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4-22 09:27

조금 늦게 수강후기를 올립니다. 저는 한 달 동안 Erin 선생님과 성인영어 스피킹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이엘츠 준비하는 학생이고, 워낙 기초도 부족하고 영어로 말을 하는 것에 대한 준비가 너무 부족해 먼저 일반 스피킹으로 선택했습니다. 처음엔 단어를 내뱉는 것조차 어려웠지만, erin 선생님이 친절하고 섬세하게 제가 말을 내뱉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고, 아직 인터뷰나 시험영어를 치기에는 한참 부족하지만, 일단 말하기의 두려움을 깨주었습니다. 

중간중간 제가 아이엘츠 준비생이라는 것을 알고 idiom 과 도움이 될 만한 고급 단어 등을 알려주셨습니다. 제가 영어로 말하는 것 자체에 대해 너무 큰 부담감이 있는 것을 알고, 너무 영어를 못해 듣는 선생님이 괴롭히고 있지 않느냐고 질문했을 때도, 그건 문제되지 않는다, 어떻게 티칭해야하는지 교육 받았고, 내 역할이다, 라고 말해주시며 자신감도 부족하고 못하는 것에 대한 죄책감까지 갖는 제가 제가 영어로 발화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주시고, 수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Erin 선생님은 한국문화에 친숙하시고, 한국 학생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계시며, 한국 학생들의 자주 실수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피드백 또하 명쾌했기에 잘 받아들여졌습니다.

선생님의 기본적인 성격은 유쾌하고 상호작용을 잘 해주십니다. 그러한 능력을 바탕으로 제가 엉망으로 얘기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다시 이야기해줍니다. 

아이엘츠에 계속 도전하기 위해 스카이벨과 다시 함께 하려고 합니다, 아직은 너무 부족한 실력이지만, 영어 말하기에 대한 엄청난 두려움과 뭔지 모를 죄책감을 erin 선생님과 이겨냈으니, 더욱 열심히 아이엘츠에 적합한 스피킹에 매진하여 아이엘츠 원하는 밴드 스코어를 맞는 날까지 화이팅하겠습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정성스러운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께서 후기에서 언급하신 바와 같이,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있어서 자신감을 키우고 두려움을 없애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점에 있어 필리핀 강사님과의 수업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대체로 한국 문화나 특성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친밀감을 쉽게 형성할 수 있고,
다른 문화권이지만, 정서 등이 비슷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편안하고 큰 부담 없이 적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Erin 강사님 수업에 대한 칭찬의 말씀과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믿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결실이 함께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Erin on

Hi Grace! It's nice to hear from you again! Thank you for the kind words. Wish you all the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