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11-21 10:34
전화 영어는 오래전부터 알고있었지만, 스피킹 연습을 꾸준히 자주 해보자는 의지로 신청하게 됐습니다. 시작 전 나의 영어레벨테스트와 그에 맞는 상담을 진행했었고,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주5일 25분 수업이었는데, 처음에는 너무 어색하고 긴장되서 1시간은 수업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나 Helein 강사님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이끌어주셨고, 점차 나아졌던것 같습니다.

전화 영어를 하면서 제가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저의 틀린 문장을 수업 후 바른 문장으로 고쳐서 채팅창에 알려주시는 부분이었습니다. 지금껏 저의 스피킹 문제점을 채팅창을 통해 알게됐습니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던거였죠;; 수업이 끝나고 여유시간이 있을때 반복해서 채팅창을 확인했고 틀리지 않으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중간에 일정이 생기면서 주3회로 바꿨지만, 카톡 상담사분이 가능 시간을 알려주시고 상담해주셔서 무리없이 스케줄을 바꿀수 있었습니다. 

Helelin 강사님은 잘 웃으시고, 공감도 잘 해주셔서 수업이라기보다 자연스러운 대화, 상담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개인적인 이야기나 생각도 말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처음 전화영어 수업이었는데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셔서 수강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elein 강사님과의 수업이 도움이 되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신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Helein on

Hi there, Bella! I appreciate all the compliments very greatly. I'm pleased to hear that you are comfortable with the way I teach you. I want you to know that I enjoy every class with you. I'm looking forward to having more classes with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