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11-30 15:07

  Ivony 선생님은 영어를 참 잘 가르치십니다. 학생들의 마음을 잘 알아주시고, 편안하게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늘 적절한 질문으로 더이상 할 말이 없는 것 같은 텍스트들도 놀랍게 배움으로 인도하십니다. 

  선생님이 한동안 바쁘신 일정으로 가르치지 못하셔서 한참을 가르치지 못하시다가 마침내 지난 8월 다시 수업을 시작하셔서 남편과 아들과 같이 수업을 들었습니다. 남편은 아침시간에 저와 아들은 오후시간에 선생님과 수업을 했습니다. 남편은 아직 영어로 표현하는 것이 많이 서툴었지만, 선생님은 남편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잘 아시고 지도해 주셨습니다. 영어를 처음시작하여 잘 못하는 사람도 친절하게 설명하시고, 텍스트로 타이핑 해주시며 알려주셔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제 아들은 미국 대학교를 준비하고 있는 고등학생입니다. 아무래도 영어 말하기가 많이 필요한 거 같아 선생님과 일 주일에 두 번 50분씩 수업했습니다. 선생님을 통해 아들은 자신의 꿈을 영어로 잘 표현할 수 있었고, 후에 미국 대학 진학시 에세이로 쓰고 싶은 내용들을 선생님에게 이야기 하며 대학 진학을 준비할 수도 있었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소설로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제가 도스토에프스키의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에 꽂혀서 그 소설에 나오는 수많은 캐릭터들에 대해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지금은 오만과 편견의 캐릭터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을 읽지 않으셔서 제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기 힘드셨을텐데 정말 잘 들어주셔서 신나게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과 오만과 편견에 나오는 수많은 캐릭터들을 자세히 뜯어보면 모두 제 안에 있는 모습들이었습니다. 선생님과 영어를 공부할 뿐 아니라, 제 삶도 돌아보는 귀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하루 6시간 주무시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시는데 건강하셔서 계속 쭉 같이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셔서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과 회원님 가족분 모두 Ivony 강사님과의 수업이 도움이 되셨다니 참 다행입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Ivony 강사님과 오랫동안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영어공부 여정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Ivony on

Hi, Grace!

Thank you so much for leaving a review about our class. It means a lot to me.
Your interest in learning and improving your English speaking skill is always commendable.
I hope you continue having that enthusiasm and eagerness to learn more.
Keep up the good work, Grace!!

Keep safe and warm!

-Ivon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