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1-31 23:17

저는 올 해 50세가 되는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세 아이를 키우며 내 인생은 이제 없는 것인가 싶을 때, 영어공부를 통해 우울증을 이겨 낼 수가 있었습니다. 30대 중반 부터 전화 영어도 하고 스카이프로 여러 군데에서 공부하기도 했지만, 스카이벨의 선생님들과 서비스가 가장 마음에 들어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아이보니 선생님은 제가 20년 동안 만난 선생님 중 최고의 영어 선생님이십니다. 처음에는 아이보니 선생님과 영어신문으로 공부했고, 후에는 제가 책을 읽고 정리한 내용들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성인토픽디스커션 과정으로 수업 시간에 선생님에게 오늘 이야기하고 싶은 주제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수업 전에 어떤 내용을 할 지 미리 말씀드리기도 하지만, 거의 수업 시간에 제가 말하고 싶은 주제를 바로 알려 드릴 때가 많습니다.   

어떤 주제 어떤 내용이 나오더라도 아이보니 선생님은 당황하시지 않으시고, 잘 이해하시고, 적절한 질문으로 영어실력 뿐 아니라 생각하는 능력까지 키워주십니다. 한번은 영어로 프리젠테이션 할 것이 있어 선생님과 미리 연습을 하고 가서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는 아이보니 선생님과  유튜브에서 들은 내용들을 정리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스카이벨 메니저님들께도 좋은 선생님을 연결해 주시고, 늘 친절하게  서비스를 해 주셔서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Comments(3)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수강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Ivony 강사님과 함께 오랫동안 꾸준히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결실이 따르길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Ivony on

Hi, Grace!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positive feedback again about our class.
As always, your persistence is commendable. I'm looking forward to our next lessons.
It's so nice to have lessons with you, Grace because I can also learn something from the stories that you share in our class.

See you!

Grace on

Thank you, teacher Inovy