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on 19-03-27 13:45

 

1월 중순쯤 UC Irvine에서 인터뷰를 할 수도 있다 해서 부랴부랴 화상 인터뷰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다녔는데, 우연히 스카이벨을 찾았다.

 2월 초에 인터뷰 예정일이어서 일주일에 두번씩 두달 과정을 듣기에는 무리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친절하게도 스카이벨에서 그럼 매일 듣는걸로 스케줄도 맞춰준다고 해서 듣게 되었다.
일단 이렇게 스케줄 조정을 해주는 것 부터 다른 화상/전화 영어 하는 곳과는 다르다고 생각했다.
신경쓰고 케어 해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고 시간대도 고정적인게 아니고 쌤과 제 시간을 맞춰서 수업을 잡아주니까 맘에 들었다^^ 상담해주는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셨다.

 영어를 그렇게 잘하는 편이 아니어서 에스텔라 선생님과의 첫 수업이 너무 긴장 되었다.
그래서 보지도 않던 회화책을 막 찾아보곤 했었는데, 에스텔라 쌤과 막상 통화를 하니 그럴 걱정은 할 필요도 없었고 너무 친절하고 잘 웃고 되게 유쾌하게 수업 해주시고 인터뷰 준비가 다 거기서 거기가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정말 체계적으로 하나하나 알려주고 준비하는 걸 도와주셨다.
peronal과 관련된 부분, school에 대한 부분 나눠서 질문들을 준비해주셨다.

인터뷰를 준비하려 했던 이유는 내가 준비하고 말하는 것들이 미국인이 들었을때 어색한지 자연스러운지 알고 싶어서 였는데, 에스텔라 선생님이랑 하면서 자연스러운 표현도 많이 알게되고 같이 이아기하면서 스크립트도 만들어 주셨다.
또 쌤이 미국 대학원에서 진짜 재학중이시며 석사를 마치고 박사를 준비중인 분이셔서 정말 학문적으로 도움되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고 진짜 너무 좋았다.
대학원 인터뷰 준비하시는 분들을 꼭 에스텔라 선생님과 하길 바란다. 진짜 good!!

내 전공이 Criminal Justice인데, 미국 사이트에 들어가서 한참을 읽어도 이해되지 않는 정보들을 같이 서칭하면서 쉽게 설명해주고 인터뷰 외적인 부분도 자기 일처럼 친절하게 관심있게 봐주고 도움을 주셨다.
진짜 쌤과 화상 전화 힐때마다 매 시간 만족이었고 기대 그 이상이었다. 또 가장 좋았던 이유 중 하나는 선생님이 피드백도 정말 꼼꼼히 해주셨다.
다 그런지 모르겠지만(나한테만 잘해주시는 거라고 생각하고 싶다^^) 학교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수강이 다 끝난 후에도 물어봐주시고 안타깝게도, 결국 서류에서 떨어져서(내생각엔) 인터뷰 기회도 못받아서 UC에는 못가게 되었다. 인터뷰 했었으면 붙었으리라 예상한다!!!^^ 그정도로 쌤 수업이 너무 유익했다.

그래도 다행히 크리미널 저스티스로 엄청 유명하고 좋은 학교 두곳에서 합격 메일이 날라와서 두 학교를 고민하게 되었는데, 이때도 에스텔라 쌤이 의사결정 하는데 도움을 줬다.
쌤은 나의 멘토이자 친구가 되었다>_<
이제 곧 대학원 입학을 해야해서 회화 연습을 해야하는데 쌤이 되신다면 쌤수업을 또 수강하고 싶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Estella 강사님과의 수업 호흡이 잘 맞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덕분에 회원님의 후기를 읽는 내내 스카이벨영어의 관리팀 직원으로서 흐뭇함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
 Estella 강사님과 수업 하시면서 얻은 긍정적인 기운으로  회원님의 추후 일정에도 계속해서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라며,
스카이벨에서 다시 뵙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정성스런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Estella on

Thank you so much for the kind words Jay! It was such a pleasure getting to know you and I really enjoyed our classes together. I'm so glad you enjoyed our time together as well and I wish you the best of luck in your future endeavors!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