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0-06-05 11:58

저는 영어를 아주 잘 하지 못하는 학생이었습니다.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가서 영어를 처음 접했을땐 정말이지 제 자존심은 만신창이가 되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가득했었습니다. 

그리고 영어와 담을 쌓고 수년간 지내왔습니다.

 

하지만, 하고싶은 공부가 생겼고 영국에 가야지만 그 공부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영어에 두려움이 많은 저에게는 불가능과도 같았습니다. 그렇지만 포기하지않고 도전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찾은 곳이 Skybel 이었습니다. 

 

처음에 어떻게 영어를 해야할지 몰라 선생님과 더듬더듬 이야기를 나누는데 정말 선생님께 죄송한 마음 뿐이었습니다.

 선생님이 처음 평가해주신 점수는 4.0이었습니다. 정말 참담했습니다. 

그래도 하고싶은 공부의 열망이 강했기 때문에 포기하지않고 선생님께서 지도해주신데로 차근차근 따라갔습니다. 

 

그 선생님이 바로 Nancy선생님이었습니다. 

선생님은 제가 하는 말들을 녹음해서 끝나고 나면 다시 들어 보라고 매번 전달해주셨고 

수업시간에는 제가 오류를 범하는 지점을 꼼꼼히 체크해주시면서 더 나은 문장을 바로 제공해주셨습니다. 

저는 전달해주신 녹음과 제공해주신 문장을 꾸준히 듣고 제 스피킹 실력을 개선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2달째 되었을때 선생님이 평가해주신 점수는 6.5 

그후부터는 자신감이 업되어 아이엘츠 공부중 제일 자신있는 과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실전에서 받은 점수는 6.0.

 

저는 공부를 더해서 평점 6.5점을 받고 영국으로 가고 싶었지만 1년이라는 시간을 더 허비하고 싶지않아 

Pre-sessional Course를 거쳐 본과정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한국으로 귀국해 있지만 영어실력을 더 키우고 싶어 Skybel을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Skybel에서 Nancy선생님과 함께 했던 Speaking은 현지에서 친구들과 교수님들과의 대화에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했고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받을 Speaking 목표점수는 8.0 저는 Skybel의 선생님들이 그렇게 만들어 주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파이팅 For 8.0.

Comments(3)

Skybel on

안녕하세요? 좋은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그리고 다시 스카이벨영어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의 그간 발전 상황에 있어 많은 실력 향상이 있으신 듯 하여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그동안 연습하셨던 내용들이 실제 현지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구요~
회원님의 노력에 언제나 결실이 따르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Nancy on

Hello Daniel,

I'm glad to hear that you're planning to pursue your studies here in Skybel.
With all your perseverance and determination, you were able to get a higher
score in IELTS.  Congratulations.

Daniel on

Thank you for leaving a comment for me. I am very happy to meet again on this web and hope to see you again soon. Take care and stay healthy in difficul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