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5-20 23:39

코로나 시대에 매일 똑같은 루틴의 건조한 직장 라이프 속에 작고 신선하고 긍정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뭐라도 하자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신청했는데 영어라는 언어가 주는 명료하고 리드미컬한 분위기와 Florah 선생님의 밝고 쾌활한 에너지가 퇴근 후 뭔가 스스로 발전적인 일을 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았습니다.

 

회사에서는 늘 비슷한 상황에 필요한 문장만 구사하다 보니 표현 능력을 늘린다는 것 자체에 한계가 있었는데 교재 구성의 다양한 상황을 다루고 있어서 이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문장을 만들어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전 기타 다른 영상 강의에서의 교재에 있는 내용만 기계적으로 채우는 것이 아니라 그날 그날 일상이나 대화 내용 흐름에 맞게 이어지는 것도 화상수업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Florah 강사님 장점을 정리하자면???

 

1. 발음이 정말 좋으신 것 같아요.

2. 알려주시는 문장이 굉장히 간결하고, 현지에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 위주로 알려 주셔서 좋았습니다.

3. 수업 분위기도 수업에 큰 부분을 차지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너무 캐주얼 하지도 않는 선에서 적절한 리드에 더 적극적으로 한마디로 해보고 싶었던 의지가 생기게끔 유도해주셨습니다.

 

이 외에도, 일대일 수업으로 하다 보니 선생님이 발음 하나하나 주의 깊게 들어주시고, 어떤 식으로 연습을 하면 좋을지에 대한 조언과 이전 시간에 발견된 부족한 부분을 보강 수업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늘 기분좋고 활기찬 분위기로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Florah 강사님은 경력직으로 최근에 스카우트된 강사님입니다.
무엇보다 밝은 미소와 노련하게 수업을 재밌게 진행해주시고,
또한 한국 문화와 콘텐츠를 많이 알고 계시기 때문에 수강생분이 표현하고 싶은 바에
중요한 포인트를 콕 집어 자연스럽게 고쳐주시는 능력이 뛰어나신 강사님입니다. :)

회원님께서 언급하신 바와 같이 코로나와 전쟁 등, 혼란스러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매일 반복되는 직장 생활을 하고 있지만,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짧게나마,
화상수업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언어를 배우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건조한 생활에 큰 긍정적 에너지, 활력소라고 생각됩니다. :)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행복한 결실이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Florah on

Hi Jihye! Thanks so much for your comment, it really means a lot to me. :) I hope to see you again soo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