하여 추가적인 적립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수강 등록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란에 이미 기존에 수업하시던 지인분의 추천인 코드 입력 시, 등록/결제 완료 후 두 분께 각각 지인 추천 적립금을 10,000점씩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한 추천인 1명 당 1회만 적립되며, 다음번 수강 등록 시에 할인 차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