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 화상영어, 아이엘츠 전화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회화

FAQ

▶ 자주 질문되는 질문들과 답변입니다!

수업관련 문의

과목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십니다만, 각 과목들의 수강료가 조금씩 상이하며,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낮은 수강료의 과목 ▶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삭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높은 수강료의 과목 ▶ 낮은 수강료의 과목 :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필리핀 강사님 수업 ▶ 원어민 강사님 수업 : 

1)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만큼 횟수가 차감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삭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 차액을 추가 결제 후 변경하시는 방법 

 

원어민 강사님 수업 ▶ 필리핀 강사님 수업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만큼 횟수가 추가되는 방법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삭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언제나 가능하시지만, 변경 적용을 원하시는 수업날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하루전까지 관리팀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변경 스케쥴에 따라 기존의 담당 강사님이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비할인시간대 ▶ 낮할인시간대(11am~6pm) : 

차액 적용 없이 남은 수업일수 그대로 변경됩니다.

 

낮할인시간대(11am~6pm) ▶ 비할인시간대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만큼 횟수가 환산/차감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삭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주 횟수(2,3,5회) / 수업진행시간(25,50분)에 대한 변경 : 

남은 수업일수에 대한 수업 단가 일할 차액이 적용된만큼 횟수가 환산되며, 환산된 소수점 자리는 절삭하여 환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단기연기:  

❶ 1달 세션 기준으로 다음과 같으며, 3달과 6달 세션은 비례하여 단기연기 횟수가 증가됩니다.

    ▪ 주2회 (총8회) 수업    ▶  단기연기 1회 신청 가능

    ▪ 주3회 (총12회) 수업  ▶  단기연기 2회 신청 가능

    ▪ 주5회 (총20회) 수업  ▶  단기연기 3회 신청 가능

❷ 단기연기는 마이페이지의 '단기연기' 버튼을 통해 2시간 전까지 직접 접수되어야 합니다. 참고로, 수업 참석이 어려우시다는 내용을 Skype를 통해 남기실 경우 연기처리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❸ 단기연기를 1회라도 사용 시 장기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장기연기 사용 후에도 단기연기가 불가합니다.)

❹ 진행중인 세션에서 강사의 사정으로 결강(TA)이 있을 경우, 그에 비례하여 수강생의 단기연기 신청 가능 횟수가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장기연기: 

❶ 장기연기는 4일 ~ 한달까지 홀딩이 가능합니다.

❷ 장기연기를 사용한 후에는 단기연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기연기 사용 후에도 장기연기가 불가합니다.)

❸ 영업일 기준으로 장기연기 시작일 하루 전 7pm까지 장기연기게시판을 통해, 혹은 관리팀에 직접 접수해주세요.

❹ 2주 이상의 장기연기 시, 강사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사연기 (TA): 

​강사님 또는 회사의 사정으로 수업이 이루어지지 않게될 경우, 강사연기처리되어 자동으로 수강 기간이 연장됩니다.

만약 수강생이 희망하실 경우 강사님이 가능한 스케쥴에 보충수업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휴강연기 (Holiday): 

​모든 공휴일에 포함되는 수업은 휴강연기처리 되어, 전체 수업 일수에 포함되지 않고 자동으로 수강 기간이 연장됩니다.

또는 강사님의 공식 휴가를 통한 휴강의 경우에도 휴강연기처리 되어 그만큼 수강 기간이 연장됩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 연결 신호와 오디오에 문제가 없다면, Skype 통화시 유선전화 이상으로 깨끗하고 또렷한 상대방의 음성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연결 신호가 약할 경우, Skype 음질에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선 LAN의 경우엔 문제가 없지만, 무선(공유기) 신호의 경우엔 신호가 충분히 강한지 미리 확인을 부탁 드리고, 신호 강도나 음질 상태에 대한 테스트를 원하시면, 관리팀에 문의하여 테스트콜 요청을 주시면 바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중요: 스마트폰을 이용할시, 4G/LTE의 경우 MVOIP로 인한 데이터 제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Wifi를 쓰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 드리며, 관리팀에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skybel.co.kr/adm/bbs/board.php?bo_table=notice&test=2&wr_id=119sst=&sod=&sfl=&stx=&page=3 



스카이벨영어에서는 Skype 수업 시 집중적인 스피킹/리스닝 훈련과 수업 중 자료 활용, 그리고 효율적인 교정 및 피드백에 중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모든 수업은 음성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초등학생과 같은 저연령대의 주니어 맞춤영어회화 과정은 예외적으로 화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꼭 화상으로 수업을 진행받길 원하신다면 수업 등록 전에 미리 관리팀에 요청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Skype 수업의 경우 통화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휴대폰 수업에 비해 수강료가 낮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효율적인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Skype 수업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가능은 합니다만, 꼭 Wifi 환경에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교재나 수업 자료 사용에 제한적일 수 있으며, 강사님의 채팅창 교정 확인에 불편하실 수 있는 관계로, 가급적이면 PC 버전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자세한 관련 내용은 아래의 링크 참조를 부탁 드립니다:
http://www.skybel.co.kr/bbs/board.php?bo_table=notice&test=1&wr_id=119&page=3



일반적으로 첫 수업 시간에 담당 강사님이 수강생의 레벨 테스트 결과 및 기타 사항들을 체크하여 현재의 레벨 상태에 적합한 교재를 선정해드립니다. 
만약 특정 교재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수업 등록 전에  미리 관리팀에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희망하는 특정 강사님이 있으실 경우, 회원님의 수업 과목 및 스케쥴이 해당 강사님과 일치할 경우에만 배정이 가능합니다.

다만, 등록전에 관리팀에 꼭 먼저 문의하시어 해당 강사님의 스케쥴과 기타 변수 사항은 없는지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특정 강사님의 수업을 예약하시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 및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해당 등록/결제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안으로 수업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물론 영어 초보자분들도 수업이 가능합니다.

저연령자의 경우 영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가 준비되어 있는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스피킹 실력이 부족하시더라도 기본적인 리딩 및 리스닝이 어느정도 가능하셔야 더욱 효율적인 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정확한 레벨 및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관리팀에 문의를 주시거나 레벨테스트를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매 수강시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동일한 방식으로, 혹은 마이페이지의 '재수강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의 동일한 강사님/스케쥴의 수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기준으로 현재 수강하시는 세션의 종료일 하루 전날까지는 등록/결제를 완료해주셔야 변수 없이 정상 예약이 가능합니다.



수업시간은 기본적으로 매 수업마다 고정된 시간으로 통일되어야 합니다.

다만, 간혹 특정 날짜에만 스케쥴 조정이 필요하실 경우 관리팀에 문의주시면 보충수업을 통해 최대한 조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보충수업 요청은 한달 세션 기준 총 2회까지 가능하시며, 최소한 수업시간 기준 2시간 전까지 관리팀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가급적이면 회원님의 요청사항에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사오니, 수업 스케쥴을 고정하시기가 어려우실 경우, 등록 전에 미리 관리팀에 상담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ype 수업:
수강생이 수업에 늦게 참석하시더라도, 강사님은 수업시간이 종료되기전까지 계속 대기를 하기 때문에, 남은 시간에 대한 수업 진행은 가능합니다. 수강생의 지각일 경우, 강사분께 수업 시작을 요청하는 메세지를 꼭 보내주세요~ 다만, 이 경우 수업 연장이나 추후 보충수업등으로의 조정이 어려운 점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휴대폰 수업:

수업 시작 시 1회, 그리고 약 1-2분 간격으로 총 3회까지 전화를 드리게 되는데, 수강생의 수신이 없을 경우 해당 수업은 결석으로 간주가 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만약 전화 수신을 놓쳤는데 수업 참석이 가능할 경우, 관리팀에 바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레벨테스트/수업 녹음파일은 업로드 날짜 기준으로 2주까지만 홈페이지에 저장되며, 2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해당 녹음파일을 유지하길 원하실 경우, 해당 파일을 회원님의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수업 녹음파일의 경우 매주 첫 수업에 대한 녹음만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수업분들에 대해 직접 녹음하길 희망하신다면 관리팀에 문의 바랍니다. 



1) 연결상태가 원활한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화/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Skype의 장점입니다. 따라서, 해외 어느곳에서도 Skype 수업이 가능하며, 통신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의 경우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현지의 인터넷 상태를 미리 확인해주시고, 필요하실 경우 관리팀에 문의 주시면 테스트콜을 통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 수업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설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꼭 시차를 고려해주셔야 합니다.

 

3) 수강신청 시 비고란에 거주하시는 국가 명을 꼭 기재 부탁 드립니다.

 

4) 카드결제 시 한국에서 발급 받았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수강등록/결제가 완료되어 강사배정이 컨펌된 수업의 경우, 수업 시작날짜 변경은 1회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수업 시작날짜가 변경될 시 강사변경이 함께 이루어질수도 있습니다.

1회의 수업 시작날짜 변경 후, 시작날짜를 재변경 희망하실 경우, 수업 연기를 통해 조정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영작교정 메뉴에서 영어작문한 내용을 올리시고 무료로 교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작첨삭 규정】

  1. 수업이 있는 당일에 1회씩, 1회당 800자(공백포함) 까지 작성이 가능합니다.

  2. 최대 48시간(영업일 기준) 이내에 첨삭 내용이 업로드 됩니다.

  3. 교정 불가 사항: 수업이 홀딩중이거나 종료되었을시 / 내용 파악이 어려운 작문 / 전문분야의 작문 / 파일 첨부 작문

  4. 필리핀 강사님의 수업만 영작교정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강료/영수증

간단한 수강영수증 및 출석확인증은 마이페이지의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 및 출력 가능하시고,

보다 자세한 내역이 필요하거나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상담 연락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수강신청 시, 계좌이체 결제 방식을 선택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란에 발급받으실 적용 번호를 입력하시면 발급처리가 가능합니다.



■ 수강료 환불규정 (학원법을 근거로 한 본원 규정)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 이내

 교습개시 이전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

 1개월을 초과

 교습개시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월의 반환대상 수강료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함)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자동 적립되었던 수강료의 1%에 해당하는 적립금은 수강환불시 소멸됩니다.

3개월 이상 입금 시 1개월 환불기준에 비례하여 환불 조치 합니다.

환불금액 산정 시 학생연기된 횟수들은 수업일수로 간주하여 계산됩니다.

* 적립금 현금화는 불가능하며, 본 사이트에서 결제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에서는 LGU+ 전자결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 진행 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일반적으로 Active-X 설치와 관련된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인터넷 창을 닫으신 후, 제어판에서 엘지 유플러스 카드결제 플러그인을 삭제 후 재시도 해보시고,

만약 여전히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Active-X 를 수동 설치 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ecredit.uplus.co.kr/renewal/html/guide_popup/menu_01.htm 



1. http://ecredit.uplus.co.kr/ 접속

2. 페이지 중간에서 거래내역조회 클릭

3. 카드결제 정보 내용 입력 후 조회 

 

* 앱카드 등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간혹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저희 관리팀에 말씀 부탁 드려요~



기술적인 문의

리뉴얼된 스카이벨영어의 홈페이지는 웹사이트 표준화를 따르고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버전 10 이상부터 정상적으로 보여지며, 버전 9 이하의 경우 글자들이 뭉치거나 깨져보이는 등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구글 크롬과 파이어폭스의 경우에는 전혀 문제가 없이 정상 작동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간혹 모바일 버전에서는 부분적으로 레이아웃으로 인해 열람이 불편할 수 있는 관계로, 가급적이면 PC 버전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PC(데스크탑): 마이크가 장착된 헤드셋/헤드폰이 꼭 필요합니다. 마이크가 장착된 일반 이어폰으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PC(노트북): 일반적으로 내장 마이크가 노트북에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헤드셋/헤드폰이 필수는 아니지만, 더 좋은 통화품질과 수업 집중도를 위해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주니어 맞춤영어 과정의 Skype 수업에서만 기본적으로 화상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데스크탑에서는 웹캠이 따로 필요하지만, 노트북에서는 내장 웹캠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인마다의 선호도가 다르겠지만, 헤드셋의 장점은 가볍고 외부로부터의 소리가 너무 차단되지 않아 답답하지 않다는 것이고, 헤드폰은 귀를 완전히 덮어버리기 때문에 외부 소리가 완전 차단되어 수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원님들은 헤드셋을 사용하고 있으며, 관리팀에서도 헤드셋을 더욱 권장 드립니다만,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헤드셋을 선호하신다면 Plantronics Audio 648 모델을 추천드립니다만, 기타 브랜드의 모델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새로 구입하셔야 할 경우, 다양한 기기에서의 호환성을 위해 가급적 USB 타입을 권장 드립니다.



Skype는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업 중 텍스트로 보여지는 강사님의 교정내용이나 수업자료의 활용이 어려울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PC로 수업을 받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스마트폰으로 Skype 수업을 받으시는 경우, Wifi가 아닌 4G/LTE 데이터를 사용할 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MVOIP(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데이터 설정으로 인해 요금제에 따라 연결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Wifi를 권장 드립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 신호가 충분히 원활한지 미리 확인을 부탁 드리고,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관리팀에 말씀주시면 바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MVOIP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헤드셋과 마이크 단자가 올바른 잭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헤드셋을 사용중이실 경우, 만약 볼륨바가 장착되어 있다면 볼륨 바를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Windows에서 우측 하단의 오디오 세팅메뉴을 확인하여 볼륨이 음소거 혹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4) Skype의 설정에서 스피커와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여 최대치로 높여주세요. ('도구' 클릭 → '옵션' → '오디오 설정' 클릭) 

5) Skype의 연락처 중 Echo Sound Test 와 테스트콜을 시도해주세요.

6) 그래도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baboman.tistory.com/63     

http://iitop.tistory.com/703

 

위의 항목을 모두 확인하고 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헤드셋을 다른 장비에 연결하여, 장비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시거나, 관리팀에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ype 수업은 일반전화 이상으로 음질상태가 깨끗해야 정상입니다. 만약 수업 중 통화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굉장히 다양한 변수가 있을수 있으므로 스카이벨영어 관리팀에 문의를 주시는것이 가장 빠릅니다만, 아래의 내용들을 미리 참고 부탁 드립니다. 

 

Skype의 경우, 일반적으로 음성통화를 위해서는 30~128 Kbps의 인터넷 속도가 요구됩니다. 만약 통화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공유기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이 인터넷 게임이나 파일공유 및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사용중일 경우

2) 아파트의 경우, 간혹 특정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자가 몰릴 경우 간혹 영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공유기의 메모리가 오랜 기간동안 누적되었을 경우

4) 오래전 버전의 Skype를 사용할 경우 (직접적인 영향은 거의 없지만, 가급적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수업 녹음 파일은 매주 첫번째 수업들에 한해서만 홈페이지에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나머지 수업들에 대해서도 자가 녹음을 희망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PC : Windows] MP3 Skype recorder

다운로드: https://voipcallrecording.com/

 

1) PC에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정 메뉴에서 파일저장 위치 설정

3) Bitrate를 32로 설정 (128 이상은 파일 용량이 불필요하게 증가)

4) 프로그램 실행 후 Skype 통화 시 자동 녹음 

 

[PC : MAC] Callnote

다운로드: https://callnote.net/download-callnote-client/

 

[모바일: iPhone, iPad] 

Quick Voice Recorder 

 

[모바일: 안드로이드] 

현재 정상적으로 지원되는 App이 없는 상태입니다.



Skype 계정 아이디는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일반 아이디

Skype가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되기 전에 계정을 생성하신 분들은 일반적인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방식으로 일반 아이디 생성은 불가능합니다. 

새로 새로 Skype 계정을 만드시는 분들은 다음의 두가지와 같이 live: 로 시작하는 형식의 아이디만 생성 가능합니다.

 

 

2) 모바일(휴대폰) 번호로 생성한 아이디

Skype 계정 생성 시 본인의 모바일 번호로 생성하는 아이디입니다.

live: 로 시작하는 아이디이며, live: 뒤에는 알파벳과 숫자가 랜덤으로 조합된 아이디로 생성됩니다.

본인이 직접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이는 휴대폰 번호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보안이 목적입니다.

상대방이 해당 모바일 번호만으로는 검색 확인이 불가하고 검색 절차가 번거롭기 때문에 가급적 이 방법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예시: live:asd2qq3yewry2)

 

 

3) 전자메일(이메일)로 생성한 아이디

Skype 계정 생성 시 본인의 전자메일로 생성하는 아이디입니다.

live: 로 시작하는 아이디이며, live: 뒤에는 본인의 메일주소 중 @ 앞자리의 문자가 붙습니다.

이 경우 Skype 상에서 검색확인이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가급적 전자메일로 Skype 계정을 생성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예시: live:skybels)

 

 

본인의 Skype 계정 아이디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스카이벨영어 상담 Skype 계정인 live:skybels 를 추가해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기타 문의

이 경우, 지인추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기존에 수업하시던 회원님으로부터 추천 받으신 분께서 수강 등록 시, 추천해주신 분의 아이디나 성함을 기재해주시면 두 분께 각각 지인추천 적립금을 10,000점씩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한 추천인 1명 당 1회만 적립되며, 다음번 수강 등록시에 할인 차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 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벨 적립금은 가족 관계 이외에는 양도가 불가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만, 본인의 명의로 2개 이상의 홈페이지 계정에 적립금이 분산되어 있을 경우 통합처리 해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입니다. 수강후기에 강사님 성함이 기재될 경우, 해당 수강후기는 관리팀에서 내용을 요약 후 강사님께 영문으로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남겨주신 소중한 수강후기는 더욱 좋은 수업을 드리기 위한 지침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어회화 관련

그렇지는 않습니다.

 

물론 전화영어는 영어 스피킹/리스닝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업 중 다양한 어휘/표현 등을 배우며 연습하실 수 있지만 강사님이 어휘/표현 등에 대한 암기등을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수업 시간 외에도 어휘/표현/문법 등에 대한 공부와 리딩 연습등을 병행하시면서, 새로 학습한 내용들을 전화영어 수업 시간에 최대한 녹여내어 활용해보는 것이고, 이를 통해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영어권의 드라마/영화를 많이 시청하고, 영어원서나 구글 영문 검색 기록등을 꾸준히 읽어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특히 기초가 부족한 비기너나 주니어 학생분들의 경우, 이러한 병행 학습을 통해 훈련하시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영어회화는 결국 시간투자와 반복과 반복을 통해서만 결국 자기것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꾸준히 장기적으로 접근하셔야만 합니다.



1) 우수한 강사진

스카이벨영어는 대학을 갓 졸업하거나 경력이 없는 신규 강사는 채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경력이 오래된 경력직 강사들을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다시 자체적으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타 업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2) 훌륭한 가성비

스카이벨영어의 수강료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합리적인 수강료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좋은 수업을 부담 없이 장기간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년 가까이 지켜왔던 운영 방침입니다. 또한 광고와 마케팅의 비용에 지출을 최대한 줄여서 수강료에 거품이 없기 때문에, 타사와 비교했을 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수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신규 수강생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혹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등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전문성

수업의 전문성은 강사님들의 역할이 크기 때문에, 스카이벨영어에서는 그 무엇보다 좋은 강사님들의 유치 및 보유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강사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큰 만큼 오랫동안 함께 근무하시는 강사님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큰 장점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일반 회화수업 뿐만 아니라, IELTS speaking과 영어인터뷰와 같이 특수한 분야의 수업들에 있어 최신 트렌드와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꾸준히 자료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4) 친절한 서비스

스카이벨영어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대한 배려해드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다양한 피드백은 언제나 감사하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회원정보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기본정보 를 선택하시면 회원 정보 수정 메뉴로 이동됩니다.

해당메뉴에서 회원님의 기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기본정보 를 선택하시면 회원 정보 수정 메뉴로 이동됩니다.

 


 

 

2. 회원 정보 수정 메뉴 하단의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 탈퇴 신청 메뉴로 이동됩니다. 

  

 

3. 회원 탈퇴 사유를 선택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 탈퇴 처리가 완료됩니다.  


 



상단 메뉴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고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링크를 클릭하신 후, 

회원 가입 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를 통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가입하신 분의 이메을 주소를 입력하시고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 찾기

  가입하신 분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발급된 임시비밀번호를 가지고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기본정보 메뉴에서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시, 네이버의 이메일 주소는 회원 가입을 하기위한 필수 체크 항목입니다.

 

필수 체크 항목을 선택 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주시고, 다시 로그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1. 네이버 사이트(www.naver.com)​에 로그인 후, 좌물쇠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2. 보안설정 메뉴에서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외부 사이트 연결 메뉴에서  스카이벨 영어 사이트의 항목을 연결 해제합니다.

 

 

4. 스카이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아래의 필수 항목을 체크 하신 후 다시 로그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