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1-06-07 23:09

Bree 선생님과 함께 수업한 지 벌써 두 달이 지나 세 달째 되어갑니다. 주 3회 25분씩 다양한 주제로 선생님과 대화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에는 전화로 영어를 공부하는 것에 대해 의문이 들었었는데, 현재는 너무 만족하며 수업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어로 대화해보지 않았던 주제들에 대해 말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평소 외국인 친구들을 만나더라도 항상 한정적이고 쉬운 주제로 대화했기 때문에 새로운 주제가 나오면 당황하기 일쑤였는데, 다양한 토픽들을 다루며 영어 실력의 지평을 넓히고 있습니다. 

 

아아 그리고 무엇보다도 선생님이 너무 좋아요ㅠㅠ Bree 선생님이 잘 이끌어 주신 덕분에 항상 즐겁고 꾸준하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25분이라는 시간이 무서웠는데, 요즘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영어를 입 밖으로 뱉어내는 게 우선이라는 마음으로 공부를 시작했고, 처음에는 이마저도 쉽지 않았은데 친절하신 선생님의 지도 덕분에 마음껏 영어를 내뱉고 있습니다. 또, 선생님이 틀린 표현에 대해 "너 이 말 하려고 한 거지?"라고 하시며 고쳐주셔서 다양하고 정확한 표현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좋아요~!! 덕분에 영어 자신감도 올라가고 스스로 영문법을 고쳐 말하는 능력도 향상되었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Bree 선생님과 수업하며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어요~~ 화이팅!!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Bree 강사님께서는 차분한 수업 진행으로 학생의 말에 귀 기울이고 필요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는 분이세요~
회원님께서 강사님과의 수업에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발전해나가고 계신 것 같아 너무나 뿌듯합니다!
예전에는 전화 영어에 대한 사람들의 편견이 많았지만,
요즘은 온라인 교육 환경에 맞춰 많은 온라인 전화/화상영어 업체들이 생겨나고 경쟁을 통하여
강사님들의 퀄리티나 수업 환경등이 많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해외연수를 가지 않아도 한국에서 그 만큼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효율적인 영어 학습 도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수업시간에 여러 주제에 관련하여 자유롭게 본인의 생각들을 영어로 소통해 보는 시간을 통해서
여러 분야에 대한 지식도 넓히고 영어에 대한 표현도 함께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앞으로도 강사님과 좋은 수업으로 회원님의 영어 회화 실력 향상에 더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소중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Bree on

Hi Nara. Thank you so much for the wonderful review! I appreciate it a lot. I'm really happy to know that I'm able to help you gain more confidence in speaking English. ^^ I hope that you will continue to be passionate in learning more about English and I want you to know that I will continue to do my best to help you improve more. See you in the class! A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