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 화상영어, 아이엘츠 전화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19-12-26 15:15

저는 아직 여기에 등록한지는 한 달 밖에 안 했습니다. 아이엘츠 시험은 아직 쳐본 적 없지만 모의고사만 4-5번 정도 쳐봤어요. 선생님이랑 수업하기 전까지는 늘 5.0이었습니다 (어쩜 이렇게도 내려가지도 올라가지도 않았던지)

 

사실 저는 다른 아이엘츠 학원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거기는 종합으로 하는 곳이었고 스피킹이 오르지 않아서 스카이벨은 솔직히 다급해서 등록하게 되었어요. 레벨테스트 당시 Gina선생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레벨 테스트 시간이랑 비슷하게 해서 선생님과 시작했는데 지금도 만족중이구요!

 

제가 버벅거리는 부분은 GIna 선생님이 잘 정리하셔서 스카이프 방에다가 써주시는 건 당연하시고, 조금만 예전에 비해서 대답을 잘(?) 하면 칭찬도 엄청 크게 해주시구요 ㅋㅋㅋ 솔직히 칭찬은 고래도 춤춘다고 하잖아요. 저 같이 칭찬에 약한 사람한테는 최고예요... 제가 해당 토픽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하는 부분은 최대한 대답을 이끌어낼 수 있게 유도도 잘 하십니다. 꼭 영어가 아니라도 한국어로라도 주제에 대해서 모르는 부분이 생길 수도 있잖아요? 그런 부분에 대답을 못 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땐 모르는 부분에 대한 답을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체득하게 해주시더라고요. 

 

다니고 있는 학원에서 매주 모의고사를 치는데 스피킹이 엄청 올랐다고 했고, 선생님이랑 시작한지 3주만에 모의고사에서 5.0에서 6.0으로 올랐더라구요. 다행히 Gina 선생님이랑 연습으로 해본 문제가 나와서 더 자신있게 대답한 것도 있었고 실제 시험은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제가 말을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많이 늘었어요. 저는 사실 따로 연습을 많이 하지 않는 편인데, 대답하는 방법이 많이 바뀌고 늘었다고 하는 거 봐서는 Gina 선생님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제 목표가 많이 멀었기 때문에, 그리고 아직은 시험을 쳐본 것이 아닌지라.. 저는 계속 선생님을 신뢰하고 꾸준하게 함께 진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Gina 선생님이랑 수업하시고 스피킹 대박 나세요! 저처럼 자신감이 없고 요령 모르는 사람에게는 최고예요 ㅠㅠ 선생님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Gina 강사님과의 수업이 회원님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 것 같아 정말 기쁘네요^^
영어 스피킹에 대한 자심감이 생기기 시작하여 흥미를 붙이고 말하기 훈련을 하다 보면 그 자신감은 점점 배가 되기 때문에
지금 처럼 강사님과의 수업으로 꾸준한 인풋과 아웃풋 연습을 진행하신다면 분명히 회원님 실력에 더 큰 발전이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연말에 이렇게 기분 좋은 소식으로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Gina on

Hi Hyerim,

Thanks for the compliment. You actually have very good ideas on answers to the questions. What's more, you answer naturally, as if you are just having normal conversation with anyone. That is a plus factor when examiners see you confident with your answers. Keep up the good 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