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1-07-06 03:35

처음 스피킹을 시작했을 때,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이 길지 않아서 반신반의 하며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그 전에 학원이나 인강 등, 어떠한 공부 없이 본 시험 점수는 밴드 5.0에서 5.5 였는데 문장을 길게 말하는 연습, 모르는 단어 그리고 짧은 기간인 만큼 최대한 많이 스스로 복습하고 노력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스피킹 만큼은 열심히 하자 하며 했던 시간이 지나고 시험 당일이 되자 헬렌 선생님과 준비했던 토픽이 나와서 연습했던 그대로 말하고 나왔더니 홀가분하고 결과가 좋든 안좋든 끝났다는 생각에 2주를 기다렸습니다. 

시험 결과 발표 날이 되어서 결과를 보았더니 스피킹에 6.0이 표기되어 있어서 너무 기뻤지만 다른 점수들이 살짝 아쉬워, 조금 더 선생님과 연습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6.0이라는 점수는 제 성적표에 안나올 줄 알았는데 처음 그 숫자를 보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

 

조금 더 열심히 공부하여 다음 시험에는 6.5까지 올리도록 다시 목표를 잡고 연습 해야겠습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Helein 강사님과 아이엘츠스피킹 수업을 들으시고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실제 시험장에서 수업 중에 연습했던 문제가 나오게 되면 안도감을 느끼게 되어
좀 더 자신감있고 편안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수업 중 실제 기출 문제를 가지고 실전과 같은 반복 훈련을 통하여 완전히 몸에 익혀,
시험장에서 최대한 긴장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답변 할 수 있도록 훈련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스피킹 연습을 계속 하시다보면 자신의 실력에 대해 자신감이 오는 때가 오게 될 것입니다.
이번 시험에서 1차 목표를 달성하시고 자신감을 얻으시고 6.5점이라는 2차 목표를 뚜렷하게 세우신 만큼
강사님과의 피드백과 반복적인 훈련에 집중하시어 다음 시험에서도 목표하시는 점수를 꼭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소중한 수강후기와 성적인증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Helein on

Hello Hajeong! I'm happy to hear the good news! I'm proud of your progress. Keep it up! I hope that you would be able to achieve your next goal score.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