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0-03-20 20:15

안녕하세요. 저는 비자 인터뷰용 전화영어를 찾고 있다가 스카이벨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전 영어 공부 자체를 안한 지가 몇 년 된 상태여서 영어에 자신도 없고, 듣기는 더욱 더 안되는 상태였습니다.

 

전화영어 자체는 처음인데, 리스닝이 잘 안될 것 같아서 화상영어를 하기로 결정했고,

현재 Edison 선생님과의 visa인터뷰 수업을 주5일 25분씩 수강 중입니다.

 

단기간에 준비해야하는 상황이었기에 불안했지만, 선생님의 수강을 들으면서 자신감이 생기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일반적으로 빈도 높은 비자인터뷰 질문들을 하시고, 제가 답변하면, 어색한 언어를 자연스럽게 고쳐주시는 수업 방식인데, 정말 마법같습니다ㅠㅠㅠ 영어로 말하는 것도 어렵고, 이런 인터뷰 준비 자체가 익숙치 않아 헤메고 있는데, 제 마음을 읽으신듯, 제가 하고싶었던 말을 대신 풀어서 해주십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리스닝이 잘 안되다보니(+단어를 몰라서), 말씀하실 때 제가 잘 못알아듣는 부분이 많은데, 그 때마다 천천히 쉬운 언어로 풀어서 설명해주시고,

 

다음날 수업 때는, 지난 수업 내용을 복습하면서 제 발음을 교정해주십니다. 제 발음이 점점 더 자연스러워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단기간에 급하게 인터뷰를 준비해야하시는 분들은 Edison 선생님 완전 강추합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영어 공부의 공백 기간과 얼마 남지 않은 인터뷰 날짜를 앞두고 걱정이 많이 되셨을 것 같아요~
다행히도 처음 시작하신 저희 스카이벨 화상영어에서 수업을 받으시고 긍정적인 영향을 얻고 계신 것 같아 보이시네요!
강사님과 1:1로 이루어지는 수업을 통해서 진짜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 만들어 진다는 점이 영어 회화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물론 여기에 그치지 않고 나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주는 강사님의 피드백과 복습이 함께 이루어지면 본인의 회화에 더 큰 도움이 됩니다!
꾸준한 수업 참여로 이러한 환경에 노출되어 강사님과 소통하시고 꼼꼼한 피드백을 받으시면, 분명히 회원님의 영어 실력도 마법처럼 향상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곧 있을 비자 인터뷰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dison on

Thank you so much for the kind review Clara! Rest assured that we will continue to try our best to give you the highest quality of 1 on 1 classes as much as possible. See you in our clas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