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1-29 16:09

스카이벨 영어 수업 (ESL Discussion)

월/수/금 7:30 am (25분) 

 

9월부터 시작했던 Picture Description 과정을 모두 끝내고, 올해부터 ESL Discussion 과정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ESL Discussion 은 제시된 특정 주제에 대해 10-20개 정도의 다양한 질문 리스트가 주어지고 그에 대한 답변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이전 과정과 마찬가지로 교과서 내용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프리토킹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다음 과정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입양]과 같은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주제 뿐만 아니라 [배우], [오스트레일리아], [광고]와 같이 문화, 여행, 커리어 등 어느 한 분야에 치중 되지 않은 다양한 토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어서 대화 스킬을 기르기에 적합해서 만족스럽습니다.

 

Lily 선생님의 장점은 부족한 어휘력을 보완해 주신다는 점이에요. 저의 가장 큰 약점은 아는 단어의 범위가 너무 좁아서 계속 알고 있는 단어를 반복 사용하는 점이었는데, (입으로는 말하면서도 이게 아닌데... 하고 있는) 이 부분을 고쳐 주시려고 계속 다양한 단어를 쓰라며 상시 시켜 주시고, 가끔 질문에 대해 너무 깊게 생각하느라 표현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점이 있어서 이 부분 또한 쉽게 생각하라고 독려 해 주셨습니다.

 

또한 오랜 기간 쌓아오신 노하우를 기반으로 학생이 헷갈려 할만한 부분이 무엇인지 빠르게 캐치 해 내시고 바로 잡아 주신다는 점이 Lily 선생님의 가장 특별한 장점입니다! 이건 단순히 원어민처럼 발음이 좋고 영어 스킬이 좋은 것만으로 되는 게 아니라 정말 오랜 기간 터득하신 노하우의 영역이기 때문에 ㅎㅎ 

예를 들면 intimate를 말하고 싶었는데 제가 intimidate라고 잘못 말을 한 적이 있었는데 ㅜ (두 단어는 비슷하게 생겼지만 의미는 완전 다름) 제가 말하고자 했던 맥락을 파악하시고 바로 단어를 정정해 주셨어요. Lily 선생님은 이 점에 있어 정말 잘 가르쳐 주세요.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수업 들으면서 약점을 얼른 보완하고 싶습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수강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 말씀대로 단순히 발음과 영어 실력을 떠나 티칭 노하우도 수강생분께 적합한 수업을 제공하는 데에 있어 매우 중요한데요!
스카이벨 영어 강사진은 오랜 티칭 경력과 노련한 티칭 노하우를 가지고 있답니다! :)

Lily 강사님에 대한 좋은 말씀을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쭉 회원님의 영어 공부 여정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ily on

Thanks for the kind words, Katy. I'm so pleased to hear that you find our new book to be thought provoking and challenging. I always look forward to what you have to say about about topics. Let's do it together!

Teacher L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