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09-01 13:14

 

스피킹 초보라서 ㅠㅠ 많이 겁도 나고 이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불친절한 선생님을 만나 겁났었는데 너무 편하게 재밋게.진행해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특히나 시간도 자주 넘기고 표현도 너무 허접.. 하게 했는데.찰떡같이.알아듣고 패라프레이징을.해주시고 책에서는 익힐수없는.좋은 표현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많이 되었습니다. 

 

일때문에 몇주 쉬어야 하지만.다시 할때도 꼭 릴리선생님과 하고 싶습니다!!!!!! 시험은 10월중순에 한번 더 치는데.그때도 배운팁 잘 써먹도록 할게요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셔서 Lily 강사님 수업에 대한 좋은 말씀을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Lily 강사님은 유쾌하시고 센스가 많으셔서 학생의 니즈에 맞는 수업을 잘 제공해주시는 강사님들 중 한분이십니다~
 
회원님의 시험 준비에 있어 강사님의 수업이 회원님께 도움이 된 것 같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믿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만족스러운 성취가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Lily on

I'm looking forward to speaking with you again, Jiyeon! Thank you for always taking note of my feedback. Keep it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