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10-30 01:01

그동안 멀게 느껴졌던 3개월이 지나고 다음 달에 4개월 차가 됩니다! 처음에는 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영어로 말하는 것이 어려웠는데, Helein 선생님과의 수업을 통해 조금씩이나마 변해가는 것을 느낍니다.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가기 전에 Helein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5~10분 정도 있는데, 이에 저는 대화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오늘은 무슨 이야기를 할까?', '그 이야기는 어떻게 영어로 표현할까?'와 같은 고민을 합니다. 그 과정에서 필요한 영어 표현을 Helein 선생님과의 대화에 활용하면서 어색한 영어 표현을 하나하나씩 고치고 몰랐던 영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Helein 선생님께서는 제가 평소에 생각지도 못한 질문을 많이 던져주셔서 아직 씌어 있지 않은 저의 백지상태를 한 부분씩 채워나가며 스피킹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Helein 선생님께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수업을 이끌어 주시고, 수업이 끝난 후엔 꼼꼼한 피드백을 작성해주셔서 좋습니다. 영어로 말하는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주시는 Helein 선생님 덕분에 지금까지는 25분 수업을 들었지만, 다음 달부터는 50분으로 시간을 연장하여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수업이 더욱 기대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Helein 강사님과의 수업이 도움이 되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믿고 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영어 공부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Helein on

Hi Sanghee! I appreciate all of your kind words. You always make every class fun and interesting by sharing a lot of good things that are happening in your daily life. Also, your willingness to learn and improve made it easier for me to help you. See you in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