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0-01-07 21:04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직장 퇴사 후 영어공부를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검색해왔고 

원어민과의 영상 수업, 타 업체 전화영어 등을 통해 스피킹 능력을 향상시키려고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같이 공부하고 있는 지인에게 스카이벨을 추천받아 이번달부터 Marie 선생님과 전화영어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장 좋았던 점은 스카이프를 통한 수업이어서 해외에서도 수업을 지속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또한 스카이프 채팅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음으로써 수정이 가능하고, 

수업 종료 후에는 채팅방 내용과 음성녹음 파일을 활용하여 복습이 가능하여 학습 효율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제 두번의 수업 밖에 듣지 않았지만 타사 전화영어와 비교해보아도 강사님의 능력이 월등함을 느낄 수 있었으며, 

저의 선택이 전혀 후회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Marie 선생님과의 수업을 진행하고자 하며, 

저와 같이 영어 스피킹 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스카이벨을 널리 알릴 예정입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Marie 강사님과 두 번만의 수업 후에 이렇게 좋은 평과 함께 저희 스카이벨영어의 장점을 너무 자세하고
정확하게 설명해주셔 감사합니다

회원님 말씀처럼 Skype 화상/전화영어는 인터넷이 가능 한 곳이라면 장소의 구애가 없어 너무나 편리한 영어 공부 수단임에도 불구하고, 필리핀 강사님들의 발음이나 수업의 퀄리티를 신뢰하지 못해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이 계십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에서는  많은 강사님들의 프로필을 검토하고 인터뷰를 통하여 따뜻한 인성과 실력이 뛰어난 강사님들을 선별하여 수강생분들에게 효율적인 화상수업을 진행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타 업체에 비해  근속 기간이 오래되신 강사님들도 많이 계셔서 학생분들에게 더 신뢰감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소중한 수강 후기를 남겨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Marie on

Bruce,  Hello~ Thank you for the compliment. It made me feel happy as well to know that you appreciated our class and the way I teach you. You are also a very nice and expressive student. I'm so excited to talk to you again!  Good lu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