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2-12-28 18:01

저는 Ivony 선생님과 토픽디스커션과목으로 오랫동안 공부하고 있습니다. Ivony 선생님은 어떤 텍스트로도 너무나 훌륭하게 잘 지도하셔서 여러가지로 공부해 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영자신문으로 공부했었고, 제가 책을 읽고 요약한 내용으로 책에 대한 내용을 나누었습니다. 

지난 8월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Ivony 선생님이 돌아 오셔서 선생님과 이번에는 영어 소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주로 줄거리와 소설 속 인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지난 달 부터는 선생님과 함께 영어 발표를 준비했습니다. 제가 카톡과 줌으로 함께 영어공부하는 모임이 있는데, 그 곳에서 영어로 발표를 하게 되어 선생님과 미리 준비를 했습니다. 두 가지를 발표했는데, 하나는 'This year and the next year'로 이번 해에 감사한 것들을 말하고, 내년에 할 일을 발표하는 거였고, 또 다른 하나는 '10 news in my life'로 제 인생의 10대 사건들을 발표하는 것이었습니다. 

미리 제가 영어로 글쓰기를 한 다음에 선생님과 한 문장씩 첨삭하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영어 발표를 잘 준비할 수 있었고, 참여한 사람들은 제가 영어를 잘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선생님하고 준비하지 않았더라면 잘 발표하지 못했을텐데, 계속 연습해서 정말 영어를 잘하게 되고 싶습니다.

이렇게 Ivony 선생님은 어떤 주제나 어떤 텍스트라도 잘 가르치십니다. 그냥 영어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본문에 담긴 내용을 묻는 사실질문, 더 깊은 의미를 발견하게 하는 상상질문, 내 삶에 적용하는 적용질문을 통해 인생도 배우고 위로도 받습니다.

Ivony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수강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Ivony 강사님과 함께 오랫동안 꾸준히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결실이 따르길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

Ivony on

Hi, Grace!

I always appreciate your kind comments about our class.
You have always shown great interest in learning. Please continue being persistent in improving your English speaking skills.
 I'm always rooting for you!
May you and your family have a prosperous and bright new year!

Thank you so much! ^^

-Iv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