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8-26 21:56

저는 이번에 처음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했습니다.

강사진이 다 좋은것같아서 스카이벨 상담을 통해 킴 선생님을 배정받았습니다.

평소 영어 실력이 아예 없는건 아니라고 생각했기때문에 스피킹도 많이 어렵지 않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첫수업 후 정말 멘붕이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은 머리속에서 한글로만 맴돌고 영어로 내뱉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정말 제가 말하고도 뭔말인지도 모르는 말을 킴선생님은 잘 해석해주셨고 또 다듬어 주셨습니다.

 

처음할때는 '와 나 말 못하겠는데;;;;; 쌤이 그냥 먼저 모범 답안 만들어주시면 좋겠다' 이생각 뿐이었고 아이디어가 부족해서 말을 못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은 차분히 잘 기다려주셨고 제가 이상한 말을 하더라도 학생이 먼저 말을 시작하도록 분위기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또 제가 지리멸렬하게 계속 말해도 차분히 들어주셨고 코멘트로 아이엘츠의 포인트들을 딱딱 집어주셨습니다.ㅎㅎ

꿀팁같은것도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긴장이 덜 되도록 수업을 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영어울렁증이 있더라도 킴쌤과 함께라면 차분히 잘 해결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킴쌤 추천합니다~~~

 

첫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 6가 나왔습니다. 처음 시험이라서 큰 기대는 안했지만 스카이벨 수업을 통해서 아이엘츠 유형을 익히고 전체적 분위기를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교재 수록된 양도 방대하고 실제 시험에서 수업시간에 했던 주제가 나왔습니다. 많이 떨렸지만 수업 내용과 흐름 자체가 하나의 모의 시험같았기 때문에 이건 시험이 아니라 수업이다 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보려고 마인드 컨트롤을 했습니다. 또 제가 스케쥴 근무하느라 항상 픽스 된 시간에 하지 못해서 보충 수업도 잡아주시고 항상 신경 써주신 스카이벨 선생님, 그리고 킴쌤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Y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셔서 Khim 강사님 수업에 대한 좋은 말씀을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Khim 강사님은 매 수업 최선을 다해 수강생분의 실력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시고,
빠른 이해력을 바탕으로 수강생 분들이 하고자 하는 말을 파악하고 성실하고 친밀하게 피드백을 주는 훌륭한 강사님입니다.
회원님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있어 강사님의 수업이 회원님께 도움이 된 것 같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믿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만족스러운 성취가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Khim on

Dear Jun,
Thank you for those kind and heartwarming words. Always believe in yourself. You have the ability to do any kind of work no matter how easy or tough it may be. Challenge yourself to do better each time and to improve yourself with each step. Your future journey will be designed based on the path you choose at present. So be confident and work hard to achieve your dreams. Best wishes for a successful and flourishing future! Take care always, 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