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1-04-15 16:24

아직 수업을 진행한지는 한달뿐이 안되었지만 다른 전화영어의 수업을 여러 번 들어본 입장에서는 좋은 점들이 많아서 수강 후기를 올려 봅니다!! 

 

장점, 첫 번째! 빠른 피드백!

다른 전화영어의 수업을 들었을 때는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이 정말 맞는 건가 하는 의문점이 있었습니다. 

내가 말하는 거에 대한 피드백이 적다 보니 그렇게 느꼈졌었던 거 같고 그냥 영어로 어찌어찌 말하면 되나 보다 해서 

딱히 피드백에 중요성을 저도 못 느꼈었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제가 말한 문장에 대해서 바로바로 피드백을 해주시니 다음엔 피드백에 맞춰서 말하려고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두번째! 사진 활용!

채팅을 통해 사진을 보낼 수 있다 보니 전화 영어를 할 때 말로만은 표현하기 힘든 부분이 공유가 되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전화영어가 표정을 보지 못해서 영어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각자의 문화에 대해 이야기 할 때에는 

사진을 보내면서 영어 공부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서로를 좀 더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세번째! 50분 수업!

50분 수업은 일주일에 두 번 이여도 매일 10분보다 훨씬 좋습니다! 

50분은 집중도가 떨어지는 순간에도 영어를 해야 하기 때문에 영어 실력이 더욱 느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은 엄청 늘진 않았지만 뭐든 꾸준히가 중요하니깐 앞으로도 계속 수강 할 예정입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으로 영어 공부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실제 외국인과 대화를 하면서 배우는 것이 실력도 빨리 늘 뿐더러,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언어를 더 잘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업 중에 본인도 모르게 실수 하거나 부족한 부분들을 강사님께서 캐치하시고
구두나 채팅창을 활용하여 바로바로 교정해주는 부분이 학생분들의 이해력을 높여주고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지금 처럼 꾸준히 스피킹 훈련을 하신다면 곧 회원님의 영어 실력이 빛을 발하실 날이 오실 거라 생각합니다.
Ivony 강사님과의 소중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Ivony on

Hi, Anna!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a positive remark about our class. I really appreciate it.
Keep on doing your best and continue to engage yourself in English.

Keep s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