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1-04-11 16:19

안녕하세요 저는 호주대학에 진학중이며 온라인으로 회화를 배워보고 싶었던 학생입니다.
 

스카이벨을 통해 영어학습을 한 경험은 이번이 2번째인데요, 아이엘츠 스피킹 파트도 스카이벨을 통해 연습했었습니다.

물론 아이엘츠도 원하던 성적이상을 얻어서 매우 만족했고 그 이유로인해 캐주얼 회화도 스카이벨을 선택한것같습니다.

Bree 선생님은 Text Book과 함께 수업을 진행했는데요 (제가 신청한 항목이었구요) 

수업은 주제에 대한 저의 생각을 물어보는 것 부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에서도 캐주얼 회화속에서 제가 자주 무의식중에 쓰는 불필요하거나 잘못된 문법을 잘 짚어주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내용에 관련해서 질문들을 대답하고 저의 생각을 영어로 표현하는것을 연습했습니다.

이부분은 사실상 학생이 미리 공부를 해가고 수업에 참여한다면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그렇게 했고 항상 수업시간은 만족감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이 질문을 많이 해주셔서 제가 사용하고싶었던 영어 문장이라던지 문법구조를 준비하여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었고 매일 다른주제로 이야기하고 그 주제에 관련한 경험을 공유하면서 회화실력이 많이 늘어났던것 같습니다.

특히 압박감없는 상황속에서 외국인과 말하는 분위기를 연습하는데 아주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던점은

미리 수업내용을 작성해보고 실제로 입 밖으로 영어를 말할때 연습을 제대로 해야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도 100% 가까이 좋았지만 학생이 회화를 하는것에 있어서 미리 준비하고 영어말하기에 적응하려고 노력한다면

150%의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왜냐면 실제로 말할때는 0.2초만에 문법구성을 할줄 알아야 입밖으로 영어가 나오는데 이부분을 전화영어를 통해 많이 연습할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더 수업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우선 필리핀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있지만 기회가된다면 다른국가의 선생님과도 수업을 해보고싶습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Bree 강사님과의 수업을 통해서 회원님의 영어 회화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 드린 것 같아 뿌듯하네요^^
아무래도 다음 수업 할 내용을 미리 예습을 하고 들어가면 강사님 앞에서 당당해지고 자신감 있는 스피킹을 할 수 있게 되며,
본인의 잘못된 영어 습관을 강사님의 피드백을 통하여 빠르게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시간을 투자 했을 때 효과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수업 중에 본인의 생각을 최대한 이끌 어 낼 수 있도록 개방적인 질문을 많이 해주고,
자신의 잘못된 습관을 고칠 수 있는 피드백과 교정은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할 만큼 중요한 부분 인 것 같습니다.
수업 시간에 이러한 자극은 스피킹 훈련에 있어서 많은 동기 부여가 되기도 하고요~^^
시간이 지나서 잘못된 표현이나 습관들이 고쳐 진 걸 발견했을 때 만큼 뿌듯한 것 도 없는 것 같아요
지금처럼 자신감 있게 회원님의 생각을 영어로 표현하시며, 회원님의 영어 실력 향상에 더 큰 발전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소중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Bree on

Hi Ivy! Once again,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leaving a wonderful review! I really appreciate it. I would like you to know that I'm also glad to have a student like you who always puts effort in the class. It shows that you're really eager to improve quickly. ^^ I would like to assure you that I will do my best to help you more in the class until you become more confident in speaking the English language. Also, I'm always looking forward to our classes because I enjoy listening to your wonderful thoughts and opinions. See you in the class! ^^ Thanks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