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1-19 14:36

안녕하세요? 저는 스카이벨을 이용한지도 벌써 1년째가 되가는 스카이벨의 노예1인 입니다..

스카이벨이 너무 좋아서 벌써 스카이벨의 우수 후기만 두 개를 거머쥐었는데요(뿌듯)

그만큼 스카이벨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오랜 아이엘츠 수험기간을 끝내고 영어가 조금이라도 녹이 슬까봐 성인회화를 잠깐이라도 해볼까해서 한 달 성인 회화를 테스트 삼아서 끊어봤는데요.

럴수가 럴수가 대만족 대만족입니다...!!

 

일단 이번에도 제 영어 실력을 한 껏 끌어올려 주신 Rosy샘과 함께 하게 되었구요. 

워낙 인기도 많은 분이시고 실력도 당연히 입증된 분이신걸 잘 알고 있었습니다. 제 아이엘츠를 6.0->6.5까지 단시간에 바로 올려주신 장본인 이셨으니까요.

 

일단 커리큘럼은 선생님이 수업이 시작되자마자 사진을 한 장 가져와서 그 사진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가지는지, 묘사를 해보라는 등의 표현을 끌어올리십니다. 그리고 계속 질문을 던지시는데 평소에 표현하고 싶었던 expression들, voca들을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문법,발음 틀린건 당연히 고쳐주시구요. 

 

특히 학생 수준에 맞춰서 자기 생각을 끌어올려주시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스카이벨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잠깐 더 저렴한 가격의 전화영어를 찾아내봤는데요... Rosy 샘을 배신(?)한 댓가인건지 된통 깨지고 돌아오고 말았습니다ㅋㅋㅋㅋ타사의 엉망인 커리큘럼에 이틀만에 돈날리고 바로 스카이벨로 돌아왔습니다. 그냥 제가 더 많이 벌어서 스카이벨에 투자하는게 맞을거 같아요^^!

 

 

 

이상 저의 주접은 여기까지구요. 다들 스카이벨 많이 이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만 6개월치 결제하러.. 슝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Rosy 강사님과 수업 하시면서 느끼셨던 것들을 이렇게 정성스러운 후기로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회원님께서 느끼신바를 생생하게 작성해주셔서 수업을 고민하시는 다른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강사님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활기찬 수업 분위기를 만들어 드려서, 더 편안하게 스피킹 연습을 하실 수 있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스카이벨영어의 수업을 통해서 입에 찰떡같이 착착 붙는 영어 실력을 만드시는 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소중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osy on

Hi Ara! Thank you so much for your loyalty! With consistency, you'll be able to improve your fluency level. At times, the questions given might be very challenging as our English classes shouldn't only focus on your grammar and pronunciation, but on your conversation skills as well. In time, I hope you will be able to express your thoughts and opinions more. Talk to you again soon. :) -Ro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