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7-23 19:07

안녕하세요, 스카이벨 통해서 수업을 들은 직장인입니다.

간략하게 제 소개를 하자면 현재, 해외 간호사를 목표로 편입 준비를 위해  아이엘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성격 자체가 낯도 좀 가리고 수줍음이 많은 소극적인 성격이라 영어를 내뱉는 것에 두려움이 큰 편이었습니다. 

남들이 제가 하는 영어를 어떻게 생각할까, 하는 걱정이 많다보니 내뱉어야 느는데, 내뱉기 전에 머리에서 수십번 문법을 수정하는 과정을 거치다보니 

말을 굉장히 떠듬떠듬 하고 느리고 말 하다 중간에 머리에서 시뮬레이션 돌리느라 까먹는 이런 상태였습니다. 

 

스카이벨을 처음 알게된 것은 1년 정도 전이고, 그땐 Nikki 선생님과 약 한달 정도 수업을 하고 시험을 봤었습니다. 다른 과목에 비해 스피킹 파트가 워낙 약한 저에게 자신감을 많이 넣어주신 선생님이셨어요. 시험을 봤지만 결과가 그렇게 좋진 못했습니다 ㅎㅎ 한달 월수금 수업이었고, 직장을 다니면서 수업을 듣다보니 복습, 예습이 잘 안되는 상황이었기에 당연히 목표 점수까지는 어려웠어요 ㅎㅎ 

 

그러다 팬데믹이 끝나고 국경이 열리면서 이제 진짜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수업을 다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간단한 알바를 하면서 화,목 이렇게 수업을 3개월간 진행했습니다. 원래 하던 선생님과 하고싶었는데, 시간대가 맞지 않아 여기 후기를 읽고 꼼꼼하시고 차분하신 성격의 Leena선생님 수업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새로운 선생님과 라포도 형성해야하고 다시 적응하려니 많이 긴장했고 제 실력이 좋지 못한 상태다보니 기가 죽은(?) 상태에서 첫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정말 후기대로 선생님께서는 차분하고 꼼꼼하게 제 실력을 파악하시고 저의 답변을 수정해주셨습니다. 제가 자신감이 많이 없는 상태이다보니 선생님께서 항상 다독여주시면서 나아갈 방향을 잘 알려주셨습니다. 수업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제가 매 수업 시작할때 긴장을 많이 하다보니 전형적인 답변만 하게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꼬리질문을 통해 내용을 더 이끌어 내주셨고 이후에는 제 답변들을 모아 템플릿처럼 만들어주시며 제가 읽고 다음에는 이런식으로 답변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단어가 약한편이라 사용하는 단어들만 주로 쓰는데, 아이엘츠는 같은 뜻의 단어를 바꿔 사용하는 것이 고득점 비결이기 때문에 유의어, 반의어를 항상 함께 알려주시고 제가 가진 안좋은 스피킹 버릇들을 찝어주시며 대안도 함께 마련해주셨습니다. 

 

이런 선생님의 세심함과 배려넘치는 수업 덕분에 저는 더디더라도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지금은 Leena 선생님 덕분에 영어 말하는 것에대한 두려움도 덜하고 너무 과하게, 길게 문장을 만들어 실수하는 것보다 적당한 길이감으로 문장을 내뱉고 발음도 유의하며 연습하고 있습니다. 

 

곧 시험을 앞두고 있는데, 저 뿐만 아니라 아이엘츠를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을 고민하신다면 저는 진짜 자신있게 Leena 선생님 추천합니다! 

 

 

Comments(2)

Skybel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시간 내셔서 Leena 강사님 수업에 대한 좋은 말씀을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강사님은 매 수업 책임감을 가지고 수강생분의 니즈와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고,
섬세한 성격으로,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하는 강사님입니다~
아이엘츠 스피킹 공부 외에도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있어 강사님의 수업이 회원님께서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믿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행복한 결실이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Leena on

Leonie, I appreciate your kind feedback on our classes. Yes, I agree that you are a little bashful, but you always put in extra effort during and after class. You are such a nice student.  I wish you well on your next IELTS ex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