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10-29 22:11

저는 현재 직장인이며 대학생일 때부터 여러 업체를 경험해 오며 다양한 전화 영어 수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잠시 휴지기를 갖다가 새롭게 적합한 업체를 찾던 중에 스카이벨 영어로 결정하게 됐어요!

 

다 년 간의 전화영어 경험을 통해 진단 내린 제 자신의 실력은 기본적인 대화는 무난하게 가능하나, 제한된 어휘를 반복해서 쓰는 경향이 있고 특정 문법의 오류가 고쳐지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중-고급 이상으로 더 이상 나아가지 못하는 상태로 정체기가 꽤 길었던 터라 이제는 좀 성과를 내고 싶었어요!

 

첫 번째로 딱딱하게 교재 내용을 따라가는 수업 형식이 아닌 프리 하게 대화를 나눌만한 커리큘럼을 원했는데, 스카이벨 영어의 Picture Description 과정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텍스트 형식의 교재로 진행하는 경우 지나치게 교재에 의존하느라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느낌을 못 받는 경우가 대부분 이었는데, 한 장의 사진을 토대로 영어로 묘사하는 연습을 할 수 있어서 고민 없이 이 과정을 택했던 것 같아요.

두 번째는 특별한 광고를 하지 않는다는 점이었습니다. 광고 업계에서 일을 하다 보니 마케팅 비용으로 소진되는 금액이 클수록 소비자에게 그 영향이 가는 부분이 분명히 있음을 이미 알고 있는데, 스카이벨은 광고 비중이 타 업체에 비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온전히 후기로만 홍보가 되고 있는 것 같아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Lily 선생님과 한 달이 지났는데, 이전에 기대했던 부분이 채워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사실 전화영어를 잠시 그만 뒀던 시기에 유학 경력이 있는 한국인 강사와 개인 과외를 진행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제 부족한 어휘 때문에 단어를 생각해 내느라 pause가 너무 자주 생겨서 한국어로 바로 단어 뜻을 물어봐야 겠다는 필요성을 느껴서 였습니다(돌이켜 생각해 보니 좋은 태도는 아닌 것 같아요).

 

그런데 Lily 선생님은 제가 잘 떠올리지 못하는 단어도 빠르게 유추해 내셔서 알려주시고, 처음 들어보는 단어들도(그러나 일상에서 자주 쓰일법한) 매번 많이 가르쳐 주세요. 그리고 전화영어 경력이 오래 되셔서 그러신지는 몰라도 한국의 지리와 문화, 최근 뉴스를 굉장히 잘 알고 계셔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잘 이끌어 가십니다! 아직 사진 묘사가 많이 서투르고 사진의 어떤 요소를 짚어서 언급해야 할지 빠른 판단이 서지 않아 버벅거리는 게 있지만 과정이 끝날 때쯤은 조금이나마 실력이 나아져서 유창해졌으면 좋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Picture Description 과정은 총 몇 권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모르지만, 해당 과정이 끝나고 다른 토픽 디스커션 과정을 진행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수강후기를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사진 묘사(Picture Description) 과정은 비교적 텍스트 양은 적지만 사진을 보고 다양한 상황에 대해 묘사하는 연습을 할 수 있다는 면에서 영어 공부에 매우 효과적인 교재입니다~ Lily 강사님과의 사진 묘사(Picture Description) 과정이 많은 도움이 되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

저희 스카이벨 영어를 믿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영어 공부 여정에 더욱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Lily on

Thank you so much for the kind words, Katy.

I only match my student's enthusiasm so it goes to show how receptive you are about learning. I'm glad to be part of your journey.

Let do it!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