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19-09-21 03:49

Erin선생님과 최근 두달동안 아이엘츠 스피킹 수업 들었는데요. 그러면서 한달에 한번씩 시험을 봤는데.

첫달은 6.5, 이번달은 7.5 달성했습니다.

 

사실 전 아이엘츠 완전 초보는 아니고 6개월정도 공부하는 중이고 시험경험도 여러번 있습니다 (each7 위해 계속 공부중 ㅜㅜㅜ)

스피킹은 기본적으로는 6점대였고 아이엘츠 감을 잊지않기위해 계속 전화영어를 진행하는 중이었어요

 

Erin선생님은

일단 네츄럴하고 편하게 대화하듯이 수업하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첫 수업때 제 표정을 보고 너무 경직되있다고 웃으면서 말하라고 하신게 기억나네요 ㅎㅎ 실제로 이런 분위기가 시험때 가장 도움이 많이 되구요.

 

선생님이랑 매 수업때 mock test를 한세트씩 하는데 이게 팟2 대답할때 도움이 많이 된것 같아요.

사실 혼자 공부할땐 팟2를 2분동안 주저리 얘기하는게 쉽지 않잖아요

test가 끝나면 제 대답에 대한 문법적/단어적 오류, 문장에 대해 같이 discussion하면서 아이디어를 나누고 수정해주시면서 수업참여도도 높아지게 되고 시간가는줄도 몰랐네요.

 

다만, 수업 후엔 꼭 복습을 해야할것 같아요

모든 질문에 대해 제 대답을 꼼꼼히 타이핑하면서 수정해주시는건 아니라서

수업 후 스카이프에 적어주신 문장들이나 단어들을 가지고 다시 제가 대답을 정리해서 복습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엄청 성실하시고 제가 말하는거에 대해 이해도도 높으시고 활기차게 수업해주십니다^^

 

비록 저는 다른과목때문에 아이엘츠 졸업은 못하지만

두달동안 Erin선생님과의 수업은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Erin선생님에게 꼭 감사인사 전해주세요^^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저희 스카이벨영어에서 두 달가량 수업을 들으시고 치르신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에서  7.5의 고득점을 받으신 걸 축하드려요!!! ^^
스피킹 같은 경우는 사실 혼자서 준비하기가 가장 어려운 부분이지요~
실제 시험에서 감독관과 일대일로 이루어지는 방식은 혼자만 준비했던 분들에게는 특히 긴장감이 더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어려운 단어나 문장을 구사하는 것도 좋지만, 그보다 조금 단순하면서도 확실한 문법과 어휘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스피킹을 하시는 것이 고득점을 받는데 유리한 것 같아요^^
수업 시간에 주어지는 피드백의 복습을 통해 자신만의 스크립트를 만들어가며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것도 점수 향상을 위해선 꼭 필요한 부분이죠!  회원님께서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다른 과목에서도 목표하시는 점수를 꼭 받기를 기원하며,
정성 가득한 수강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rin on

Congratulations Yuni! All your hard work paid off. I'm so happy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